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캐롤 타이틀 (배포일 12월 20일) 1. Eddie Higgins Trio / Christmas Songs (라이센스) 탐미적인 피아니즘과 뛰어난 스윙감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재즈 피아니스트 에디 히긴스의 캐롤. 전곡 모두 그가 가장 선호하는 트리오 구성으로 연주 되었으며, 명확한 멜로디 라인과 흥겨운 스윙감 그리고 그만의 서정적인 터치가 아름답게 수놓아진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감동적인 명연을 선사한다. 서정성이 빛을 발하는 아름다운 발라드 ‘The Christmas Song’를 비롯 경쾌한 스윙감이 돋보이는 ‘Sant Claus Is Coming To Town’ 섬세한 피아니즘으로 완성된 고전 ‘White Christmas’ 등 한 곡도 빼놓을 수 없는 매혹적인 트랙들로 가득차 있다.
2. Vince Guaraldi Trio / A Charlie Brown Christams (라이센스) 찰스 슐츠가 남긴 영원한 캐릭터 찰리 브라운과 빈스 과랄디의 피아노가 만난 이 앨범은 CBS TV 시리즈물인 에니메이션 ‘찰리 브라운의 크리스마스’의 사운드 트랙으로 소개되며 40여년동안 크리스마스 시즌이 찾아오면 반드시 재즈 판매순위 상위권에 랭크 되는 영원한 베스트 셀러 앨범으로 기록되고 있는 명작이다. 그 동안 국내에 수입 음반으로만 소량 소개되어 많은 음악팬들의 발매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본 작은 세계최초로 96khz/24bit 디지털 리마스터링을 거친 새로운 패키지로 발매되게 되어 이전 앨범에 비해 충분한 소장의 가치를 선사한다.
3. Vince Guaraldi Trio / A Charlie Brown Christams (수입) 4. Vince Guaraldi Trio / A Charlie Brown Christams (SACD Hybrid) 5. Freddy Cole / I Want A Smile For Christmas (재즈 캐롤)
ESC 재즈 신보 타이틀 6. The Loner : A Tribute To Jeff Beck (MMJAZZ 9점) 카리스마를 지닌 음, 리듬, 멜로디, 톤 등 음악에 관한 집념과 타협 없는 창조적인 사운드를 펼친 세계3대 기타리스트 중의 하나 제프 벡의 트리뷰트 앨범으로 재즈 팬들은 물론 하드록 팬들에게도 크게 어필할 수 있는 사운드와 아티스트의 참여가 돋보인다. 재즈, 록, 펑크의 대표주자 나이어신, 하이 테크닉과 다차원의 사운드를 펼치는 초절기교 집단 트라이벌 텍, 기타리스트 리치 코젠, 스티브 루카서, 그렉 하우, 스콧 헨더슨, 데니스 챔버스, 제프 벡과 동시대를 산 레이 러셀 등이 그의 명곡을 명연으로 재구성하고 있다. ‘Cause We’ve Ended As Lovers’, ‘Led Boots’등 총 13곡에서 초호화 연주자들이 펼치는 제프 벡의 명곡에 다시 한번 감탄하게 되는 필청 음반이다.
7. Mysterious Voyages: A Tribute To Weather Report (2CD) (AMG ★★★★) 2000년 텔락에서 발매된 ‘Celebrating the Music of Weather Report’와 비교해 더 다채로운 참여진과 사운드를 담은 퓨젼재즈의 전설 웨더 리포트 헌정앨범. 16년 동안 15매의 앨범을 발표하며 다국적이고 이지적인 재즈 록의 모범을 제시하며 자코를 위시하여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그룹인 만큼 24트랙에서 24팀의 다각적인 해석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골드를 기록한 ‘Heavy Weather’, ‘Black Market’, ‘Mr. Gone’에서의 명연들을 대거 수록했다는 점도 매력적이며, 베이스의 거장 마커스 밀러를 비롯하여 미첼 보스트랩, 트라이벌 텍, 레이첼 지 트리오, 짐 비어드, 어쿠스틱 마니아, 알렉스 구니아 등 웨더 리포트의 트리뷰트 앨범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워준 앨범.
8. David Garfield & Friends / The State Of Things 키보디스트 데이비드 가필드는 조지 벤슨과 활동하며 코카콜라, 맥도날드 등의 주요 광고음악은 물론 영화 애니, TV시리즈 페임 등의 음악을 맡으며 LA를 위시한 웨스트코스트에선 널리 알려진 연주자이다. 특히 토토의 스티브 루카서와 사이먼 필립스 등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카리즈마와 로스 로보토미즈를 이끌고 80년대 중반 큰 히트를 하며 많은 재즈 락 마니아들의 찬사를 받아왔던 테크니션으로 알려져 있다. 2005년 신작인 이 앨범에도 화려한 연주자의 참여가 돋보이는데 앞선 두 명은 물론 브랙커 브라더스, 앨런 홀스워스, 스티브 타바그리온이 화려한 사운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퓨젼 재즈와 LA 록 사운드가 결합된 하이테크닉의 향연이 펼쳐진 시원스러운 앨범.
9. Debbie Deane / Debbie Deane 여성 보컬리스트이자 송라이터인 데비 딘의 데뷔작으로 화려한 연주자의 참여가 돋보이는 앨범. 조슈아 레드맨, 브라이언 블레이드, 웨인 크랜츠, 제프 앤드류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하고 안정된 사운드를 들려준다. 하바드 영문학과 버클리에서 재즈 스터디를 공부하다 프로의 길로 들어선 그녀는 노라 존스처럼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며 어린 시절 애청했던 조니 미첼, 캐롤 킹 등의 채취가 느껴지는 본 작을 완성했다. 인상적인 데뷔작으로 현재 미국에서 많은 주목을 얻고 있는 보컬리스트로 노라 존스의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10. Lettuce / Outta Here (MMJAZZ 8점) 프로젝트 그룹 레투스는 현대 백인 펑키 재즈 사운드가 만들어 낼 수 있는 흥겨움의 절정을 느낄 수 있는 앨범. 존 스코필드를 비롯하여 프레드 웨슬리, 토미 스미스 그리고 소울라이브의 닐 에반스 등 금세기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하여 마세오 파커의 펑키 사운드와 대적할만한 연주를 펼쳐 보이고 있다. 멈춤과 진행을 오가는 현란한 리듬과 그루브한 진행이 연속으로 감상자를 한시도 가만두지 못하도록 만들고 있다. 특히 젊은 연주자나 팬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사운드를 담고 있는 펑키 재즈 사운드의 향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앨범이다.
