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유승민은 인간적으로 너무나 비열하다. 그러다보니 모든 것이 나쁘게 보이고 그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길 바래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돌대가리 무성이 덕분에 다시 회생했는데...
나는 사주풀이를 믿지 않는다 그런데 승민의 사주 풀이가 네이버에 실려 있는 것을 몇 군데를 통하여 보았다.
1958년 음력 1월 7일 그러나 생시를 잘 모르니 사주를 푸는 사람이 성격및 인생행로를어느 사람이 맞추어 보니 오후 3-5시 사이라고 한다.
1) 명리학으로 풀이하면 19대 선거는 일주은 癸를 金이 도와 금생수하여 당선이 되었다 한다. 아마 박근혜 대통령의 도운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20대 선거는 癸 일주가 時支를 묶고 잡아 당기는 형상으로 당선이 어렵다고 모 역술인이 작년 11월 풀이하였다.
2) 내 나름데로 자미두수에 의해 풀어 보았다( 솔직히 이 친구가 너무 역겨워...) 단 오후 3-5시로 간명하였다.
답은 간단히 나왔다. 금년 운은 어느 고수도 좋다 나쁘다 풀이하기가 힘들다....
그러나 56-65세의 대운중 관록궁을 보면 답이 아주 간단히 나온다. 정치인이 관록궁이 제일 중요하니
공겁에 쌓여 있고 온갖 악살이 다 비추고 있다
결론은 낙마이다.... 이것은 하늘이 벌하는 형벌일수가 있다 하늘의 비슷한 이름이 이 승천인가?
4월 13일 나의 예견이 맞기를 바란다
첫댓글
58 개띠 라면 태어난 년도 와 달과 일이 충이 되지요 그러니 이런 사주은 주의도움 없이은 쪽박에 신시 라면 역마에 쪽박 아닌가요 그런데 관상을 봐도 호로자슥은 말년 폐운 입니다
허나 올해 이재만 후보님이 공천 받아다면 100 %낙선인데 새누리 에서 공천을 안햇으니 !!!!!!
지역구에 독불장군 혼자인데 어케떨어지나요
골마터진당은 안될거 같은데
심심하니까 종인이가 한사람 그냥 넣어두는거 아닙니까?
지금은 당선 가능성이 100%인데 어떤 일이 어떻게 일어날지 아무도 알 수가 없지요. 태어난 시간이 정확하다면 하늘의 형벌이 있을 것입니다.
힘을 모아 퇴출 시킵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