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운석은 왜 산화되어 녹이 슬까요?
철 운석이 산화되어 녹이 생기는 이유는 주목할 만하며, 녹은 산화철의 속칭으로 흔히 볼 수 있는 화합물입니다.산화철(화학식 Fe2O3)은 철이 산화와 쉽게 결합하기 때문에 매우 흔합니다....
녹이 슬어 점점 산화되는 철운석
녹은 산화철의 속칭이며 일반적인 화합물입니다.산화철(화학식 Fe2O3)은 철이 산화와 쉽게 결합하기 때문에 매우 일반적이며, 실제로 이러한 결합 과정이 너무 쉽게 일어나 자연에서 순수한 철을 거의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철(또는 강철)의 녹은 부식의 한 예로 양극(전자를 쉽게 잃는 금속 조각), 전해질(전자의 이동에 도움이 되는 액체) 및 음극(전자를 쉽게 받아들이는 금속 조각)을 포함하는 전기화학적 공정입니다.금속이 부식되는 과정에서 전해질은 양극에 산소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산소가 금속과 화합하면 전자가 방출됩니다.전자가 전해질을 거쳐 음극으로 흐르면 전류에 의해 양극 금속이 씻기거나 금속 양이온(예: 녹의 형태)으로 전환되어 사라집니다.
철이 산화철로 변하려면 철, 물 및 산소의 세 가지 물질이 필요합니다.이 세 가지 물질을 함께 두면 이런 변화가 일어납니다.
물 한 방울이 철제 물체에 떨어지면 거의 동시에 두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첫째, 물(좋은 전해질)은 공기 중의 이산화탄소와 결합하여 약한 탄산을 합성하며, 약한 탄산은 물에 비해 더 나은 전해질입니다.산이 형성되고 철이 점차 용해됨에 따라 물의 일부가 수소와 산소의 구성 성분으로 분해되기 시작합니다.유리 산소는 용해된 철과 결합하여 산화철을 형성함과 동시에 전자를 방출합니다.전자는 양극(철)에서 음극(철보다 전기화학적 활성이 약한 특정 금속 또는 이 철의 다른 부분일 수 있음)으로 흐릅니다.
산성비, 해수 및 눈길에 튀는 염분 함유 비말에는 물보다 더 나은 전해질로 만드는 일부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의 존재는 철의 녹 및 기타 금속의 다른 형태의 부식 과정을 가속화합니다.
운철이라고도 알려진 철 운석은 다량의 철-니켈 합금을 포함하는 운석입니다.이러한 운석 내의 금속은 '운철'이라고 하며 인류가 사용할 수 있는 최초의 철 공급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석운석에 비해 상당히 희귀하며, 낙석 운석 중 5.7%에 불과하지만 역사적으로 발견된 운석 수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매우 큽니다.이것은 다음과 같은 이유에 근거합니다.
석운석에 비해 철운석은 특이한 외관 때문에 업소 밖에서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현대 사막과 남극에서의 수색은 운석의 생산량이 전체 분류학적 특성을 나타내기에 충분하도록 했습니다.
그들은 풍화작용에 더 잘 저항합니다.
그들은 대기권을 통과한 후 생존하기 쉽고 연소 결과를 더 잘 견딜 수 있으므로 큰 조각을 찾는 것이 더 쉽습니다.
사실, 철 운석의 질량은 알려진 운석의 거의 90%인 약 500톤을 차지합니다.가장 큰 호바 운철을 포함하여 알려진 모든 큰 운석은 철 운석입니다.
철운석은 가시광선과 근적외선 파장 영역의 스펙트럼 특성이 M형 소행성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함께 연결됩니다.철운석은 충돌로 인해 부서진 파편으로 인해 고대 크고 작은 행성의 핵심으로 간주됩니다.IIE의 화학적 분류는 S형 소행성 사오신성에서 유래할 수 있는 명백한 예외일 수 있습니다. 화학 및 동위원소 분석은 적어도 50개 이상의 다른 특성을 가진 모체를 포함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소행성대에 현재 알려진 것보다 분화 효과를 낼 수 있을 정도로 더 큰 소행성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러한 운석의 대부분은 철, 니켈 합금, 트리파노마 및 니켈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량의 광물이 있는 경우 종종 인철석과 코발트-탄소 운석으로 둘러싸인 단일 결절 운황철 및 흑연입니다.인철석과 운황철은 때때로 표면에 cm 길이와 mm 두께의 얇은 판을 형성합니다.판 모양의 운황철은 '레헴바하 시트'라고도 합니다.
화학 성분은 주로 철, 니켈 및 코발트로 95% 이상이며 니켈은 5%에서 25% 사이의 농도로 존재해야 하며 후자의 니켈 함량이 일반적으로 낮기 때문에 운석인지 공산품인지 구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분류법이 사용되며 초기 구조 분류법은 산으로 에칭한 후 연마된 표면에 나타나는 교차 줄무늬로 평가할 수 있는 백분율 또는 바이더만 무늬를 기반으로 했습니다.이 분류는 페로니켈의 상대적 풍부도와 연결되어 있으며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육면체 운철: 니켈 함량이 낮고 바이더만 무늬가 없습니다.
팔면체 운철: 일반적으로 니켈 함량이 높고 바이더만 무늬가 있으며 가장 일반적입니다.
무지 운철: 니켈 함량이 높고 바이더만 무늬가 없으며 매우 드뭅니다.
팔면체 운철은 바이더만 무늬의 특성에 따라 거칠고 중간이며 섬세한 팔면체 운철로 다시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