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9대 운영진에서 알려 드립니다.
다음과 같이 투표를 공지하오니, 내용 참고 하셔서 많은 응원과 투표 부탁드립니다.
솔땅인으로서 투표는 회원이 가진 소중한 권리이며
여러분이 보여 주시는 관심과 행동은 솔땅을 이뤄나가는 또 하나의 근간이 됩니다.
일시 : 2024년 6월 22일(토) 07:40-10:00 pm (시간 엄수)
장소 : 솔땅 연습실
내용 : 심화품앗이 경선 투표(총 2팀), 준중급 품앗이 찬반 투표, 중급품앗이 찬반투표
투표요령(필독)
1. 반드시 (토밀명부가 아닌) 선거명부에 기수와 이름을 적고, 투표용지 2매를 받습니다.
2. 투표용지 1매는 심화품앗이 경선용, 또다른 1매는 준중급/중급 품앗이 찬반 투표용입니다.
3. 지지하는 후보에 볼펜으로 체크 후, 잘 접어서 투표함에 넣습니다.
# 심화 투표용지는 두 후보팀의 좌우측 표기가 다른 A형과 B형이 섞여 있습니다. 지지하는 후보의 이름을 잘 보고 체크해 주세요! 컨닝(?)이라든가, 야너두 왼쪽 찍어, 이런 것 통하지 않습니다.^_^;;
* 솔땅 기수를 이수한 분만 투표 가능합니다.(현재 129기 투표 불가)
** 질서정연한 투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바랍니다!^_^;
품앗이로 봉사해 주시고자 열정을 보여주시는 모든 품앗이 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솔땅 회원 여러분들은, 즐겁고 공정한 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지하는 후보에 대한 응원은 가능하나, 지지하지 않는 후보에 대한 언급이나 비방은 절대 금지입니다.^_^;
혹시라도 상대 후보에 대한 유언비어나 카더라 통신, 찌라시 등은 절대 사절이며
운영진 차원에서 모니터링 및 적절한 조치를 취할 계획입니다.
품앗이 선거가 솔땅의 발전을 위한 즐겁고 공정한 자리가 되도록 함께 해 주세요!!
----------------------------------------------------------------------------------------------------------
심화반 품앗이 지원 첫번째* 지원팀 :
심화반 품앗이 출마의 변
밀롱가에서 오늘은 저 사람이랑 춰야지하는 마음을 먹습니다. 이 딴다 끝나고 까베해야지.. 지금은 음악이 별로야.. 이런저런 핑계로 뒤로 미루다 결국 오늘도 못추고 다음 기회를 바라봅니다. 지금 이시간에 하지 않으면 계속 못하게되는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심화 품앗이도 그런 일 중 하나가 아닌가 합니다. 이런 일로 미루고 저런 일로 빼다보니 아직 심화 도전을 못했습니다. 이제 도전해 보려합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탱고 파트너가 생겼습니다.
초급 강습도 처음은 아니었지만(라봉,유월청) 이미 갖춘 강습 경험치에 다시 태어나도 못 만날 이상형을 파트너로 만났는데 이 기회를 놓칠 수는 없습니다. 심화 수업도 꼭 한 번 해보고 싶습니다. 지금 나서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 게 분명합니다.
