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송 반대 압력을 높일 수록 중국내 탈북자와 아이들이 위험해진다. 입다물라 주문하는 당신은 누구인가?
라오스 한국대사관의 비인도적인 행동. 중국 뿐만 아니라 라오스의 반국제법적 반인권적 행동은 악 이다.
미성년자로 나이를 속이면서까지 북송해버린 행위는 명백한 범법행위이다.
악에 대해 침묵하라고 주문하는 당신의 정체는 무엇이냐?
우리가 여기서 북송반대를 외치든 말든 중국내 탈북자들은 지금도 색출되어 북송되고있다. 북송을 국제 사회의 압력으로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북한인권법을 통과시키는데 에너지를 모으고. 대한민국으로 가는줄 알고 성경책까지 싸가지고 간 아이들의 이름을 불러가면서 금식하며 기도해도 모자란 판에 입다물고 조용히 하라니... 그렇다면 구럼비 바위는 목숨걸고 지키더니 정작 사람이 죽게됐는데 지금 입다물고 쥐죽은듯 조용히있는 종북주의자들은 중국과 제 3국에있는 탈북자들을 가장 끔찍히도 위해주는 자들이겠군...
입다물라 조용히하라. 두만강에나 가서 소리질러라. 그런말은 김정은이 라오스에서 북송된 탈북청소년들을 이슈삼는 자들에게 가장 하고 싶은 말이지않을까?
성경은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고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는자가 복있는 자라고 한다. 인간이 신의 자리에 올라가 앉은 북한과 대한민국이 동등한 입장에서 뉴코리아가 되기를 소망하며 양비론적으로 통일을 바라보는 쥬빌리사고방식... 우상정권을 포기가 없는 북한을 인정해주고 대등하고 동등한 입장에서 한반도가 통일하는 단 하나의 방법은 남북한 우리 모두가 그 우상을 섬길때에만 가능하지 않은지 진지하게 묻고싶다.
첫댓글 blessing님의 말씀에 공감합니다 하지만 저희들이 저희교회 현안에 집중하도록 이곳에서 이런글 자제 부탁합니다
저도 그게 이상합니다. 몇년전 쥬빌리에서 어떤 목사님이 국가보안법은 폐지되어야 한다고 한적 있습니다. 이해가 안 갑니다.
북한 지하교회를 외면해선 안됩니다..하나님은 그들의 피값을 우리에게서 찾으실겁니다..북한 김씨 일가에 대한 무분별한 지원은 중단되야 합니다
쥬빌리가 교회 현안에 관련없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요. 그럼 쥬빌리 코리아 기도큰모임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 집회 행사비는 어디서 나왔을까요? 쥬빌리모임을 매주 어디서 할까요? 쥬빌리모임 생방송은 어디서 해주나요? 전국, 전세계 쥬빌리 동원 비용은 누가 대주나요? 쥬빌리 공동대표이신 홍, 김 목사님께서 오목사님 사퇴압력 넣으시고 독안에 든 쥐라고 하신건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