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환희 공식 팬카페 (HwanheeSoul)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가 입 인 사 2N년 만에 본 환희오빠..
H 개비 추천 0 조회 572 26.06.15 00:00 댓글 3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0:07

    첫댓글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26.06.15 00:10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 26.06.15 00:14

    여전히
    역시
    멋지지요.
    함께 늘 응원 하자구요.

    오셨어요

  • 26.06.15 00:17

    환영합니다

  • 26.06.15 00:17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26.06.15 00:31

    고맙습니다 환영합니다

  • 26.06.15 00:39

    반가워요 멋진환희님 오랜팬분을 뵈어 환영합니다🩵🩵🩵

  • 26.06.15 00:45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26.06.15 00:48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26.06.15 00:51

    환영합니다 환희팅

  • 26.06.15 01:04

    개비 님 어서오세요
    환희님 소울카페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 26.06.15 02:20

    진심의 무대 ㅠㅠ 항상 감동이죠 잘오셨어요

  • 26.06.15 04:05

    환영합니다
    함께 응원해요 ^^

  • 26.06.15 04:09

    환영합니다. 멋진 환희 가수님 함께 응원해요

  • 26.06.15 04:46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 26.06.15 04:49

    환희님 소울트롯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환희짱 이렇게 오랜팬 만나니 반갑습니다

  • 26.06.15 05:24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26.06.15 06:59

    반갑습니다

  • 26.06.15 07:10

    진심이 느껴지는 글 너무 반갑습니다. 오래오래 같이 응원해요~~

  • 26.06.15 09:04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26.06.15 09:20

    환영합니다~~

  • 26.06.15 09:33

    와~ 데뷔팬이면 진짜 이번콘 간만에 보시고 감회가 새로우시겠어요~ 완전 소녀시대로 귀환이셨을텐데~ 눈물이 안날수 없죠~

  • 작성자 26.06.15 12:27

    그 소녀때로 돌아갈 수 있도록.. 멋진 모습 보여주신 환희오빠에게 감사를 🙏🏼

  • 26.06.15 10:44

    정말 많이 감동받으셨겠어요. 저도 초창기부터 팬이었는데, 런던에 살고 있었고 한국에 살지 않아서 아직 직접 볼 기회가 없었어요. 오랫동안 그에 대한 소식을 찾을 수가 없었어요. 당신처럼 저도 20년이 지났고, 그가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해요. 당신의 기쁨과 감동이 느껴져요. 언젠가 저도 한국에 가서 그를 볼 수 있기를 바라요.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6.15 10:49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 26.06.15 11:30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

  • 26.06.15 12:22

    환희 오빠의 초창기 팬님~~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잘 오셨어요~~^^

  • 26.06.15 12:49

    오랜 팬분이 다시 오시면 환희님도 반가우실거에요 환영합니다

  • 26.06.15 16:18

    개비 님 환영합니다~~♡♡
    글 내용..
    넘 마음에 와 닿았어요,,
    뭉쿨했어요...
    오래오래 함께 하시길🙆‍♀️🙆‍♀️

  • 26.06.15 17:06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 작성자 26.06.15 19:10

    댓 달아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26.06.16 06:48

    잘 다녀오셨어요 사진 너무 예쁘네요
    반갑고 환영합니다 🤗

  • 26.06.18 10:52

    반가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