저희는 솔땅의 역사를 꽤 오래 지켜봐 왔고
지금! 2024년 하반기는 심화 수업을 저희에게 맡겨 주신다면 탱고 실력 다지기는 물론 솔땅이라는 동호회의 존재 이유에 맞게 훈훈하게 이끌어갈 자신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67,104,128, 88,98,109,123기... 돌아보니 각팀이 10년이상 솔땅에서 어울리며 두 팀이 합쳐서 일곱 기수의 초급을 배출했네요. 이렇게 서너번의 초급품앗이를 하면서 솔땅의 꿈나무들을 탱고에 정착 시키는데 보람도 느꼈지만 이제 우리 꿈나무들이 좀 더 탱고 실력을 키우는 데 도움울 주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땅의 DJ모임 일원으로 솔땅 밀롱가 행사인 화정, 베지밀(목초밀), 토밀에서 봉사해온 분들(라봉, 벨르)도 각팀에 있어서 심화반에 올라오실 초급 분들께 수업중 양질의 연습음악으로 실력 향상에 도움을 드릴수도 있고 음악관련 질문에도 잘 대응할 수 있어서 심화 커라큘럼 외에 수업중에 음악과 관련된 탱고 배경지식을 충분히 전달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 팀 모두 각자의 탱고 파트너로 오랜기간 함께 해왔기 때문에 파트너십에 대해서도 많은 조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여러번의 초급 기수를 맡으면서 초급을 돌보는 일 뿐 아니라 솔땅이 어려웠던 시기에 임시 운영진으로도 많은 봉사를 해오면서 솔땅의 운영에도 많은 관여를 해왔습니다. 그래서 심화에 올라오는 회원의 솔땅 적응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벨르y유월청은 123기를 케어하는 중에 임시운영진의 베지밀 지기를 맡아서 베지밀에 초급 기수가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노력했고, 이어진 29대 운영진에서 수쁘지기를 맡아 쁘락에 오신분들께서 연습하고자하는 동작에 어려움이 있을때 적절한 조언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솔땅 운영의 여러 분야에 봉사를 해오고 있지만 아직 심화 품앗이로 역할을 해보지 못한 아쉬움이 있습니다.
지나y라면봉다리는 현재 128기를 케어하며 초급 발표회 준비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발표회가 끝남과 동시에 이어지는 심화 품앗이를 할 수 있다면 바로 만나게되는 129기의 초급 발표회 준비에도 노하우를 방출하기에 적기가 될 것 같습니다
양 팀 품앗이 모두 10년 이상의 탱고 라이프를 즐기면서 솔땅의 고인물으로 남아있지 않고 지속적으로 초급을 키우며 현역으로 활동을 해 오고 있습니다. 심화 품앗이 이후에는 준중급, 중급 품앗이도 때가 되면 해보려합니다. 그 시작이 될 심화 품앗이에 도전하여 다음 심화 수업에서 만나고 싶습니다.
솔땅에 들어온 모든 분들이 저희와 함께 솔땅에서 오래 탱고 하길 바라면서 출마의 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심화반 품앗이 지원 두번째* 지원팀 :
심화반 품앗이 출마의 변
안녕하세요~😊
뜨거운 땅고열정과 솔땅에 대한 무한애정으로 가득찬 120기품앗이 (알리&린)과 124기품앗이(카일&쥬니)가
지난해 부터 한마음으로 모여 그동안에 배우고 익힌 노하우와 많은 경험을 통해 깨우친 땅고지식들을(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겸손한 마음으로 공유하고 함께하고자 이번에 심화품앗이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4명 역시도 솔땅에서 초급~중급과정을 거치며 꾸준히 성장하였고, 이제는 선배님들께 받은 많 은사랑과 애정을 나누고 이어가고자합니다.
선,후배간의 사랑과 존중,배려와 매너를 바탕으로 탱고의 다양한 매력을 공유하고 탱고가 어렵다고 쉽게 포기하지 않도록 격려하며~밀롱가에서도 즐길수 있는 실전탱고에 접근할 수 있도록~ 탄탄한 커리큘럼과 초급들의 궁금증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여,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선,후배님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제 초급과정을 막~마치고 드디어 솔땅인이 된 새내기여러분💕 빛나는 솔땅인이 된것을 격하게~축하합니다🎉
많은 분들과 심화수업에서도 즐겁게 함께하기를 희망해봅니다😊
* 위 첫번째, 두번째는 품앗이 지원서 접수 순서일뿐 아무 의미없습니다. 이 점 참고해 주세요.
------------------------------------------------------------------------------
준중급 품앗이 지원(1팀 찬반 투표) - 임기 2024년 9월~2025년 2월 준중급수업 담당
준중급 품앗이 출마의 변
오바메룽팀이 솔땅 품앗이로 대동단결한지 벌써 일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품앗이로서 그간 배워온 것을 함께 나누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고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저희의 경험을 공유하며 솔땅인들 모두 함께 삶 속에서 지속가능한 탱고를 이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중급 품앗이 섭외(1커플 찬반 투표 및 1커플 연장)
기존에 중급 품앗이로 수고해 주시는 베카(55기)&아이오닉(63기) 님은 연장,
이번에 중급품앗이로 섭외한 부르고싶은(68기)&버블티(68기) 님에 대한 찬반 투표를 실시합니다.
