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는 애플이 인터넷 경제를 방해한다고 비난했다.
APPLE은 다시 한번 "인터넷을위한 경제 모델을 방해하려는"기술 혐의로 기소 한 온라인 광고주들을 화나게했다.
이에 대해 Apple은 온라인 광고주가 사용하는 기술이 너무 널리 보급되어 다른 사람의 브라우저 기록을 효과적으로 재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말함으로써 스스로를 변호했습니다.
그게 무슨 소란입니까?
이번 주 애플의 운영체제 인 iOS 11의 최신 버전이 제공되며 내일 당신의 휴대 전화와 태블릿에 부딪 힐 것이다. 그러나 사파리 (Safari) 웹 브라우저를위한 애플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기본 기능인 "인텔리전트 트래킹 방지 (intelligent tracking prevention)"는 그러한 논쟁을 불러 일으켰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특정 웹 사이트에서 웹 사용자를 추적하지 못하도록하며 모바일 및 데스크톱 운영 체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광고주와 웹 사이트가 광고 재 타겟팅에 24 시간 제한을 설정하여 인터넷을 통해 귀하를 추적 할 수있는 방법을 본질적으로 제한합니다. 결과적으로 신발 한 켤레를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경우 다음 주 인터넷에 연결되는 모든 곳에서 신발 광고가 더 이상 따르지 않게됩니다.
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American Advertising Federation, National Advertisers 협회를 포함한 미국의 6 개 광고 무역 단체들은 애플로부터의 움직임을 비난하는 공개 서한을 냈다.
업계 단체들은 사파리 업데이트에 대해 "불투명하고 임의적 인"것으로 "깊이 우려하고있다"고 말했다.
이 움직임이 6 월에 발표되었을 때, 그것은 온라인 소매 업체뿐만 아니라 온라인 광고를 지배하는 페이스 북과 구글과 같은 경쟁자 들에 대한 "헛된 펀치" 로 묘사되었다 .
쿠키를 사용하여 인터넷상의 사람들을 추적하는 것은 온라인 광고의 기본 축이되었습니다.
쿠키는 웹 서버가 자동으로 인터넷 브라우저 (Safari 또는 인터넷 탐색기)로 보내는 작은 파일로, 하드 드라이브에 텍스트 파일로 저장됩니다. 쿠키 파일의 정보는 저장되어있는 브라우저와 방문한 웹 사이트간에 이동하여 광고주가 인터넷 사용 기록에 대한 자세한 사진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는 "현대 인터넷 인프라는 일관되고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쿠키 표준에 달려있다. 따라서 디지털 회사는 사용자를 위해 개인화 된 콘텐츠, 서비스 및 광고를 제작하고 방문을 기억할 수 있도록 혁신 할 수있다"고 밝혔다.
"애플의 사파리 이동은 표준을 깨고 사용자 경험을 해치고 인터넷 경제 모델을 방해 할 수있는 비정형 규칙으로 대체한다."
인터넷 사용자는 자신이 현재 사용하고있는 웹 사이트가 아닌 다른 웹 사이트에서 설정 한 쿠키 인 웹 브라우저 설정에서 "제 3 자 쿠키"라고 알려진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urfstitch.com은 자신의 사이트에 Facebook 'like like'버튼이있을 수 있으며이 버튼은 Facebook에서 읽을 수있는 쿠키를 설정합니다.
그러나 광고주는 또한 "1 차 쿠키"를 사용하며 페이스 북, 이베이 또는 트위터와 같은 사이트에 로그인 할 필요가있을 때 이러한 쿠키를 수락하지 않고 인터넷을 서핑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Apple의 솔루션은 사용자가 실제로 받아 들여야하는 쿠키를 결정하는 기계 학습을 활용하고 나머지는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애플은 광고 공간에서 경쟁하지 않고 프라이버시 권리에 대한 립 서비스를 지불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호의적 인 반응을 보이기 위해 종종 노력했다.
애플은 광고 주간에 게재 된 이 편지에 대한 답변에서 "광고 추적 기술이 널리 보급되어 광고 추적 회사가 개인의 웹 검색 기록의 대부분을 재현 할 수있다.
"이 정보는 허가없이 수집되어 광고 재 타겟팅에 사용됩니다. 이는 광고가 인터넷에서 사람들을 따르는 방식입니다."
애플이 온라인 광고주들의 삶을 어렵게 만드는 것이 두려운 것은 아니기 때문에,이 기술을 처음으로 선보인 것은 아니다. 2015 년에 처음으로 플랫폼에서 광범위한 모바일 광고 차단을 허용하는 기능으로 iOS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