11. Rick Peckham / Left End (MMJAZZ 8점) 버클리의 기타학부 교수이자 작곡가 송라이터로 활동중인 릭 페캠의 데뷔작. 빌 프리셀의 내한 공연의 베이시스트 토니 쉐어, 명 드러머 짐 블랙이 참여한 기타 트리오 앨범으로 몽크의 곡을 비롯한 자작곡으로 채워져 있다. 특히 블루스 록의 명 그룹들의 특정 멤버들을 위해 쓰여진 곡이라는 점이 특색이 있다. 프리의 폴 코소프, 지지탑의 빌리 기븐스, 닐 영, 할 크룩 등이 그들인데 강력하고 블루지한 사운드와 자유분방한 드러밍이 얽혀 시원스러운 재즈록 사운드에 뉴욕 커팅 에지 재즈신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그가 펼치는 현대재즈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12. Sam Kininger / Sam Kininger 색소포니스트 샘 키닝거는 우리에게 다소 생소하지만 우리 아티스트 지나의 첫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다. 미국에선 현재 펑키 재즈 색소포니스트로 마세오 파커 등의 아티스트의 뒤를 이을 아티스트로 주목 받고 있다. 앨범에 참여한 뮤지션만으로도 그의 인지도를 가늠할 수 있는데, 소울라이브의 에릭 크라스노, 조지 클링튼스 파리아먼트의 트럼보니스트 프레드 웨슬리, 존 스코필드 밴드의 드러머 애담 디이치, 레투스의 애담 스미노프 등이 참여하고 있다. 총 11곡의 수록곡 중 9곡이 그의 곡으로 뛰어난 작곡실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펑키 사운드와 그루브함으로 가득 매워진 시원스러운 연주와 사운드로 가득 찬 젊은 음악 팬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앨범이다.
13. Soulive / Get Down! (AMG ★★★★) 국내에선 블루 노트에서 발표된 앨범으로 주가가 상승한 오르간 트리오 소울라이브의 데뷔작으로 US3, MM&W에 이은 새로운 스타로 부각되어 이미 미국의 재즈 마니아들의 사이에선 그 인기가 절정에 달해있다. 재즈 팬 뿐 아니라 휭키, R&B, 힙합 음악을 좋아하는 젊은 층에까지 폭넓은 지지를 얻으며 그들의 공식 데뷔작과 초기작에도 자연스레 관심이 집중되었다. 그루브의 묘미가 한껏 담긴 최근의 대중들의 경향을 이 그룹을 통하여 읽을 수 있을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을 얻고 있는 소울라이브의 1집으로 그루브 재즈 애호가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14. Soulive / Turn It Out (AMG ★★★★☆) 미국내에서 65000장 이상의 판매를 이루며 재즈/펑크신에서 명성을 얻은 소울라이브의 초기 최고작이라 일컬어지는 앨범으로 존 스코필드를 비롯하여 샘, 키닝거, 오텔 버브리지의 참여로 더욱 더 화제가 되었던 음반이다. 특히 9분이 넘는 러닝타임의 타이틀 트랙은 가장 인상적이며 이들의 실력을 각인 시키기에 충분한 명트랙으로 알려졌다. 그루브 & 펑키 재즈의 팬이라면 블루노트 음반과 더불어 반드시 들어야 할 필청 음반이며 데이브 매튜스가 자신이 본 밴드 중 최고라는 찬사에 수긍이 가는 그루브 사운드의 진수를 경험케 한다.
15. Soulive / Turn It Out Remixed 미국내에서 65000장 이상의 판매를 이루며 재즈&펑크신에서 명성을 얻은 소울라이브의 최고 음반을 내놓으라 하는 DJ와 뮤지션이 참여한 색다른 맛을 연출하고 있는 앨범이다. DJ들에 의하여 최고의 샘플링으로 이들의 음악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이상이 이 앨범을 통하여 실현되고 있다. 국내의 클럽가를 통해서도 최고의 명성을 누리고 있는 DJ LOGIC을 비롯하여 DJ KRUSH, DJ SPINNA, BEATNUTS, J-LIVE, JURASSIC 5와 미쉘 엔디게오첼로 등의 참여로 보다 더 그루브해지고 힙 합, R&B 마니아들에게도 크게 어필을 했던 앨범이다.
16. Steve Khan / Got My Mental (Straight-Ahead Jazz ★★★★★) 기타리스트 스티브 칸은 일본의 재즈 라이트의 특별호에 22명의 시대를 빛낸 기타리스트에 선정된 연주자로 국내에선 그 유명세에 비하여 덜 알려진 아티스트이다. 리더작만 20장이 넘고 ‘70년대부터 ‘90년대 말엽까지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본 작은 내년에 동일한 라인업으로 발매될 신보의 전초전 같은 앨범으로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존 페티투치와 전설적인 드러머 잭 디조넷과 트리오로 레코딩을 하였으며 이외 돈 엘리어스, 퍼커셔니스트 카페 등이 참여해 사운드에 다채로움을 더했다. 오넷 콜맨, 웨인 쇼터, 키스 자렛, 리 모건의 곡과 스탠다드, 자신의 곡 등 총 8곡에서 하이 테크니션과 어울려 화려한 연주력을 들려주고 있다.
17. Get Jazzed : The ESC Music Sampler ESC 레이블의 주요 아티스트의 12곡을 수록한 이 레이블의 음악적 경향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컴필레이션 앨범.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랜디 브렉커를 비롯하여 리턴 투 포에버의 기타리스트인 빌 코너스가 펼치는 에스닉 & 퓨젼재즈의 향연을 맞볼수 있으며, 이외 최고의 기타 테크니션 프랭크 캠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여성 싱어송 라이터 데비 딘, 그루브 재즈의 절정을 보여주고 있는 딘 브라운, 타미 스미스 등의 12팀의 앨범에서 인상적인 트랙만을 수록한 ESC 레이블을 한눈에 조감할 수 있는 앨범이다.