-----------------------------------------------------
첫댓글 안녕하세요😊
이번 심화반품앗이에 (피치못하게 😂경선에) 도전하게된 111기 쥬니입니다. 솔땅의 발전을위해 품앗이투표 경선도 너무나~좋은일
입니다😁
-린&알리
(초급120기 품앗이)
(화정지기(린) 및
28대운영진 연습실지기 ~임시운영진까지 2023년 1년동안을 솔땅의 궃은일을 담당했었습니다.)
- 쥬니&카일
(초급124기 품앗이)
(2023년하반기 임시운영진 총무(카일)와 게시판지기(쥬니)
로 6개월간 솔땅운영을 맡았었습니다😊)
올해 하반기에 저희4명이 한마음으로 솔땅에 도움이 되고자~행복한 마음으로 다시 뭉쳤습니당😄
많은 솔땅인들의 관심과 애정담긴 응원도 부탁드릴께요💕
※ 준중급/중급품앗이 맡아주신 선배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현재솔땅은 품앗이풍년으로 축제로구나~~🤩
투표도 즐겁게들 즐겨주세요~
모든 팀들 화이팅~😄
ㅎㅎㅎ 경선결과를 떠나 솔땅에 대한 무한 애정과 모든 일에 정성을 다하는 쥬니&카일님~ 이번에 다시 함께 해보자 말씀주심에 개인사로 힘들었는데 다시 열탱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해 주심에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그리고 울 유월청 쌉과 벨르님, 라봉&지나님과 경선을 하게 됨을 자식으로써ㅋㅋ 죄송스럽고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즐겁게 경선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쏠땅에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시간과 정성을 아끼지 않는 각 후보/선배님들에게 우선 존경을 표합니다~ 그런데 혹시 토욜 도저히 시간을 낼 수 없는 사람이면 사전투표도 가능한지요. 목욜 쏠땅 수업/베지밀 에서 사전 투표 가능하다면 제 한표를 버리고 싶지 않습니다. ^^::
사전준비와 공지가 모두 필요한 부분이라, 이쉽지만 이번 선거에 적용은 힘들 것 같습니다.
다음 비슷힌 케이스에서는 부재자 투표(?)나 사전투표가 가능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_^;;
@파블로(29대매니저/부티87&구뜨93) 넹~ 감사합니다~
어웅 사전투표까지 언급해 주시고요~ 아숩게도 투표는 당일 해당 시간에만 가능해서요ㅠ
하지만 쏠땅인으로써 투표참여 하시고자하는 진심 가득한 마음글 주신 것만으로도 넘넘 감동이고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네 안타깝네요~~
앙탈님의 사전투표 가능여부 관련 멋진 아이디어에 대한 위의 저의 사견은 이번 투표안내에서는 메니저님이 이미 공지에 ((시간엄수))라 고지한 부분이 있었기에 해당 답글을 달았던 부분으로 양해부탁 드립니다~^^
다들 너무 좋아하는분들이라서 누구편을 들기가 참 어려운데요~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라면 당연히 엄마라고도 할 수 있는데,,,
소주가 좋아? 맥주가 좋아? 라고 하면 소맥이 좋다고 밖에 할 수밖에 없잖아요:)
누가 되시든 쏠땅으로서는 감사한 일이고, 이렇게 재능기부해주시는 품앗이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맘같아선 8명이 다같이 한번씩 돌아가면서 수업하면 좋겠어용 ㅎㅎㅎ늘 응원해주는 세피♡감사해요🥰
124기를 이끌어주신 솔땅 초급 엄마,아빠 쥬니,카일샘 응원합니다
알흠다운 여신님🥰
응원 감사합니다 💕 힘이나네요! 화이팅♡
아아 투표 너무 하고싶은데 주말에 갈수가없어 아쉽습니다. 위임장 안되나요..? (농담)
품앗이 후보님들도 다 너무 실력있고 좋으신 분들이라 투표하시는 분들 행복한 고민에 빠지실듯 합니다!
어여쁜 라일라님🥰 관심과 응원 감사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