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수요일에서야 돌스냅 파일이 제손에 들어왔습니다.
일찌감치 후기를 올리고 싶었지만.. 정신이 없어서 사진도 많이 못찍었을 뿐만아니라..
그나마 부탁한 사진들은 흔들리거나..어둡거나..^^::
이래서 스냅을 꼭 예약하라구 하는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글만 쓰라고 하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이과출신이라.. 나름 핵심만 간단간단하게 올리겠습니다.ㅋㅋ
1. 돌장소 - 전주 토다이 컨벤션 (http://cafe.naver.com/0632759000)
돌상 & MC - 돌잔치 아이러뷰 (http://cafe.daum.net/lo-view/)
장점 : 단독홀이여서 여유롭고 편하게 손님도 맞이하고 식사도 할수 있었습니다.
음식이 제일 중요해서 선택했습니다.
단점 : 돌장소인 토다이 컨벤션의 협력업체여서 돌상과 사회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맘에 쏙 드는 건 아니였지만 그래두 무난해서 다행이였답니다.
2. 돌복 - 엔젤파티(http://cafe.daum.net/topangelparty)
장점- 색감도 디자인도 예쁘더라구요
단점-분명 55사이즈라고 하셨는데..제가 입기엔 66이였답니다...그렇다고 제가 마른편은 아닌데 말이죠..
딸랑구가 돌잔치 당일날부터 콧물이 나는 통에 긴팔을 입히고 반팔을 입혀서 옷태가 안나서.. 쫌 그랬지만
그건 엄마의 불찰임으로 패쓰..^^:
드레스는 성당 바자회에서 외할머니가 협찬해 주셨구요.. 평상복은 돌기념으로 이모가 협찬해 줬답니다.
3. 헤어 메이크업- 워싱턴 웨딩타운 미용실 (http://wstwedding.cafe24.com/)
5월 도련님 결혼식때 육아에 정신없어 헤어 메이크업은 손놓고 있다가 급하게 검색하고 예약하고 그냥 찾아간 곳이였는데..
대만족이여서 돌잔치헤어 메이크업도 여기서 했답니다. 역쉬나 여저저기서 예쁘다는둥 어디서 했냐는 칭찬이 또 쏟아지공..ㅋ
헤어 해주시는 분이 원장님이시고 메이크업해주시는 분이 실장님이신데..
진짜 빠른 손놀림으로 꼼꼼하게 잘어울리게 해주신답니다.
저도 신랑도 화장하면 참 안이뿌다고 생각했는데.. 여길 알고난 후부턴 생각이 바뀌었답니다. 여긴 단점이 없어용
4. 돌스냅- 포토바이엔 (http://www.photobyn.com/)
돌잔치끝내고 정말 하길 잘했다고 생각한 게 돌스냅입니다.
첨엔 그냥 지인들이 찍어주면 되겠지..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제가 가지고 있는 사진기에두 지인들 사진기에두 건질만한 사진이 하나두 없더라구요..
흐리거나 흔들렸거나 어둡거나..정말 돌스냅은 꼭 전문가한테 맡겨야 하고 남겨아 하는 사진같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들.. 냅사진인데요..다 맘에 들어용
5.답례품 - 어린왕자 선물샵(http://www.baby-prince.co.kr/)
예전부터 아기가 생겨서 답례품이 하게 된다면.. 요걸루 해야지 했던 품목입니다.
컵이나 그릇은 돌잔치에서 받아온거 깨지면 진짜 맘이 아프더라구요.
수건이나 타올은 더러워지고 많이 빨아서 낡아지니깐 속상하구요.
떡이나 곡류등.. 먹는건 남는게 없어서 허무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니셜박은 하트 스푼을 했답니다.
한마디로 인기 폭발이였구요.. 특히 주부님들한테.. 원래는 포트세트로 하려구 했는데..포트없는집은 없으니깐용..
롱티스푼으로 했더니 정말 생각잘했다고 칭찬많이 받았습니다.
한달전에 주문하면 1개당 백원 할인 받을 수 있구요.
출석 적립금도 있어서 100일 출석하면 만원 캐시백해준답니다.