ESC 재즈 재수입 타이틀 18. Adam Holzman & Brave New World / The Big Picture (AMG ★★★★) 마일즈 데이비스 후기 작품들의 세션으로 재즈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 주었던 키보디스트 아담 홀쯔만은 미쉘 페투리치아니, 마커스 밀러, 글로버 와싱턴 주니어, 레니 화이트, 밥 벨든 등 다양한 거장들의 세션활동을 통해 연주자들로부터 탁월한 실력을 인정 받은 인물이다. ‘97년 선보인 그의 세번째 리더작은 다양한 프로그래밍과 강렬한 비트 그리고 화려한 연주의 조화가 완벽하게 블랜딩 된 정통 재즈락의 정수를 들려주는 수작으로 특히 HDCD로 녹음된 뛰어난 음질에 이르기까지 그의 디스코그래피에서 반드시 빼놓을 수 없는 높은 가치를 선사한다.
19. Bill Evans / Starfish & The Moon (AMG ★★★★) 그로버 와싱턴 주니어, 데이빗 센본의 계보를 이으며 최근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색서폰 연주자 빌 에반스의 2002년 작품으로 발매와 동시에 미 재즈차트에서 급상승하고 있는 화제작이다. 화려한 휭키 사운드가 주를 이루었던 전작의 분위기에서 좀더 매끄럽고 컨템퍼러리 성향에 가까운 퓨젼재즈를 들려주고 있다. 하일럼 블록, 로벤 포드, 랜디 브레커, 레스 메칸 등 초특급 세션들이 참가한 세련된 도시풍의 재즈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20. Bill Evans / Soul Insider (Amazon ★★★★☆) 색서폰 연주자 빌 에반스의 2000년 앨범으로 퓨젼과 펑키 재즈 그리고 포스트밥의 장르를 절묘하게 블랜딩 하며 현대적인 컨템퍼러리 재즈의 모범적인 형식을 보여주었던 작품이다. 이전 여느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존 스코필드(기타)를 비롯하여 딘 브라운(기타), 레스 메칸(키보드), 돈 엘리어스(퍼커션) 등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하며 본 작의 가치를 수직상승 시켜주고 있으며 ‘Lose My Number’, ‘Gimme Some’, ‘Older Days’ 등 귀에 착착 감기는 레퍼런스 넘버들이 수록되어 있어 그의 작품을 처음 접하는 팬들에게는 적극 추천하고 싶은 타이틀이다.
21. Bill Evans / Escape (AMG ★★★★☆) 색서폰 연주자 빌 에반스의 이름을 세계적으로 알린 ‘96년 작품으로 대중적인 판매고 뿐만 아니라 곡 전체 완성도에서도 높은 경지의 수직상승을 선보이며 평론가들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작품이다. 기존 퓨전 사운드에서 획기적인 변화를 꾀한 펑키 재즈와 힙합 비트 그리고 그루브함이 가득찬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는 본 작품은 리 릿나우어(기타)를 비롯하여 빅터 베일리(베이스), 마커스 밀러(베이스), 짐 비어드, 마크 이간, 마크 레포드 등 당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던 최고의 세션맨들이 참가하여 완벽에 가까운 편곡과 연주를 들려주고 있다.
22. Dean Brown / Groove Warrior 마치 SF 에니메이션을 연상 시키는 화려한 앨범 쟈켙과 함께 소개되는 재즈 기타리스트 딘 브라운의 2004년 신작 앨범. 개성 강한 펑키 재즈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던 데뷔작 이후 3년 만에 발표되는 본 작품은 그의 전매특허인 펑키하며 그루비한 기타 사운드에 스트링과 샘플링을 접목시킨 이전에 접해보기 힘들었던 매력적인 하이브리드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마이클 패치스 스튜어트(트럼펫), 랠러 해더웨이(보컬), 푸지 벨(드럼) 등 마커스 밀러 밴드의 소속 뮤지션들이 모두 참여하여 본 작의 가치를 빛내주고 있으며, 단순하지만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기타톤과 그루브의 미학을 뛰어나게 살린 올해 가장 주목 받아야 될 기타 앨범으로 손색이 없다.
23. Dean Brown / Here (Amazon ★★★★☆) 퓨젼 재즈계 일급 뮤지션들의 세션으로 인상 깊은 기타사운드를 선사하였던 딘 브라운의 첫번째 리드작으로 그의 절친한 동료였던 돈 엘리어스(퍼커션), 마이클 브레커(색소폰), 빌리 코햄(드럼), 죠지 듀크(키보드), 마커스 밀러(베이스), 데이빗 샌본(색소폰) 등 20여명이 넘는 퓨젼계의 거장들이 참가하여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다. 환상적인 테크닉과 그루브한 피킹이 돋보이는 비틀즈의 ‘Baby Your’re A Rich Man’를 비롯하여 자코 패스토리우스를 위한 찬가 ‘The Battle’s Over’를 비롯한 완벽한 기교의 퓨젼 & 휭키 재즈 사운드를 펼쳐보인다.
24. Dennis Chamber / Outback (AMG ★★★★) 나이아신의 드러머이며, 존 스코필드, 마이크 스턴, 조지 듀크, 스테니 클락 등 수많은 뮤지션들의 세션을 담당하며 재즈록계의 정상을 지키고 있는 드러머 데니스 체임버의 2002년 작품으로 그 동안 명성에 비해 찾아보기 힘들었던 그의 리드작을 원하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주었던 작품이다. 존 스코필드(기타), 마이클 브레커(색소폰), 랜디 브레커(트럼펫), 딘 브라운(기타) 등 초호화 세션이 참가한 화제작. 본 작 역시 그의 장기인 휭키와 에시드 그리고 록 성향이 짙은 화려한 테크니션으로의 연륜이 느껴지는 높은 완성도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25. Frank Gambale / Raison D’etrer 현대 재즈락씬을 평가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기타의 거장 프랭크 갬블은 지금까지 15장의 정규 앨범과 칙 코리아 밴드, 데이브 위클, 와 바이탈 인포메이션 등 수많은 세션들의 작업을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주었던 인물이다. 2004년 발표된 트리오 구성의 최신 작품은 여전히 다소 실험적인 모습이 엿보이는 컴플랙스한 어레인지와 초절기교의 테크니션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수작으로 세션으로 참여한 거장 빌리 코헴의 안정적인 드러밍에 힘입어 묵직한 중압감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현대 재즈락 & 퓨전의 정수를 들려준다.
