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삼동면 하잠리쪽에 그러니 삼동면사무소랑 삼동초등학교 부근 또한 그옆에 장골못이라고 호수가있고 중앙레미콘이라는 회사가 있는 임야(산지)에 최근 산을깍아서 공장부지로 많이 활용할려고 공사중이더라구요..저두 이번에 임야를 매입해서 산을깍고 토목공사를해서 공장부지로 만들어서 팔 생각입니다.
1.이쪽 임야는 토지거래 허가구역이 아닌데 앞으로 산을밀어서 2년후쯤에 공장부지로 팔생각인데 제땅을 사갈 공장부지로 필요한 수요가 많은지역인지요??
2.이쪽 산지가 위로는 삼남면 신화리 ,오른쪽으로는 웅촌,왼쪽으로는 삼성에스디아이 방기.가천지역인데 투자목적으로 비젼이 있을까요??
3.제가 산을 매입해서 공장부지로 만들어 팔기위해서는 산을 깍고 땅을 평탄하게 만들어야하잖아요...그런작업을 하는데 평당 공사금액이 얼마정도들까요???
3가지질문 죄송한데 잘아시는분은 조언좀 바랍니다^^
첫댓글 하잠리...외부인에게 배타적입니다,그리고 다리가 하나인데 부실해서 공사차량이 못들어 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포크레인은 아마도 산길로 해서 들어 갔을겁니다.
하잠리에 한참 국립대 부지가 들어온다고 붐이 일었습니다. 그 때 저도 땅을 조금 매입한 상태입니다. 물론 국립대 발표에 제외되면서 예상치않게 땅을 장기로 들고있지만요,,, 현재 삼동에는 하늘공원이 들어서고 있고, 또한 국립대 발표가 제외되면서 공장부지로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현재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면 공장부지가 확실합니다. 수요요? 고속도로와 근접해있고 땅값이 그나마 저렴한 외곽으로 나간다면 수요는 있겠지요, 또한 투자 목적은 현재 국립대 부지가 목표였는지 안판 이유는 그만한 투자가치가 있다고 생각했기에 가지고 있었습니다. 3번은 공사업자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네요^ㅡ^
그런데 제가 이 쪽을 알고 있다는 것은 어떻게 아시고 문의하시는 지요?ㅎㅎ 궁금한 사항 있으면 글 남겨주세요. 당분간은 가지고 있을 예정입니다. 길이야 만들면 되고 개발이 되면 길은 나겠지요?
아하 예전에 언양하고 삼남쪽에 조언구할려고 글올렸는데 푸른물결님이 정말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그래서 제가아는 고수님중의 한분이셔서 찾았어요 ㅋ 울산예고쪽웅촌에서 삼동방면으로 가는길아시죠?? 그도로를 중심으로 가다보면 왼쪽편에중앙레미콘이라는회사아시죠?? 그맞은편쪽에 현재 토목공사중이더라구요..저또한 예전에 그쪽땅을 매입할려고해서 관심이많거든요...근데 비젼을있을까요???
보신지역이 하잠에서 금곡교를 지나서 조금 내려오다보면 조일리 일반공업지정지역이 아닌가 싶습니다.부산에 어느업체에서 매입하여 현재 토목공사중일거구요. 그곳의 대부분이 조일리 어느 문중땅이었을건데요.. 산을 매입하시기전에 산을하나 찾으셨다면 군청에 어떤업종이 들어올수 있는지 허가는 가능한지 부터 잘 알아보셔야 할줄 압니다. 보은리쪽으로는 생산보전임지가 많고 개발자체가 불가한 임야도 다수 있습니다. 자연녹지라도 전용은 가능하나 산업용지로는 허가가 안나오는 임지도 또 있습니다. 삼동쪽은 출강리나 조일리가 좀더 나을수 있구요. 암튼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면 실패를 줄일수가 있습니다.
평탄작업비는 제가 머리속에 넣은지가 가물가물해서 다시한번 알아보고 댓글에 달겠습니다.
루이형 조일리일대는 국립장사시설 하늘공원 예정부지 아닌가요?. 물론 조일리가 넓긴하지만 이것이 호재,악재에요?.
삼동 주민들은 도로가 생겨서 2배는 더 오를 거라며 호재라고 하고 바깥사람들은 맨날 곡소리 나는 데 뭐가 좋을거냐며..악재라고 하던데..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