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협의회 이현욱 회장 외 협의회 회원 및 가족들이 2023년 11월 26일 일요일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집수리봉사를 실시하였다. 초 겨울의 추운 날씨와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과 가족이 내 일처럼 열심히 동참하여 대상자의 주거환경 개선을 성황리에 마치게 되었다. 태광울산적십자봉사회, 풍산적십자봉사회, 카프로적십자봉사회, 비둘기적십자봉사회(남구)와 RCY단위 2명이 함께하고, 울산지사와 선암행정복지센터의 행정지원으로 선암동 호수길에 위치한 대상 세대의 집을 완전히 개선하게 되었다. 이번 주거환경 개선은 어느 집수리 봉사보다 열악하고 일거리도 많음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하나 되어 움직여 봉사함으로 계획된 시내 간에 마치게 되었다.
주거환경 개선 내용으로는 도배장판 4방, 집기정리 전체, 내.외부 벽 도색일체를 개선하게 되었다. 작업을 하면서 회원들이 봉사현장에 주저앉아 점심을 먹는 모습이 참 아름답게 보였다. 환경개선을 마치고 평가회에서 각 봉사회의 참가 봉사자들의 후담을 나누는 자리에서 이현욱 회장은 역대급 환경개선임에도 불구하고, 일사분란하게 기계처럼 움직여주어 목표한 대로 , 그리고 아무탈없이 시간 내 마치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첫댓글 기업체협의회 이현욱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협의회 회원
및 가족들 집수리 봉사 활동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현욱 회장님 봉사원님들 " 집수리 봉사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