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도요타 캠리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자동차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저희를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현재 저희는 자동차 방음 1600대를 시공해 드렸으며
음향을 전문으로 다루는 업체로써 차량에 대미지가 없는
최적의 방음 소재를 통해서 방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요타 캠리는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렉서스 ES300H 같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동차 구조상 하이브리드 차량은 물리적으로
일반 차량보다 소음이 더욱 강력하게 유입됩니다
실내 내장재를 조심스럽게 모두 탈거시켜 보겠습니다!!
2열 시트 하단으로 거대한 하이브리드 배터리가 위치해 있으며
도어 프레임은 종이 재질로된 마감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닥 프레임을 보시면 시멘트를 응고시켜서
부분적으로 붙여놓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주행 중 발생되는 진동을 줄이기 위한 목적입니다!!
이해할 수 없을 만큼의 원가절감의 현상들..
그나마 포르쉐는 알루미늄 패드가 붙여져 있습니다!!
RS 방음 프로그램 150 패키지 구성입니다
가장 현실적인 방음 시공으로 동호회 분들에게
가장 신뢰가 높은 방음 소재를 통해서 작업이 진행되겠습니다!!
엔진으로 인한 본닛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RS 내열소재 부틸을 사진과 같이 입력을 진행합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공명음을 감쇄하기 위해서
RS 흡음재를 후드커버에 밀착처리를 진행합니다!!
도요타 캠피는 도어 프레임으로 2중 방진 [진동]
시공이 진행되며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 80% 억제합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에도 동일한 방진 2중 시공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뒤 도어에도 동일한 방진 시공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도어트림 후면으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시공하여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을 감쇄시켜 줍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음 [풍절음] 시공이 시공되었습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통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입력합니다
소재는 부틸 - 알류미늄 - 폼 하나로 통합되어 노면 소음과 진동을 감쇄시켜 줍니다
경량소재로 작업 이후에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만큼 가벼운 소재로 시공이 진행됩니다!!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전체를 시공합니다
특히나 초반에 가속할때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이 드라마틱하게 잡아줍니다!!
RS 인슐레이션 소재는 다른 방음 소재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기술적으로 3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지만 경량 소재로 매우 가볍습니다
덕분에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으며 [시공] 이후에도 냄새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차량을 폐차하실 때까지 반영구적으로 사용되는 방음 소재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형되거나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캠리 차량의 사이드 판넬까지 RS 알루미늄
방진 [진동] 시공이 진행시켜 줍니다!!
시트게 체결되는 프레임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시공하여
탑승자가 불편하게 느껴지는 부분으로 시트에서 유입되는 진동을 억제시켜 줍니다!!
콘솔 사이드 격벽에도 방진 시공이 함께 처리됩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실내 내장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해드립니다
저희는 전문 인스톨러 4명에서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작업이 진행됩니다!!
RS 방음 프로그램만 지금까지 1400대를 작업하였고 가장 현실적인
방음 프로그램으로 소음 뿐만 아니라 리얼타임 데이터상 진폭 [진동]
얼만큼 억제가 되었는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보셨던 도요타 캠리 차량은 7시간에 걸쳐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