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안해요! 내가 이야기할 수 있는 중국어는 「워아이니」뿐 입니다. (웃음)<=희철
■ Super Junior가 표지인 「COOL 경음악」 포획에 성공했습니다!
어디를 가도 「벌써 끝나 버렸다」라거나「없어」라고, SJ도 중국에서 인기!?니까 기쁘게도 살 수 없는 것에 픽 토라졌었습니다만 , 무사하게 구입할 수 있었던♪
표지+권두 특집 6P! 멤버 인터뷰와 각 멤버별 앙케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상은 「SJ중문망[왕자de무대]」씨가 게재한 것을 빌렸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날은 인기 가요 무대 뒤의 인터뷰였다고 하여 희철만 다른 일로 불참, 나머지 11인의 취재(희철은 후일 인터뷰). (덧붙여서 인기 가요의 본방에서는 한경이 댄스 연습 때 다리에 부상을 입어 버려, 무대에는 오를 수 없었다고 합니다.) 최초의 「중국 잡지취재」이므로 꽤 흥분하며 긴장하고 있던 멤버, 중문을 연습하거나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만 , 잡지측에서 한글의 질문지를 만들어 온 것, 곧바로 안심해 릴렉스 하고 있었다고 (웃음). 그룹명은 「12인의 도련님들」이라고 쓰여져 있었던 (웃음) 어쩐지 예의바른 느낌입니다. 신동은 중국어로 「hi!美女、ni真漂亮!弟弟、妹妹、哥哥,姐姐、大家好!我是神童!」(하이! 아름다운 아가씨 , 정말 예쁘신 숙녀분이시군요! 아우, 누이동생, 형, 누나,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신동입니다! ) 라고 인사한 것 같다…너무 재미있네요. 기사의 인터뷰 내용을 정리하는 것으로 느껴집니다.
○데뷔 전, 그리고 현재의 SJ이외 활동에 대해.
「이특과 강인은 동방신기의 이벤트에서 사회를 했어요.」
강인 「아! 맨처음!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특 「그 때가 처음으로 저희가 사회를 맡았던 큰 이벤트였었습니다. 어때요? 잘하고 있나요?」(기자가 「훌륭하네요!」라고 코멘트. )
그리고 「여러 멤버가 일찍부터 예능 활동하고 있는데 소개해 주세요」라는 질문에 기범, 시원, 성민이 출연한 작품을 소개. 또, 현재 시원이 연기하고 있는 영화 「묵공」의 촬영 진행 상태가 80%정도 끝나고 있습니다, 라는 것.
시원「유덕화 선생님께서 친절히 도와주셔서 그와 즐겁게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회를 더 갖고 싶습니다.」
강인 「우리들의 자랑입니다 , 시원은!」
시원 「고맙습니다 형님! (웃음)」
은혁 「개봉하면 모두가 이 영화 보러 갑니다!」(12명이 영화관에 나란하게 앉아 보고 있으면 장관 ~). 이 후는 개인 인터뷰로
시원군은 무려 중국어로 대답하고 있었습니다! 12인 중에, 한경 (그래도 중국인…) 이외로 중국어가 능숙한 한 명인 건가. 마지막에는 중국어로 「새해 9월에는 볼 수 있다! 반드시 기대해 (웃음)!」라고 메세지. 9월 공개입니까!! 아직 앞으로 멀었네요∼. 그렇지만 즐겁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경으로부터 멤버 소개 (조목별로 나누어 쓴 글로 스이마센)
★강인→MC가 자랑. 능숙한 말솜씨!
★성민→연기 방면으로 나아가기를 시도했으면 좋겠다.
★이특→우리 리더. 강인과 함께 MC동료. 이 두 명은 정말로 말을 잘해!
★기범→SJ의 인기있는 한명, 배우이기도 하고, 많이 TV나 광고에도 나와 있다.
★희철→매우 특별한 사내 아이. 얼핏 보면 여자 아이같지? 광고에도 많이 나오고 있는 인기인.
★시원→많은 사람이 알고 있는 그, 처음으로 중국인과 일을 한 멤버.
★동해→댄스가 굉장히 능숙하다. 성격도 밝고, 가장 말이 없었다 (웃음).
★은혁→은혁도 댄스가 장점. 자신(한경)도 그에게 여러 가지 댄스를 배웠다.
★신동→우리들의 익살꾼, 이름도 특별하지? 그는 어릴 때 중국에서 반년을 보내 약간 중국어를 할 수 있다.
★려욱 , 예성→그들은 SJ 음악의 중심. 노래실력이 매우 좋다!
…신동이 중국에 있었다고는 금시초문입니다. 동해의 소개는 웃을 수 있네요…, 그래서 인지, 마지막 두 명은 뒤범벅입니까……, 뭐야, 그렇긴 하지만, 합쳐서…(조금 눈물).