26. Hiram Bullock / Colour Me (Amazon ★★★★) 최근 ESC 레이블로 이적하며 과거의 명성을 능가하는 최고의 작품 활동을 펼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기타리스트 하일럼 블록의 2001년 작품. 데이비드 샌본, 랜디 브레커, 케니 커크랜드, 돈 앨리아스, 윌리등 호화 세션으로 여전한 감각과 펑키함과 그루브함으로 가득한 앨범. 작고한 케니 커크랜드의 피아노 연주를 절묘하게 조합한 곡을 비롯하여 더욱 농염해진 보컬 솜씨와 기타 솜씨를 만끽할 수 있는 펑키 재즈의 진수를 감상할 수 있다.
27. Hiram Bullock / Try Livin’ It (Amazon ★★★★★) 최근 몇 차례의 국내 내한 공연으로 국내의 마니아들에게도 친숙한 퓨전 & 펑키 기타의 거장 하일럼 블록의 2003년 작품. GRP 레이블을 대표하였던 일급 프로듀서인 필 레본의 프로듀싱과 밥 제임스, 데이빗 센본, 조지 벤슨 등 세션을 담당하였던 베이시스트 윌 리와 키보드 주자 리키 피터슨 등 일급 세션맨들의 서포트가 완벽하게 펼쳐지는 화제작. 전작의 명맥을 잇는 탁월한 그루브함과 초절기교의 테크닉 그리고 그의 걸출한 보컬에 이르기까지 ESC 레이블에서 2003년 발표한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색이 없는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들려준다.
28. Joe Zawinul / World Tour (AMG ★★★★☆) (2CD) ‘70년대 퓨젼 재즈씬을 풍미하였던 명 그룹 웨더 리포트의 리더이자 키보디스트인 조 자위뉼의 ‘98년 라이브 앨범. 웨더 리포트 이후 다소 부진하였던 그의 야심찬 재기의 의지를 보여주는 본 작은 그의 월드 투어 중 가장 뛰어난 연주를 보여주었던 독일에서의 녹음을 수록하고 있다. 다양한 건반악기뿐만 아니라 보컬, 베이스 등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그의 화려한 연주력과 리차즈 보나와 빅터 베일리 등 특급 세션들의 든든한 서포트 역시 본 작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10여분이 넘는 명연을 들려주는 자코 패스토리우스를 위한 찬가 ‘Patriots’를 비롯하여 리차드 보나의 개인기가 돋보이는 ‘Bona Fortuna’, 그의 솔로 앨범에 수록되었던 대표작 ‘Slivovitz Trai’l등이 수록되어 있다.
29. Joe Zawinul / Mauthausen `70년도 퓨전씬을 화려하게 풍미하였던 키보드의 거장 조 자위눌이 2000년 ESC 레이블에서 발표한 대작 앨범. 2차 대전 당시 독일의 집단 수용소 미테우젠에서 죽어간 많은 생명들에게 바쳐진 본 작품은 오랜 기간의 정보 수집과 고증을 통한 그의 집요한 노력과 당시의 그의 정치적, 종교적 가치관 그리고 월드 뮤직에 대한 지대한 관심이 표출된 작품으로 이전 그가 추구해왔던 이미지와는 확연히 구분되는 비약적인 변화와 전쟁이 얼마나 잔혹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억울하게 역사의 뒤안으로 사라진 희생자의 영혼을 위로하고 있다.
30. Maceo Parker / Made By Maceo (Amazon ★★★★★) 마세오 파커의 2003년 작품으로 색소포니스트 빈센트 헨리, 키보디스트 윌 보울웨어, 펑카델릭과 팔리아먼트에서 활동했던 베이스의 거장 로드니 스킷 커티스, 그리고 트롬보니스트 그렉 보이어, 제임스 브라운 밴드와 밥 제임스의 음반에 참여했던 트럼페터 론 툴리, 게스트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성 색소포니스트 캔디 덜퍼 등 최고의 세션맨들이 참가하는등 역대 최고의 세션이 참가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사하며 초판에 한하여 십자가 모양으로 펼쳐지는 특별 디지팩 패키지로 발매 되어 소장의 가치를 충분히 안겨준다.
31. Maceo Parker / Dial : MACEO (AMG ★★★★) ESC레이블로 이적하여 발표한 ‘Funkoverload’의 성공으로 화려하게 재기한 펑키재즈의 전도사 마세오 파커의 2000년 앨범으로 설명이 필요 없는 블랙뮤직의 거장 프린스와 국내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독창적인 사운드의 소유자 에니 디프랑코가 참가하여 화제가 되었던 앨범. 화려한 브라스와 펑키 & 에시드, 그리고 절묘한 랩핑이 결합된 50대 뮤지션의 앨범으로는 믿을 수 없는 역동적이며, 현대적인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다.
32. Maceo Parker / Funkoverload (AMG ★★★★) 제임스 브라운 밴드, 팔리아먼트, 피 펑크 올스타 등의 세션을 거치며 펑키재즈의 역사를 이끌어왔던 거장 마세오 파커가 오랜 방황 끝에 ESC레이블로 이적하여 발표한 재기작으로 오랫동안 잠재되어 왔던 그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소울 & 펑키 재즈의 정수를 들려주고 있는 수작 앨범. 마빈게이의 고전 ‘Let's Get It On’, ‘Inner City Blues’의 커버 버젼을 비롯하여 스티비 원더의 고전 ‘Tell Me Something Good’ 등 다양한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33. Tribal Tech / Thick (AMG ★★★★☆) 기타리스트 스캇 핸더슨과 베이시스트 게리 윌리스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 트라이벌 테크의 1999년 작품으로 평론가들이 꼽는 이들의 최고의 작품. 당시 최상을 달리고 있었던 두 테크니션의 만남은 일반팬들보다 프로 뮤지션들을 통해 커다란 화제를 일으켰으며, 블루스, 퓨젼 재즈, 락큰롤 등이 이상적으로 결합된 작곡과 편곡, 연주 그리고 프로듀싱이 이상적으로 결합된 완벽한 사운드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주었던 앨범이기도 하다.
