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명이 죽었다~25년 1월 20일 트럼프 취임식이 있습니다!! -
한국인 중 정치, 경제계 초청인사가 정해졌는데.. 우선 재계에서는 풍산 그룹 류진 회장이 초청받았는데 초청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진 후 풍산주가는 9.43% 뛰었고 풍산 홀딩스도 15.93% 수직 상승 중....
우오현 SM 그룹 회장도 초청장이 왔습니다. 트럼프 장남과 절친인 정진용 신세계 회장은 아직 결정은 안 됐지만,
이미 며칠 전 트럼프 소유 리조트 호텔에 가서 며칠 놀다 왔고 그때 트형과도 만났다 했지요. 그 후 신세계 그룹 I & C는 주가가 단 하루 만에 30% 폭등했습니다.
정계에서는 국힘 김대식 의원
조정훈 의원이 미정계인사의 초청을 받았는데.. 아직 민주당 씨뱅이들은 초청장 한 개도 못 받고 있는 중입니다.
트럼프 행정부에서 직접 보낸 대한민국 국가 귀빈은 놀래지 마십시오.. 민주당과 이재명이 제일 싫어하는 '아스팔트 태극기 세력인 틀딱부대 대장인 전광훈 목사님 부부가 귀빈 초대를 받았고 통역자까지 3자리 배당 끝났습니다.
통역자는 미국 시민권자이고 부인이 미국인인 정치학 박사 고세진입니다. 전관훈 목사가 귀빈초대받았다는 건 시사하는 바가 엄청 큽니다.
죽기 살기로 이재명을 물고 늘어지는 목사인데.. 이 분을 귀빈 초청했다??
야~ 죄명아, 너는 이제 죽었다고 복창해라. 너 트형이 얼마나 깡패 인지 잘 알지? 네가 제일 싫어하는 전광훈 목사 귀빈초청이 뭐를 말하는지 잘 알겠쩨??
에효~ 넌 이제 어떻게 사냐!"?
걱정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