전 일찌감치부터 하려구 했던거라 둘다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용~ㅋㅋ
6. 성장앨범- 토마토스튜디오 (http://st.ionecm.com/tomatobaby/)
만삭때 문화센터 점핑 쌤과 원장쌤 소개로 공짜 만삭사진 찍으러 갔다가
분위기도 사진도 넘 맘에 들어 성장앨범 계약하고 와버린 곳이랍니다.
70만원정도되는 가격으로 만삭, 신생아, 50일, 100일, 200일, 300일, 돌사진. 여권사진까지 찍고
탯줄도장도 만들고 현수막도 만들어주시고 앨범도 액자도 크리스탈로 맘에 들게 만들어주셨답니다.
원본씨디 주셨는데 용량이 DVD 4GB cd가 두장이 나왔을 정도니깐.. 소개를 안할수가 없네용.
7. 포토테이블
현수막- 하늘색 솜사탕(http://cafe.daum.net/Bannerfactory)
저도 후기보고 들어가 본곳이였는데.. 현수막 체험단 정말 좋아용..
현수막 하나 정돈 걸어놓으면 포토테이블이 더 확~ 산답니다.
포토테이블의 칭찬일색.. 인기품목- 이모맘 (http://cafe.naver.com/emomam)
패러디 보드, 대두실물.. 12달 액자..아기등록증.. 그리고 세권의 책 (우리아빠최고책, 나도나도, 사랑해책)
말이 필요없습니다. 정말 이모맘 최고!!! 라는 말밖에 안나온답니다.
진짜 잘 만드시구요..맘스다이어리에서 덕담북이랑 만들었는데 비교가 안된답니다.
돌잔치때두 그랬지만 집에 오시는 손님들마다 다연이가 너무 재밌게 가지고 노는 대두실물과 패러디 보드. 12달액자.
그리고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많게는 열번까지도 보는 세권의 책을 보시곤 정말 잘한것 같다고 칭찬 많이 듣습니다.
글도 남기고 댓글도 달면서 이모맘님과 부매니저님한테 눈에 띄어 책을 제외한 나머진 공짜로 하게됐음에도
패러디보드, 대두실물3종세트 , 12달액자 세종류에, 아기등록증, 보행기 면허증, 하트입구안내문..
정말 꼼꼼하고 예쁘게 정성껏 잘 만들어주셨답니다. 감사하고 고맙다는 말밖에 안나온답니다.^^
8. 성장동영상- 엄마아빠표~
열흘동안 새벽세시 이전에 자본적이 없었습니다.
프로그램을 만져본 사람들이 아니라서 네이버, 다음 검색하면서.. 컴터 잘하는 지인들한테 물어가면서 한컷한컷 작업했답니다.
첨엔 정말 힘들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요령도 생기고 만들어 질때마다 얼마나 부부가 기뻐했는지..ㅋ
돌잔치날 상영될때 그 희열은 이루 표현할 수가 없네용..정말 힘들었지만 보람두 있구 ..
업체표가 표현할수 없는 다연이의 순간순간..특징들을 엄마아빠니깐 더 잘 표현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소스 필요한신분,.. parkghyun@daum.net 으루 드릴께용
돌잔치 당일날이 되면 상상도 못했던 일들이 일어난다고 하더라구요..
저역시.. 모기 한마리가 우리 공주님 얼굴이며 팔을 5군데나 물어놔서 어찌나 속상했던지..
그리고 전날까지 컨디션 괜찮았는데 갑자기 아침부터 콧물이 줄줄 흐르더라구요..
그래서 메이크업하러 갔을때 이모가 병원대꾸가서 약받아오구 다연아빠가 돌잔치 전까지 재웠답니다.
그랬더니 돌잔치 내내 컨디션이 괜찮았던 것 같아요
울 공주님 다연이 돌잔치,, 후회없이 알찬 선택으로 잘 치른것 같습니다.
첫댓글 역시 엔젤파티 한복이네요~~색감이 넘 좋아요 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밝은색을 좋아해서요^^
ㅎㅎㅎ공주님~ 너무 사랑스럽네요~
돌스냅두 너무 잘나왔구요~
한복두 잘고르셨네요~
잔치 앞두고..아기 감기도 걱정이네요~
저두 한겨울 잔치라서요~
드레스두 두벌이나 입으셨네요.
이쁘네요..ㅎㅎ 아기가 곱슬머리인가봐요~
저희 딸도 반곱슬인데요..ㅎㅎ 너무 이쁘네요~
잔치 잘치루신거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