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경하이테크(148150) 데코(Deco)필름물량 회복 등을 통한 실적 개선 기대 김두현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를 통해 세경하이테크의 내년 영업이익은 581 억원으로 올해보다 82.7% 증가할 것이라며 미중 무역 분쟁에 따른 광학필름 수요 증가, 데코필름 물량 회복, 새롭게 진입하는 글라스틱과 특수보호필름이 추가되면서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김 연구원은 특히 세경하이테크의 특수보호필름은 폴더블폰 커버글라스 CPI(투명폴리이미드), UTG(초박막강화유리) 두 가지 방식 모두에서 탑재 가능하다는 점에서 폴더블 시장 확대에 최대 수혜를 볼 것이라며 현재 영위하는 사업의 안정성에 높은 성장성을 지닌 글라스틱 폴더블이 추가된다는 점에서 적극적인 매수 구간이라고 판단했다.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무엇을 살지 모르시겠다는 회원님은 추천종목을 - 어떻게 매매해야될지 모르겠다는 회원님들은 교육을 ☎상담신청: 02-446-1063
▶주식투자의 목적은 ‘돈을 벌어 경제적 자유’를 얻는 것이 유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매매주도권'을 투자자 본인이 갖고, 스스로 ‘종목선정'과 ‘매매(매수/매도)’를 통해서 회원님의 소중한 주식투자 자산을 늘려가고 쌓아가야 합니다. ▶지금부터 불스탁 주식투자연구소에서 그 방법을 공개하고, 회원님들과 '경제적 자유' 를 공유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