34. Tribal Tech / Rocket Science 금세기 최고의 테크니션들의 집합 트라이벌 테크의 2000년 작품으로 최근 ‘Medeski Martin & Wood’을 비롯한 다수의 진보적인 뮤지션들이 시도하고 있는 재즈에서 파생된 다양한 변주와 펑키 & 그루브 그리고 다양한 샘플링 효과의 비중을 높힌 미래지향의 하이브리드 재즈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다. 시종일관 흥미를 유발하는 재미있고 파워플한 사운드로 최근까지 국내의 재즈 연주 지망생들로부터 끊임없는 리퀘스트를 받고 있는 화제작이다.
35. Trilok Gurtu / African Fantasy (Amazon ★★★★) 존 맥라플린, 오레곤, 얀 가바렉 등 수많은 뮤지션들의 세션을 담당하며 믿을 수 없이 완벽한 월드 퓨젼 사운드를 들려주었던 퍼커션의 명인 트릴록 구르트의 2000년 작품. 오늘날 부인할 수 없는 진리로 밝혀진 재즈의 모태가 되었던 아프리카 민속음악에 대한 진지한 탐구와 종교적 성찰이 담겨 있는 본 작품은 그의 장기인 타블라, 팀파니를 를 비롯하여 아프리카의 전통 악기인 점토북 까지 다채로운 타악기의 향연을 들려주고 있다.
36. Trilok Gurtu / Kathak (Amazon ★★★★★) 인도 봄베이 출신으로 오리엔탈리즘에 입각한 개성적인 사운드와 믿기 힘들 정도의 경이적인 연주력으로 지금은 세계적인 퍼커션 연주자로 성장한 트릴로 구르트의 `98년 작품. 존 멕라프린, 오레곤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의 역사적인 협연이후, 음악의 본질을 찾아가려는 회귀적인 성향을 탐구하였던 그의 진지한 노저이 투영된 본 작은 모두 인도출신의 세션들을 참여 시켜 아시아 민속음악에 대한 진지한 탐구와 깊은 종교적 성찰을 토로하고 잇다.
37. Victor Bailey / Low Blow 최근 빅터 우튼과 더불어 최고의 테크니션으로 평가되고 있는 베이시스트 빅터 베일리의 ‘99년 작품. 자코 페스토리우스, 스텐리 클락, 그리고 슬라이 & 더 페밀리 스톤의 베이스 주자인 레리 그래함에 이르기까지 그에게 영향을 주었던 거장들의 추모형식을 띄고 있는 본 작품은 일레트릭 베이스 이외에 다양한 건반악기와 보컬까지 겸하는 멀티연주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데니스 체임버스(드럼), 오마 하킴(베이스), 케니 가렛(색소폰), 빌 에반스(색소폰), 짐 비어드(키보드) 등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하여 테크니컬 재즈의 진수를 들려주고 있다.
38. Victor Bailey / That’s Right! (AMG ★★★★) 빅터 우튼과 함께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일레트릭 베이시스트 빅터 베일리의 2001년 앨범. 드리머 오마 하킴, 레니 화이트, 색서폰 주자 빌 에반스, 기타리스트 딘 브라운 등 ESC레이블을 대표하는 최고의 테크니션들이 참가하였으며, 일명 ‘Rapid Fire’로 불리우는 믿을수 없이 화려한 기교의 쵸핑과 해머링의 속주와 변주 그리고 리듬과 멜로디의 맥을 고스란히 유지하는 여유스러움이 돋보이는 진정으로 매력적인 사운드를 펼쳐 보이고 있다.
ESC Jazz 구색 타이틀 39. Bill Connors / Return (AMG ★★★★) 40. Tommy Smith / Evolution 41. Bill Evans / Big Fun (AMG ★★★★) 42. Les Mccann / Pump It Up 43. Randy Brecker / Hangin In The City
EGEA (Rai Trade) 타이틀 44. Alfio Antico / Viaggio In Sicilia 45. Antonella Ruggiero / Sacrarmonia Live : il Viaggio 46. Carol Sudhalter / Shades Of Carol 47. Davide Pettirossi / Quartette Electrique 48. Enrico Intra / Le Case Di Berio 49. Fabrizio Sotti / Through My Eyes 50. Giampaolo Ascolese & Rodolfo Rossi / Opzioni Il Viaggio 51. Kosovni Odpadki / Bye Bye Bombe 52. Roberto De Simone / Specula & Gemini 53. Umberto Sangiovanni & Daunia Orchestra / La Controra 54. Zurzolo Rino / Wunderkammer
EGEA 재수입 타이틀 55. Ada Montellanico & Enrico Pieranunzi / Danza Di Una Ninfa 56. Arke String Project & Stefano Bollani / Acquario 57. Battista Lena & Paolo Fresu / Mille Corde 58. Bebo Ferra / Mari Pintau 59. Enrico Pieranunzi / Les Amants 60. Enrico Pieranunzi / Racconti Mediterranei 61. Enrico Pieranunzi & Marc Johnson / Trasnoche 62. Enrico Pieranunzi / Con Infinite Voci 63. Gabriele Mirabassi / Fuori Le Mura 64. Gabriele Mirabassi / Come Una Volta (AMG ★★★★) 65. Gianni Coscia / La Bottega 66. Gianni Coscia / L’Archiliuto (AMG ★★★★☆) 67. Joao Gilberto / Live At Umbria Jazz 68. John Taylor & Steve Swallow / New Old Age 69. Marco Zurzolo / 7 E Mezzo 70. Marco Zurzolo / Ex Voto 71. Paolo Damiani / Mediana 72. Paul McCandless / Isole (Islands) 73. Pietro Tonolo / Italian Songs 74. Pietro Tonolo / Autunno 75. Pietro Tonolo / Luna Park 76. Pietro Tonolo / Retrò 77. Richard Galliano & Gabriele Mirabassi / Coloriage 78. Riccardo Zegna / Barcarola 79. Stefano Cantini & Arke String Project / L'amico Del vento 80. EGEA Collection (Special Package)
비너스 구색 타이틀 86. Andrea Pozza Trio / Sweet Lorraine 87. Archie Shepp Quartet / Blue Ballads (스윙저널 골드) 88. Archie Shepp Quartet / True Ballads (스윙저널 골드) 89. Archie Shepp Quartet / True Blue (스윙저널 골드) 90. Archie Shepp Quartet / Déjà vu 91. Bill Charlap / ‘S Wonderful 92. Bill Crow / Jazz Anecdotes 93. Cedar Walton Trio / Midnight Waltz 94. Chano Dominguez Trio / Con Alma 95. Claude Williamson Trio / South Of The Border 96. Denny Zeitlin Trio / As Long As There’s Music 97. Eddie Higgins Trio / I Can’t Believe That You’re In Love With Me (AMG ★★★★) 98. Eddie Higgins Quartet / My Funny Valentine 99. Eddie Higgins Trio / My Foolish Heart (스윙저널 골드) 100. Eddie Higgins Trio / Again 101. Eddie Higgins Trio / Don’t Smoke In Bed (스윙저널 골드) 102. Eddie Higgins Trio / Haunted Heart (스윙저널 골드) 103. Eddie Higgins Trio / If Dreams Come True (스윙저널 골드) 104. Eddie Higgins Quartet / Smoke Gets In Your