그리고 , 잡지측에서의 앙케이트 회답을 기입할때 , 각각 대기실에 진을 치며 기입했습니다만…멤버가 많기 때문에 책상에 앉을 수 없었다 「불쌍한」(정말로 그러한 표현으로 써지고 있었습니다 (w) 이특씨와 신동 군이, 돌출된 창의 스페이스에서 기입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영화는?」이라는 질문에 대해서,
강인 군 「어떤 타입인지를 쓰는 거야? 그렇지 않으면 영화명?」이라고 묻고 있어 꽤 성실하게 회답하고 있던 모양이었습니다. (사진에서도, 창가에서 회답 기입하는 리더와 동이…. 다른 사진으로 한경에게 다리를 가져다대는 강인, ( 「어쩔 도리 없는 나쁜 장난을 매일 하는 강인」이라고 해설이…(웃음).) 취재시의 재미있는 사진도 있었습니다.
멤버 별 앙케이트에서는「평균 수면 시간은?」이라는 물음에, 대부분의 멤버가 「4~5시간」이라고 대답하고 있어 바쁜생활이 눈에 보이는 부분도.
중국 잡지로부터의 질문답게「지금 쓸 수 있는 좋아하는 중문은?」의 질문도 있었습니다만 이것에 대해서 다른 멤버는 「워아이니」 「따자하오!」등의 인사계, 그런 가운데 「어떡하지…, 어떻게 써야 되는지는 몰라요 (웃음)」라고 대답한 한경 군, 이봐이봐! (웃음). 「ni吃飯了嗎?」(밥 먹었어? ←중국인의 일반적인 인사) 라고 쓰고 있던 동해,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말해져 보고 싶네요∼V 그 웃는 얼굴로 「니 ~츠~판러마∼↑ ?」라고.
덧붙여서 시원은 여기에서도 영화의 선전하고 있었습니다 (웃음). (지금 촬영하고 있는 영화, 보러 와! )
인터뷰 최후는 역시 리더가 총정리… 하리라고 생각했는데
리더 이특 「(중국의 잡지 취재는 처음이지? 라고 거론하며) 이것이 첫만남이지만 저희도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으니까 중국의 여러분께서 기다려주시면 저희는 비행기로 날아 와, 곧바로 여러분에게 훌륭한 무대로 찾아뵙겠습니다!
전원 「셰셰~! (웃음)」
강인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MC 강인이 잡아 주었던v
그리고 별로 sj는 관계 없습니다만, 이 기사의 타이틀이 「12국기」예요. 기사를 읽고 있으면, 역시 오노 후유미씨 원작의 「12국기」를 기본으로 하여 그 이상한 세계관과 SJ를 대조한 표기였습니다.
그래서 각 멤버가 「12국기」의 등장 인물을 모방해 캐스팅 되고 있었습니다.
덧붙여서 이런 느낌입니다↓. 원 재료 아는 분 + SJ도 아시는 분은 어떻습니까?
●이특(이트크)→야스시왕/슈쇼우 (예!?12살이요? )
●희철(히쵸르)→센닌·/리사이 (아하―!도도한 느낌이란 말입니까)
●한경(한골)→경국·/세키시 (다른 세계로부터 흘러왔다는 점에서는 공통? )
●시원(시워)→안국/쇼류 (사무라이군요…)
●려욱(료우크)→선인/코우야 (! 적합)
●기범(키봄)→반수/칸타이 (이럴수가-!)
●성민(성민)→대국 기린·/타이키 (납득 ~)
●은혁(운효크)→경국 기린/케이키 (아∼…)
●동해(돈헤)→대국/교소우(은발 때라면 머리카락색도 같다! )
●예성(이손)→참모/세츠키 (호호호∼~. 미소년입니다)
●강인(캔 인)→안국 기린/ 로쿠타 (그런가! )
●신동(신돈)→반수/락슌 (쥐 타입으로! )
첫댓글 확실히 인물은 일본/중국/대만 아이돌보다 나은듯 - 평균적으로 - . 기범아아~ 동해야아~ 신동아아~ -_ -y~
인물이 좋아요...ㅋ
동해가 제일 잘생긴 듯 한데 머
타일이 
; 개인적으로 지금 댄싱아웃으로 활동하는 거 보면 동해가 가장 눈에 띄더군요 ^^
왠지 호스트바삘 나는데..
몇일전부터 슈주한테 필이 꽂혀서 정신 못차리는 내모습을 발견합니다...정말 관심없었는데 풀하우스를 보고 그만...ㅠ.ㅠ 특히 성민하고 동해하고 이특하고...너무 좋잖아~!!!
그죠..풀하우스..ㅋㅋ 재밌더라구요..은근히 은혁이 말솜씨 좋대요..ㅋㅋㅋ
슈퍼주니어..라이브는 안타깝지만 노력하면 충분히 커버가 되는 거니 열심히 하시기를.저는 sm이 다른건 몰라도 아이돌 양성 하나만큼은 우리나라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가요계에 한동안 아이돌이 없어 젊은 10대,20대들이 일본아이돌을 좋아하는 양상이 있었는데 요즘엔 한국 가요계에 아이돌이 속속등장하면서 다시 촛점들이 한국 아이돌로 옮겨졌죠. 아이돌이라고 하면 무조건 싸잡아 안좋게 보는 분들이 있는데 저는 슈퍼주니어같은 아이돌도 한국 가요계에 존재해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결국엔 해외에서 가장 인기 끌고 국위선양하는 부류의 가수들은 거의가 대개 아이돌 가수들이니까요.
