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작년 2011년 6월에 퇴직하고 지금까지 백수로 있는 상황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연말정산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 직장에 이야기 하면 대신 처리 해준다고 하는데 그런가요?
그리고 작년(2011년 2월)에는 그 전해 연말정산 결과로 돈을 오히려 토해냈는데요
저 같이 중간에(6월) 퇴직한 경우는 돈을 더 내지 않고 환급 받을 수 있겠죠?
연말정산에 밝으신 분들의 고견을 기다리겠습니다. ^^
첫댓글 작년6월까지 받은 급여명세서(? 급여내역?) 이전 회사에 신청하시고... 국세청 간소화서비스 들어가셔서 연말정산 관련 서류 다 뽑구.. 5월에 세무소인가 국세청인가 가서 신청하면 된다구함
첫댓글 작년6월까지 받은 급여명세서(? 급여내역?) 이전 회사에 신청하시고... 국세청 간소화서비스 들어가셔서 연말정산 관련 서류 다 뽑구.. 5월에 세무소인가 국세청인가 가서 신청하면 된다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