Eyes (스윙저널 골드) 105. Enrico Rava Quartet / Italian Ballads 106. Eric Alexander Quartet / Sunday In New York 107. Francesco Cafiso New York Quartet / New York Lullaby (스윙저널 골드) 108. Harold Mabern Trio / Falling In Love With Love 109. Joe Beck Trio / Girl Talk 110. John Di Martino / So In Love (스윙저널 골드) 111. Lee Konitz & The Brazilian Band / Brazilian Serenade 112. New York Trio / Blues In The Night 113. New York Trio / Love You Madly 114. Nicole Henry & Eddie Higgins Trio / Teach Me Tonight 115. One For All / Killer Joe (스윙저널 골드) 116. One For All / No Problem 117. Phil Woods With Strings / The Thrill Is Gone 118. Rachal Z Trio / First Time Ever I Saw Your Face (스윙저널 골드) 119. Russell Malone / Wholly Cats 120. Simone & Romantic Jazz Trio / Moonlight Serenade 121. Simone & Romantic Jazz Trio / Romance 122. Sir Roland Hanna Trio / Milano, Paris, New York 123. Sir Roland Hanna Trio / Apres Un Reve 124. Stefano Bollani Trio / Volare 125. Steve Kuhn Trio / Love Walked In
비너스 SACD Hybrid 타이틀 126. Eddie Higgins / Tenderly : The Best Of Eddie Higgins (SACD Hybrid) 127. Eddie Higgins / You Don’t Know What Love Is (SACD Hybrid) 128. Eddie Higgins & Strings / Moonlight Becomes You (SACD Hybrid) (스윙저널 골드) 129. Jimmy Scott / Live in Tokyo:All of Me (SACD Hybrid)
비너스 일반 (10:1 LP 축소커버) 타이틀 130. Archie Shepp / True Blue (10:1 LP 축소커버) (스윙저널 골드) 131. Barney Wilen Quartet / New York Romance (10:1 LP 축소커버) (스윙저널 골드) 132. Barney Wilen Quartet / Passione (10:1 LP 축소커버) (스윙저널 골드) 133. Bob Kindred Quartet / Blue Moon (10:1 LP 축소커버) 134. Danilo Rea Trio / Romantica (10:1 LP 축소커버) 135. David Hazeltine Trio / Alice In Wonderland (10:1 LP 축소커버) (스윙저널 골드) 136. David Hazeltine Trio / Waltz For Debby (10:1 LP 축소커버) 137. Harold Mabern Trio / Fantasy (10:1 LP 축소커버) (스윙저널 골드) 138. Jay Leonhart Trio / Fly Me To The Moon (10:1 LP 축소커버) 139. John Di Martino (Romantic Jazz Trio) / The Sweetest Sound (10:1 LP 축소커버) 140. Moffett Family Jazz Band / Magic Of Love (10:1 LP 축소커버) 141. One For All / No Problem (10:1 LP 축소커버) 142. Phil Woods / Souvenirs (10:1 LP 축소커버) 143. Phil Woods / You And The Night And The Music (10:1 LP 축소커버) 144. Steve Kuhn Trio / Easy To Love (10:1 LP 축소커버) 145. Steve Kuhn Trio / Waltz : Blue Side (10:1 LP 축소커버)
Venus 24k Gold CD (24bit / 96kHz) 146. Barney Wilen Quartet / New York Romance (24k Gold CD) 147. Danny Zeitlin Trio / As Long As There’s Music (24k Gold CD) 148. Harold Mabern Trio / Kiss Of Fire (24k Gold CD) 149. One For All / The End Of A Love Affair (24k Gold CD) 150. Richie Beirach Trio / No Borders (24k Gold CD) 151. Steve Kuhn / Temptation (24k Gold CD)
Venus Jazz Super Audio 본 타이틀은 SACD를 구동할 수 있는 SACD플레이어에서만 플레이가 되니 구매시 참고 바랍니다. 152. Barney Wilen Quartet / New York Romance (Super Audio CD) 153. Richie Beirach Trio / No Borders (Super Audio CD)
비너스 LP 200g 오디오파일용 타이틀 (한정발매) 154. Andrea Pozza Trio / Sweet Lorraine (200g 오디오 파일 LP) 155. Cedar Walton Trio / Midnight Waltz (200g 오디오 파일 LP) 156. Danilo Rea Trio / Romantica (200g 오디오 파일 LP) 157. Eddie Higgins Trio / I Can’t Believe That You’re In Love With Me (200g 오디오 파일 LP) 158. Eddie Higgins Quartet / My Funny Valentine Vol.1 (200g 오디오 파일 LP) (스윙저널 골드) 159. Eddie Higgins Quartet / My Funny Valentine Vol.2 (200g 오디오 파일 LP) (스윙저널 골드) 160. Eddie Higgins Trio / If Dreams Come True Vol.2 (200g 오디오 파일 LP) 161. Eric Alexander Quartet / Sunday In New York (200g 오디오 파일 LP) 162. John Di Martino’s Romantic Jazz Trio / So In Love (200g 오디오 파일 LP) (스윙저널 골드) 163. Nicole Henry / Teach Me Tonight (200g 오디오 파일 LP) 164. One For All / Killer Joe (200g 오디오 파일 LP) (스윙저널 골드) 165. Peter Bernstein / Stranger Than Paradise (180g 오디오 파일 LP)
CAM Jazz 타이틀 166. Antonio Farao / Encore 167. Antonio Farao & Bob Berg / Far Out 168. Enrico Pieranunzi & Charlie Haden & Paul Motian / Special Encounter 169. Enrico Pieranunzi & Charlie Haden / Fellini Jazz (AMG ★★★★☆) 170. Enrico Pieranunzi Trio / Play Morricone 2 171. Enrico Pieranunzi / Play Morricone 172. Enrico Pieranunzi / Current Conditions 173. Enrico Pieranunzi & Paul Motian / Doorways (AMG ★★★★) 174. Enrico Pieranunzi / Jazz Roads 175. Enrico Rava / Full Of Life 176. Enrico Rava / La Dolce Vita (Movie-Ing Jazz) 177. Javier Girotto (Aires Tango) / Escenas Argentinas 178. Jim Hall & Enrico Pieranunzi / Duologues (AMG ★★★★☆) 179. John Taylor / Songs & Variations 180. Kenny Wheeler & John Taylor / Where Do We Go From Here? (AMG ★★★★) 181. Kenny Wheeler / What Now? 182. Maria Pia De Vito / So Right 183. Michel Godard / Cousins Germains 184. Oregon / Prime (AMG ★★★★) 185. Roberto Gatto / Deep 186. Salvatore Bonafede / For The Time Being
