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떠나신 지구촌의 맹종 신앙인
천지 창조주 하나님이 지구촌을 떠나가신 지 약 6천 년이 되었습니다. 이 6천 년간 하나님은 인류를 죄에서 구원하기 위해 역사해 오셨습니다. 하나 사람들은 마귀에게 잡혀 있어 하나님의 뜻을 잘 알지 못했습니다. 해서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이 오셨으나, 그 말씀을 듣지 않고 예수님을 죽였습니다.
신약 계시록 성취는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이며, 이는 예수님 재림 때 있게 됩니다. 인류 세계의 눈과 마음이 얼마나 어두워졌으면, 초림 때 하나님의 아들도 그 말씀도 깨닫지 못했을까요? 지금도 사람들의 눈과 마음이 어두워져, 하나님과 예수님이 약속하시고 보내신 사자를 알아보지 못하고 더욱더 죽이려 하고 있습니다. 핍박, 악담, 욕설, 저주를 일삼는 것을 진리와 영광으로, 자랑으로 알고 있으니, 세상은 요지경 속입니다.
신약 계시록 성취 때는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지는 때입니다. 하나 세상은 이 계시록 성취 사건에는 관심도 아랑곳도 없고, 아무 염려도 없습니다. 이때 예수님이 교회들에게 보내신 사자(계 22:8, 16)는 특별한 마지막 사자입니다. 해서 마귀 소속들이 더더욱 핍박을 가했습니다. 악담을 하기보다, 성경(가감할 수 없는 계시록)을 기준으로 개신교 목사들과 신천지가 함께 시험을 쳐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하면 참과 거짓이 드러날 것입니다. 또 누가 하나님이 보내신 자인지 알 것입니다.
성도들은 참 목자를 원하고 있습니다. 성경책이 있어도 마음과 눈이 어두워 그 뜻을 알지 못합니다. 어찌할꼬! 모든 성도들을 전통 교회 목자들이 잡고 있습니다. 이들은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알지 못해 소경, 귀머거리가 되어, 진리를 듣고 봐도 분별하지 못합니다. 해서 심령 재창조가 필요합니다. 계 17, 18장같이 악이 그들을 잡고 있습니다. 이때 천국과 영생을 얻으려면 진리로, 증거하는 말로 이겨야 합니다(계 12:11 참고). 해서 ‘이겨라, 이겨라, 이겨라’ 하신 것입니다(계 2, 3장). 신천지는 증거하는 진리로 세상을 이겼습니다. 신약 계시록의 뜻을 알지 못하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니며(계 22:18-19), 하나님은 누구나 다 깨달아 구원받기를 원하십니다. 계시록의 약속은 대적과 싸워 이기고(계 12장) 추수하여 인 맞은 12지파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믿고 실행했습니까? 신천지는 믿고 실행하였습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
첫댓글 아멘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ㅇㅏ멘!!!
아멘 !!!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스스로 변화와 확신이 필요한 시대가 지금이다.
아멘! 더이상 악담,험담,핍박 그만하고 진리를 깨달아 신천지로 왔으면 좋겠습니다.
성경을 기준으로 시험을 쳐보면 참과 거짓을 구분할 수가 있겠네요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