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 라디오에서 FLY TO THE SKY 1집 수록곡 In my dream인지.. day by day인지.. 너무 오래전이라 기억 부정확;; (25년 넘은 기억이니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그걸 FLY TO THE SKY 데뷔 전에 라디오에서 듣고, 앨범 발매 당일에 맞춰 음반 구입을 하고.. 오프도 종종 가던 팬이었는데.. 아마 환희오빠 마지막으로 본 게.. 2003년이나 2004년 이었을거에요.. 현생에 치어살다.. 어제 오늘 FLY WITH 콘에 다녀왔습니다.
무엇보다 환희오빠에게 감사한것은... 20년이 훌쩍 지났음에도.. 멋진 무대 보여준 것이었어요. 가슴뭉클해서.. 울음을 몇 번을 참았는 지 모릅니다.
불미스러운일이 생기거나.. 무대가 형편없어지거나.. 이런 저런 이유들로 사라지는 가수도 많은데.. 너무 멋진 모습의 현역 환희오빠.. 너무 멋진 무대 감사했어요..
정말 많이 감동받으셨겠어요. 저도 초창기부터 팬이었는데, 런던에 살고 있었고 한국에 살지 않아서 아직 직접 볼 기회가 없었어요. 오랫동안 그에 대한 소식을 찾을 수가 없었어요. 당신처럼 저도 20년이 지났고, 그가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해요. 당신의 기쁨과 감동이 느껴져요. 언젠가 저도 한국에 가서 그를 볼 수 있기를 바라요.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첫댓글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여전히
역시
멋지지요.
함께 늘 응원 하자구요.
잘
오셨어요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멋진환희님 오랜팬분을 뵈어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환희팅
개비 님 어서오세요
환희님 소울카페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진심의 무대 ㅠㅠ 항상 감동이죠 잘오셨어요
환영합니다
함께 응원해요 ^^
환영합니다. 멋진 환희 가수님 함께 응원해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환희님 소울트롯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환희짱 이렇게 오랜팬 만나니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진심이 느껴지는 글 너무 반갑습니다. 오래오래 같이 응원해요~~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와~ 데뷔팬이면 진짜 이번콘 간만에 보시고 감회가 새로우시겠어요~ 완전 소녀시대로 귀환이셨을텐데~ 눈물이 안날수 없죠~
그 소녀때로 돌아갈 수 있도록.. 멋진 모습 보여주신 환희오빠에게 감사를 🙏🏼
정말 많이 감동받으셨겠어요. 저도 초창기부터 팬이었는데, 런던에 살고 있었고 한국에 살지 않아서 아직 직접 볼 기회가 없었어요. 오랫동안 그에 대한 소식을 찾을 수가 없었어요. 당신처럼 저도 20년이 지났고, 그가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해요. 당신의 기쁨과 감동이 느껴져요. 언젠가 저도 한국에 가서 그를 볼 수 있기를 바라요.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
환희 오빠의 초창기 팬님~~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잘 오셨어요~~^^
오랜 팬분이 다시 오시면 환희님도 반가우실거에요 환영합니다
개비 님 환영합니다~~♡♡
글 내용..
넘 마음에 와 닿았어요,,
뭉쿨했어요...
오래오래 함께 하시길🙆♀️🙆♀️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댓 달아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잘 다녀오셨어요 사진 너무 예쁘네요
반갑고 환영합니다 🤗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