CAM Jazz 타이틀 187. Aires Tango / En Vivo (2CD) 188. Aires Tango / Aniversario 189. Roberto Gatto / Plays Rugantino
CAM OST 타이틀 190. Nino Rota / The Best Of Nino Rota (1CD + 1Book 스패셜 패키지) 191. OST / Alfredo Alfredo (알프레도, 알프레도) : Carlo Rustichelli 192. OST / The Bachelor (독신자) : Ennio Morricone 193. OST / Dalida (다리다) : Jean Marie Senia 194. OST / Eat It / Macchie Solari (먹어! / 해부) : Ennio Morricone 195. OST / Falstaff (팔스타프) : Angelo Francesco Lavagnino 196. OST / Grazie Zia / Uccidete IL Vitello Grasso E Arrostitelo (탱규 / 아로스티텔로) : Ennio Morricone 197. OST / I Malamondo / La Tarantola Dal Ventre Nero (말로몬도 / 독거미의 검은배) : Ennio Morricone 198. OST / L' Eredita' Ferramonti / Libera, Amore Mio (상속 / 내사랑 리베라) : Ennio Morricone 199. OST / IL Bandito Dagli Occhi Azzurri / 1870 (푸른눈의 밴디트 / 1870) : Ennio Morricone 200. OST / Le Mani Sporche / Mio Caro Assassino (더러운 손 / 나의 소중한 킬러) : Ennio Morricone 201. OST / IL Casanova Di Federico Fellini (페데리코 펠리니의 카사노바) : Nino Rota 202. OST / IL Clan Dei Siciliani (시실리안 패밀리) : Ennio Morricone 203. OST / Il Postino (일 포스티노 : 2002 New Edition) 204. OST / Il Prato (초원) : Ennio Morricone 205. OST / Incontro (만남) : Ennio Morricone 206. OST / La Dolce Vita (달콤한 인생 : 디지펙 New Edition) : Nino Rota 207. OST / Mondo Cane (몬도가네) : Nino Oliviero & Riz Ortolani 208. OST / Sai Cosa Faceva Stalin Alle Donne? (스탈린이 여자인 사실을 알고있는가?) : Ennio Morricone 209. OST / Spogliati, Protesta, Uccidi! (벌거벗은, 불평스런, 죽음) : Ennio Morricone 210. OST / Tosca E Altre Due (토스카) : Alessio Vlad 211. OST / Un’Anima Divisa In Due (둘이 된 영혼) : Giovanni Venosta
CAM Original Soundtracks 타이틀 212. OST / Giulietta Degli Spiriti (영혼의 줄리엣) : Nino Rota 213. OST / Il Faut Vivre Dangereusement (위험하게 살기) : Claude Bolling 214. OST / Intervista (인터비스타) : Nicola Piovani 215. OST / La Corsa Dell Innocente (순수의 비행) 216. OST / Le Magnifique (위대한 것) : Claude Bolling 217. OST / Luna E L’Aitra (루나와 또 다른 사람) : Carlo Siliotto 218. OST / Rocco E I Suoi Fratelli (로코와 그의 형제들) : Nino Rota 219. OST / Un’ Altra Vita : Ralph Towner
Blacksaint & Soulnote 타이틀 220. Cecil Taylor / Olu Iwa (AMG ★★★★☆) 221. Cecolia Finotti / Nevermore 222. Charlie Haden / Etudes (Amazon ★★★★☆) 223. Charlie Haden / First Song 224. Charlie Haden & Don Cherry / Old And New Dreams (AMG ★★★★☆) 225. Charlie Haden & Don Cherry / A Tribute To Blackwell (AMG ★★★★) 226. Chet Baker / At Capolinea 227. Chico Hamilton / Arroyo (AMG ★★★★☆) 228. David Liebman / The Season’s Reflected 229. Dino Betti Van Der Noot & John Taylor / Ithaca-Ithaki 230. Enrico Pieranunzi / Seward 231. Enrico Pieranunzi & Ada Montellanico / Ma L’Amore 232. Enrico Pieranunzi & Paul Motian / Flux And Change 233. Enrico Pieranunzi / No Man’s Land (AMG ★★★★) 234. Enrico Rava / Rava String Band 235. Enrico Rava / Andanada 236. Enrico Rava / Electric Five 237. Enrico Rava / Il Giro Del Giorno In 80 Mondi (Penguin ★★★★) 238. Jeff Palmer & John Abercrombie / Abracadabra (AMG ★★★★) 239. Joe Lovano / Village Rhythm (AMG ★★★★) 240. John Lindberg & Albert Mangelsdorff / Quartet Afterstorm (AMG ★★★★☆) 241. John Lindberg & Albert Mangelsdorff / Resurrection Of A Dormant Soul 242. Kenny Drew / Your Soft Eyes 243. Kenny Drew / And Far Away 244. Mal Waldron & Judi Silvano / Riding A Zephyr 245. Marilyn Crispell & Stefano Maltese / Red (AMG ★★★★☆) 246. Marilyn Crispell & Stefano Maltese / Blue (AMG ★★★★) 247. Niels Lan Doky / Paris By Night 248. Paul Bley / Chaos (AMG ★★★★☆) 249. Paul Bley / Memories 250. Tiziana Ghiglioni / Sound Of Love 251. Tiziana Ghiglioni & Enrico Rava / I’ll Be Around 252. William Parker / Mass Fot The Healing Of The World
기타 타이틀 (라이센스) 253. Gentle Rain / In To The Fentle Rain ‘70년대 히트가요 ‘찬비’를 재즈로 재해석, 김여진의 한없이 따듯한 보이스에 차갑게 공간을 가르는 이주한의 플루겔혼. 그 극적인 조화가 가슴 속에 숨겨졌던 향수를 자극한다. 에어 서플라이의 ‘Even The Nights Are Better’를 최초로 재즈화 하여 피아노 트리오+ 트럼펫, 트롬본, 색소폰이 가세한 드라마틱한 오케스트레이션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낸다. 3관(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퍼커션, 보컬 등 다채로운 세션의 기용으로 듣는 이를 시종일관 사로잡는 어쿠스틱 재즈 트리오의 새로운 패러다임 “젠틀레인”의 데뷔앨범!
