그리고 저는 이 시간, 참으로 이 변화하는 시대에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 왔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계속 나아가고, 계속 전진하고, 우리 모두와 많은 다른 출처에서 계속해서 빛이 이겼다고 말하고 있는 약속을 계속 믿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을지라도,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고 그 순간에 계속 존재하기만 하면 됩니다. 계속 그렇게 하다 보면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계획, 이 위대한 우주적 계획의 일부라는 것을요. 사실 지금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부분입니다.
오래 전에 이곳에 자원한 여러분에게 약속한 대로 모두가 함께 모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에서 이 진화 패턴과 프로그램 속에서 수백, 수천 번의 생애를 보낸 후 언젠가는 이 모든 것이 끝나는 순간에 여러분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는 약속이 있었습니다. 3차원 임무가 마침내 무너지는 순간이죠.
그 시점에 여러분은 사난다의 표현을 빌리자면 결승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때때로 계속 나아가는 것이 어렵고, 마치 마라톤을 뛰면서 몇 마일을 힘겹게 달리다가 결승선을 보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을 한계까지 밀어붙일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지도 못했던 한계 말입니다. 지금은 아드레날린 러시만 필요합니다. 그리고 아드레날린은 에너지이고, 에너지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우리도 오래전에 이와 비슷한 일을 겪었기 때문에 때때로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멀리서 지켜보며 힘이 닿는 데까지 돕는 것뿐입니다. 여러분을 대신해 결승선을 통과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레이스를 달릴 수 없습니다. 여러분 스스로가 레이스를 계속해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경주에는 끝이 있습니다. 결승선이 있습니다.
여러 번 들으셨겠지만, 여러분이 결승선을 통과하면 여러분 각자의 정체성 때문에 뒤돌아서서 그 에너지와 아드레날린으로 뒤에서 더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돌아서서 도와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손을 내밀어 그들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필요하다면 그들을 안아주세요.
많은 사람이 이 결승선을 통과할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그들은 상승할 운명입니다.
여러분은 물론이고 여러분 뒤에 따라오게 될 많은 사람이 다양한 방법으로 길을 닦고 있습니다. 세례 요한이 메시아 예슈아, 즉 그리스도의 길을 닦은 것처럼 말입니다.
세례 요한의 제자들이 그 뒤를 따랐고 그 이후에도 수많은 제자가 그 뒤를 따랐던 것처럼 말입니다. 여러분 각자가 바로 세례 요한입니다. 여러분 각자는 그리스도의 의식과 마스터리에 이르는 길을 닦는 길잡이, 즉 길을 보여주는 자들입니다.
그리스도 의식을 지닐 수 있는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 모두에게 큰 행동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위치에 있으세요. 그러나 이 시점에서 자신을 예슈아의 제자들로 생각해보세요. 그 역할에 있는 여러분 자신을 생각해보세요. 순간순간 계속 앞으로 나아가세요. 그리고 이 순간 중 하나에서 모든 진리가 드러날 것입니다.
저는 카라입니다. 저는 이제 여러분을 떠납니다. 평화와 사랑. 이 목적을 위해 계속 노력하세요. 지금 포기하지 마세요. 끝, 결승선이 너무 가깝습니다.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