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에 대하여!!
육신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물을 마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영혼의 생명을 위해서도 영적인 물 즉 생명수가 꼭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에는 누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까요??
성령시대 생명수의 근원이신 성령과 신부
성경은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실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신부는 각각 누구일까요?
성삼위일체에 따르면, 성령은 성부와 같은 분이므로 아버지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함께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라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게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는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주겠다고 하고 하늘 예루살렘 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즉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으로 표상된 분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하늘 예루살렘은 누구를 표상할까요?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위 즉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고 하였습니다.
이는 신부가 하늘에 계신 우리 어머니, 즉 어머니 하나님이라는 뜻입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성령의 신부로 나타나시는 것입니다.
따라서 요한계시록 22장 17절의 말씀은 '성령'으로 예언된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로 예언된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신다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지 않는다면 그 누구도 생명수의 축복 곧 영생에 나아갈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대에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 영생의 축복을 받아야 하겠습니다.
# 하나님의 교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
첫댓글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오시어 영원한 천국의 축복을 허락하신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생명수 즉 영생의 말씀을 주시는 성령과 신부로 임하신 안상홍하나님 어머니하나님 감사합니다
생명수는 오직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십니다.
성령과신부로 생명수 주시는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수 축복 주시러 오셨습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 생명수의 축복을 받읍시다
생명수를 주시는 거룩하신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온 세상에
온전히 깨닫고 나아오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