254. Prodigy / Their Low (2CD + 1DVD Special Package) 255. Kim Chong (정금화) / Hellos & Goodbyes 256. 이노경 / Flower You 257. Myrra / Serendipity 258. Luca Colombo / Playing The Beatles (2CD) 259. Jazz Forever (2CD) 260. DJ JINU(지누) / Groove Gliding (2CD) 261. Eddie Higgins / My Funny Valentine (2CD) 262. Miyeon & Park Je Chyn (미연 & 박재천) / Queen & King 263. Party Lounge Vol. 3 (2CD) 264. Maceo Parker / School’s In! 265. Thievery Corporation / The Cosmic Game (2CD) 266. Josh Rouse / Nashville 267. TrioLogue / Speak Low 268. Rachel Loshak / Rachel Loshak 269. Art Pepper / Straight Life : The Very Best Of Art Pepper (2CD) 270. Sonny Rollins / Tenor Madness : The Very Best Of Sonny Rollins (2CD) 271. Massimo Farao Trio / Adagio : Classic in Jazz (2CD) 272. 원도연 / V.1 273. Eddie Higgins Trio / If Dream Comes True (2CD) 274. Pops In Jazz 2 (2CD) 275. Creol / The Colours Of Creol (2CD) 276. Norah Jones & Peter Malick Group / New York City 277. Bill Evans / Bill Evans Story (2CD) 278. Ladies Talk / Ladies Talk (2CD) 279. Party Lounge Vol.2 : Acid & Bossa (2CD) 280. Pat Metheny / The Complete Move To The Groove Session 281. Sounds Of Well Being : The Well-Being Music Box (4CD Special Price) 282. Kenneth Kuo / Splendid Adventure 283. Creol / Latin Passion : The Best Of Creol (2CD) 284. Claude Williamson Trio / South Of the Border West Of The Sun (스윙저널 골드디스크) 285. Eddie Higgins Quintet With Strings / Monlight Becomes You (스윙저널 골드디스크) 286. Cinema Serenade Ensemble / Italian Film Music (2CD) 287. Rachel Z / First Time Ever I Saw Your Face (스윙저널 골드디스크) (2CD) 288. Karl Olandersson / Introducing (2CD) 289. Pops In Jazz (2CD) 290. FM DJ 김형준의 Party Lounge (2CD) 291. Myrra / Sweet Bossa (2CD) 292. Eddie Higgins Quartet / My Foolish Heart (2CD) 293. Sir Roland Hanna / Apres Un Reve 294. Time After Time / MMJAZZ Choice Jazz Standard (2CD) 295. Maceo Parker / Made By Maseo 296. Eddie Higgins / Dear Old Stockholm (2CD) 297. Chet Baker / Almost Blue : Best Of Chet Baker (2CD) 298. Pat Metheny Group / In Concert 299. Pat Metheny Quartet / Parallel Realities Live (2CD) 300. Stacey Kent / Shall We Dance : The Best Of Stacey Kent
특별 행사판 타이틀 301. 한대수 / 고민 Source df troule 302. 김도균 / 정중동 Movement on silence 303. 이우창 / 나 없는 나(Selfless Self) 304. 삼총사 (한대수, 김도균, 이우창) / The Three Musketeers (3CD)
기타 타이틀 (SACD) 305. Challenge SACD Compilation (SACD Hybrid, 멀티채널) 306. Tomorrow's Jazz Classics 2005 (SACD Hybrid 멀티채널) 307. Jazz That's Soulfully Blue (슈퍼오디오 SACD Hybrid) 308. Kinda Jazzy Kinda Funky (슈퍼오디오 SACD Hybrid) 309. Jazz in an R&B Groove (슈퍼오디오 SACD Hybrid)
기타 타이틀 (수입) 310. John Nam / Energy & Angular Momentum (MMJAZZ 만점) 311. NuJazz Lounge Vol.1 : Hot Melodi (2CD) 312. Didier Squiban / Molene (뉴에이지) 313. Didier Squiban / Rozbras (뉴에이지) 314. Fantastic Plastic Machine / Fantastic Plastic Machine (AMG ★★★★) 315. Fantastic Plastic Machine / Luxury (AMG ★★★★) 316. Rene Aubry / Steppe (AMG ★★★★) 317. Nana Mouskouri & Harry Belafonte / As Time Goes By (디지팩)
첫댓글 최재우 - Mysterious Voyages: A Tribute To Weather Report , Rick Peckham / Left End 예약부탁드립니다.
2장모두 입고되었습니다.
긴급!!!!!!! 최재우 - ESC 재즈 신보 타이틀 8. David Garfield & Friends / The State Of Things 주문가능한가요. 놓치고 누락시켰음. 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