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이 외면하사 그들을 그 하늘의 군대 섬기는 일에 버려 두셨으니 이는 선지자의 책에 기록된 바 이스라엘의 집이여 너희가 광야에서 사십 년간 희생과 제물을 내게 드린 일이 있었느냐 " (행7:42)
사탄 숭배 환상을 보았습니다. 지난해 초가을 한 25평 남짓한 지하 어두운 공간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검은 도포를 걸친 추종자들이 단상 정중앙에 서 있는 루시퍼를 향하여 피라미드 형식의 일렬로 줄지어 서서 양손으로 떠받들며 숭배 의식을 벌이고 있었습니다.
" 내가 네 환난과 궁핍을 알거니와 실상은 네가 부요한 자니라 자칭 유대인이라 하는 자들의 비방도 알거니와 실상은 유대인이 아니요 사탄의 회당이라 " (계2:9)
" 딸아. 내가 너에게 악한 영의 세계의 전모를 보인 것은 나를 알고 따르라는 영적인 신호이었느니라 영의 세계는 나를 따르든지 사탄을 따르든지 둘 중 하나란다 나는 오직 나의 택한 자들에게는 영적인 신호를 보낸단다 나를 알고 따를 수 있도록 그 마음 가운데 깊이 다가와 주고 있느니라 네가 나를 따르는데 있어서 영적인 계시가 매우 중요하단다 영의 계시를 받는 자 외에는 나를 알지 못하느니라 "
" 아무도 꾸며낸 겸손과 천사 숭배를 이유로 너희를 정죄하지 못하게 하라 그가 그 본 것에 의지하여 그 육신의 생각을 따라 헛되이 과장하고 " (골2:18)
첫댓글만왕의 왕이신 예수님 오직 예수님 한 분만을 사랑합니다. 나그네와 같이 방황하던 인생을 예수님의 크신 은혜로 말미암아 예수님 한 분만을 사랑하는 인생으로 붙들어 주셨습니다.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로 말미암아 세상을 방황하며 좋아하는 것을 향하여 가던 인생을 바꾸어 주셨습니다. 왕이신 예수님께서 저의 주인으로 찾아 오셨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방황하지 않으며 예수님 한 분만을 사랑하며 달려갑니다 예수님께서 날마다 붙잡아 주시지 않으시면 연약한 인생이 스스로의 힘으로 스스로 살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 날마다 은혜 베푸시며 예수님 한 분만을 찾는 인생으로 붙들어 주세요 날마다 왕이신 예수님 한 분만을 사랑합니다
예수님... 모든 자연이 순리대로.. 하나님이 지으신 그 이치대로 이끌림을 알게되었네요. 제가 예수님을 사랑함에도 제 공은 없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예수님의 은혜니까요. 제가 예수님께 드릴말씀은 감사해요.그리고 사랑해요.이뿐이에요. 생명을 허락하시고 영생을 허락하셨는데 무엇을 더바라겠어요. 사랑해요.예수님. 예수님이 저의 주인이세요. 사랑해요.예수님. 저는 예수님만을 사랑할뿐이에요.
첫댓글 만왕의 왕이신 예수님
오직 예수님 한 분만을 사랑합니다.
나그네와 같이 방황하던 인생을 예수님의 크신 은혜로 말미암아 예수님 한 분만을 사랑하는 인생으로 붙들어 주셨습니다.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로 말미암아 세상을 방황하며 좋아하는 것을 향하여 가던 인생을 바꾸어 주셨습니다.
왕이신 예수님께서 저의 주인으로 찾아 오셨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방황하지 않으며 예수님 한 분만을 사랑하며 달려갑니다
예수님께서 날마다 붙잡아 주시지 않으시면 연약한 인생이 스스로의 힘으로 스스로 살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 날마다 은혜 베푸시며 예수님 한 분만을 찾는 인생으로 붙들어 주세요
날마다 왕이신 예수님 한 분만을 사랑합니다
예수님 오직 예수님 한 분만을 사랑합니다.
예수님 예수님만 사랑함으로 가는 생명길로 이끌어 주셔서 너무나도 고맙습니다.
예수님 예수님께만 주목합니다.
예수님께만 관심이 있습니다.
제 마음을 잡고 계셔 주셔서 너무나도 고맙습니다.
예수님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예수님...
모든 자연이 순리대로..
하나님이 지으신 그 이치대로 이끌림을 알게되었네요.
제가 예수님을 사랑함에도 제 공은 없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예수님의 은혜니까요.
제가 예수님께 드릴말씀은
감사해요.그리고 사랑해요.이뿐이에요.
생명을 허락하시고 영생을 허락하셨는데 무엇을 더바라겠어요.
사랑해요.예수님.
예수님이 저의 주인이세요.
사랑해요.예수님.
저는 예수님만을 사랑할뿐이에요.
예수님사랑해요^^
예수님과 상관없이 이리저리 떠돌아 다니는 인생이 아니라 예수님과 사랑의 동행을 하는 사람이고 싶어요.
예수님 사랑해요^^
♡!♡
예수님~사랑해요~
예수님품만이
나의 영역...
내가 쉬만한 자리...
내가 있어야 할곳입니다~
다른곳엔 자리잡을곳이 없는 떠돌이 인생입니다...
예수님가슴에 영역표시한것
잊지마세요...
예수님만 그리워하고
갈망하는 목마른 내영혼
예수님품안에서 나오는
사랑의 음성에 목을 축입니다
예수님~사랑해요~♥~
예수님~나그네길 인생길에서
육의눈과 육의귀로 느낌을 따라 살지않을께요
나의 안식처
나의 영원한 본향되시는
예수님 품안에서 편히 쉽니다
예수님으로 심령을 채웁니다
예수님만 사랑해요~~
예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예수님 한 분만을 따릅니다
예수님.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