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산역 바로 뒤에 창포원이란 큰 공원입구에서 집결하여 총19분이 산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제1코스라 이정표를 보고 헤메이면서 주황색 표식을 따라 잘 찾아가는데 조금씩 하얀게 하늘에서 내리더니 폭설로 둔갑하여 산행일정을 다 소화 못하고 중간쯤에서 하산해서 미리 예약해둔 식당이 있어 취소는 못하고 지하철 타고 환승해서 대인원이 모여 옹기종기 회포를 잘 풀고 헤어졌습니다.
새로이 모임에 참여해주시는분들이 계셔서 활기가 넘치는 분위기라 정말 좋았어요.
오랜만에 제 아내도 참여해서 운동도 하고 수다도 떨고 기분전환되어 좋네요.
불경기에 힘드신 모든분들 병으로 힘드신분들 우리모두 힘내보아요.
유익한 모임이었을까요? 다음엔 좀 더 완만한 코스로 짜보겠습니다.
맛있게들 드시고 가셔서 감사했어요. 부족한데 더욱 노력해서 의미있는 모임이 되도록 신경써야겠습니다.
다음 모임은 5월 말일31일 토요일입니다.
당사자분들은 뒤풀이 회비모임 면제 해 드릴 예정이니 많이들 놀러오세요.
좋았던 부분과 느끼셨던 생각들을 댓글로 표현해주시면 적극 반영하고 고민해보겠습니다.
우리 당사자와 가족이 함께 밝게 웃는날까지 함께해요!
첫댓글 추운날씨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권원장님 총무님 그리고 참석자분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모두둘 만나뵈어 반갑고
권영탁원님과 좋은 말씀 듣고 즐거워습니다
총무님 수고많았습니다
함께 고생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평상시 운동부족으로 다리가 후들후들 떨리긴 했지만, 3월말 때아닌 폭설로 나름 운치있는 산행이었습니다..ㅎㅎ
전 군대 혹한기훈련 뛰는 심경이었어요.ㅎㅎ
먼곳에서 두분 부부 오셔서 너무 감사해요. 가끔 안부 전해주시고 행복한 가정 이루세요!
이번 모임에 총무님께서 열심히 예산관리하시어 10만원 더 모았습니다 남은 잔액48만이있다고합니다
총무님 수고많았습니다
다음 산행 모임에는 당사자분들 식사 무료 제공가능하다고합니다
다음 산행 5월 예정으로 많은 참석하시어 권영탁원장님과도 많은 이야기 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