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선지자 이사야의 글을 드리거늘 책을 펴서 이렇게 기록한 데를 찾으시니 곧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 주의 은혜의 해를 전파하게 하려 하심이라 하였더라 책을 덮어 그 맡은 자에게 주시고 앉으시니 회당에 있는 자들이 다 주목하여 보더라 이에 예수께서 저희에게 말씀하시되 이 글이 오늘날 너희 귀에 응하였느니라 하시니
누가복음 4장 16절~21절
너희 귀에 응하였다는 말씀은 예언이 완성되었다는 말씀입니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이 성경 말씀은 너희가 듣는 가운데서 오늘 이루어졌다." - 표준새번역
예수님께서 읽은신 성경의 내용은 이사야 서의 예언이었고 그 예언대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다는 것을 선포한 것입니다.
그러면 이 말씀을 들은 사람들이 그리스도께서 오셨음에 환호했을까요?
아닙니다.
그들은 예수님을 요한의 아들이라 하며 사람이 되어 하나님이라 한다고 핍박하였습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이 땅에 오셔서 누구든 나아오는 자들에게 생명수(영생)를 허락하신다는 요한계시록의 예언입니다.
이 예언이 오늘날 하나님의교회에서 완성되어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유월절로 생명의 길을 열어주시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께서 영생의 길로 인도하고 계십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의 예언은 오늘날 하나님의교회에서, 우리 가운데에서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2천년 전에도 예언이 이루어졌음에도 깨닫지 못했던 사람들이 있었고 깨닫고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영접한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누가 축복을 받았는지는 언급할 필요가 없겠지요.
#하나님의교회 #성령과신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어머니하나님
첫댓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러 오시는 곳도, 육체로 친히 구원을 허락해 주시는 장소도 모두 하나님의 교회이고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하나님의 처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시온에 오신다는 예언이 완성된 교회이기도 하죠.
오늘날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친히 이 땅에 오신 어머니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주신 영생의 말씀을 기쁨으로 믿고 따랐던 사도들처럼
저도 이 시대 영생의 말씀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끝까지 믿고 따르겠어요.
2천년 전 사도들이 이 땅에 다시 온다면 성경의 예언대로 오신 어머니 하나님의 말씀에 따를 것입니다. 우리 또한 2천년 전으로 간다면 당연히 예수님의 말씀을 따르겠지요. 하나님의 자녀니까요.
이땅에 오셔서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야만 합니다
이 시대의 예언은 성령과 신부를 만나야 생명수(영생, 구원)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이천년전이나 오늘날이나 오직 성경을 통해서 구원자를 알아봄으로 성령과 신부께서 생먕수주는 그 예언이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교회에 나아가야하겠습니다!
2천년 전이나 지금이나 혹시라도 다음이 있다면 다음에도 성경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신 구원자를 만나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시대의 구원자는 성령과 신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영생 축복 허락하여 주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은 성경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의 신부이시죠.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할 생수를 주시려 이 땅에 임하신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성령과 신부에게 나아올 때 생명수를 받을 수 있다는 예언은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으로 인하여 성취되었습니다.
세상에서 유일한 진리교회지요^^
하나님의교회 진리를 살펴보면, 하나님의교회가 성경의 진리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