22222222222222222222
33333333
저도 요즘 슈주한테 빠졌어요. 노래가 따라부르기 쉽고 귀에 쏙쏙 들어오고. 어린것들이 하는짓이 넘 귀엽구. 한경이 넘 호감이야~
정말 다들 잘났다.... 처음에 몇명이 눈길을 끌다가 관심가져보니 정말 다들 매력이 철철.... 그냥 어느순간 소중하게 여겨져버림...ㅠㅜ 특히 동해. 이름부터가 완소더니. 머리 염색하고 컬 넣을때는 완전 동화속 왕자님같다가 흑발에 짧은머리보니 또다른 매력.. 미간에 주름잡히면 완전 맨유 스미스같은... 성민이는 완전 인형... 헌데 정말 라이브실력은 키워야할듯. 라이브할때마다 불안불안. 라됴에서 솔로부르는거 보면 다들 괜찮던데 tv보면ㅜㅠ
솔직히 슈주좋아하진 않지만, 다들 인물들이 잘생겼죠. 근데 너무 정신없는데 몇명뺐으면 좋겠어요~ 어자피 몇명 활동도 안하던데 뺐으면 좋겠던데, 특히 13번째 멤버는 저기 사진에도 없는듯?ㅋㅋ .. 한경 중국앤데 너무 귀여워요. 요즘 주위에 다 봐도 한경많이 좋아하는듯.
저도 사실 예성이 살짝;; 별로-_-;; 다른 애들은 괜찮고;;; sm이 아이돌은 잘 만들죠.. 확실히 가요계에서 노래 잘 부르는 가수들이 나름대로 좋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아이돌이 있어야.. 어린 분들도 가수 좋아하며 노래 부를 수 있는거고.. 저도 나이는 먹었지만, 발라드 가수와는 다른 매력이 아이돌 가수에겐 있으니깐.. 좋아하고 있어요.ㅎ
예성이가 없다면..ㅋㅋㅋㅋ려욱.예성이 멤버중에선 가장 실력있는데.. 뺀다면 과연.ㅋㅋㅋ그건 아닌 듯.
예성이 노래실력이 되잖아요. 아이돌가수 어쩌구 저쩌구 얼굴만 잘난 붕어들하고 욕해대도 진짜 실력이 있는대도 불과하고 이렇게 멤버에서 빼야한다는 소릴하는데 이러니 얼굴만 잘난 붕어들이 나오지..
슈주에 꼭 필요해요 예성이는ㅋㅋㅋㅋ예성이 살만 빼고 헤어스타일만 조금 바꾸면 훨씬 나을텐데..
ㅎ 저도 풀하우스 보면서 슈주좋아졌어요 첨엔 정신없고 머리스탈도 이상해서 별로였는데 하나하나 알아가니까 멤버각자가 숨은 매력들이 ㅋ 멤버도 많아서 한 애 좋아하다 실증날쯤이면 다른애가 눈에 띄고 ㅋㅋ 첨엔 강인 좋다가 보다보니 성민도 좋고 풀하우스보면서 동해도 좋아지고 요즘엔 규현이도 괜찮고..ㅋㅋ
12국기가 뭐에요?
일본 애니메이션이요~
슈주가 누군지 알수가 있나....한문 모름...일본어 모름.누가 좀 가르쳐줘요.
슈퍼 주니어의 줄임말 입니다.
죄송하지만 쥬슈가 누구죠????
쥬슈가 아니고 슈주.. 우리나라 아이돌 그룹 슈퍼 주니어의 줄임말 입니다.
사진이 영 아니네~ sm은 첨에 나올때 저렇게 흐름을 따르지않는 아이돌틱한 저 스타일...지금이 훨~낫다.
최시원 넘 멋진것같아여~~~~첨엔 슈주 별로 관심 없었는데......오락프로에서 넘 띄워주다보니....나도 모르게 좋아지는것같네여...역시 sm에서 팍팍 밀어주니 안 뜰수가 없네여^^
miracle 듣고 호감으로 전환.. -_-;
아!~~~~~~~~~~~~~~~~~~너무 좋아!~ 예성, 성민, 시원
풀하우스에서 보니 각자 개성이 넘쳐서 그리 썩 좋아하지는 않지만 재밌어라 합니다.
일단 얼굴은 된다.....얼굴만큼 노래도 잘~하시길.....
강인이 살빼면 저렇게 꽃돌인데...
일단 전 멤버한두명정도(기범,한경)..괜찮은건같구^^일단 일본의 자니스 컨셉을 따온 그룹이라 그리 좋아보이진않아여일본에서 봤을때 한국에 우리 쟈니스 따라했네..이런 느낌 싫어여
려욱

멋있어









어째 오락프로 영상이 사진보다 더 잘나온다니;;; 카메라아저씨 반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