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변화 보고서 데이터 봤더니
이 글은 소설입니다
기후 변화 데이터는 사기에 기반하고 있으며, 전 세계 과학자들은 이 이야기에 반발하고 있다
2024년 3월 12일 화요일 by: 랜스 D 존슨
(내추럴 뉴스) "기후 변화"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해 미국 정부는 부정직한 마케팅 전술, 자금 세탁 계획, 내부자 거래 및 정실 자본주의에 의존하는 여러 프로젝트에 수조 달러를 지출하고 있습니다. 기후 위기 히스테리의 뿌리에는 데이터 사기가 있으며, 전 세계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 이야기에 반발하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지구 온도 데이터 수집의 결함을 발견한다
세계 각국의 정부들은 사람들이 직면하고 있는 실제 문제들과 비교해 볼 때 전혀 어울리지 않는 허구의 문제들과 싸우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바이든 정권은 도그마를 고수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의 국가 기후 평가 보고서에 의존하여 인간 활동이 지구 온난화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워싱턴 D.C.에서 나오는 정책들은 어쨌든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온도 변화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인간 활동을 대규모로 제한, 통제 또는 조절하려고 합니다.
국가 기후 평가 보고서(편향된 의제에 기반하고 다국적 기업의 이익에 의해 촉발됨)는 데이터 사기를 사용하여 기후 변화 히스테리를 부추깁니다. 그 보고서는 이산화탄소와 같은 "온실 가스"의 인위적인 배출로 인해 지구가 위험할 정도로 뜨거워지고 있다고 기술한다. 미국 환경보호청(EPA)과 유엔 정부간 패널(IPCC)도 이러한 견해를 공유하고 있으며, 이들 국가의 지도자들은 이러한 견해에 대처하기 위해 주요 글로벌 정책 변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의 다양한 분야의 과학자들이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이 과학자들은 지구 온도 데이터의 결함을 보여주는 동료 검토 연구를 지적합니다. 온도 데이터의 일부 문제에는 지리적 및 과거 데이터의 부족, 기록을 오염시키는 도시 지역의 열, "균질화"로 알려진 프로세스로 인한 데이터 손상 등이 있습니다.
환경 연구 및 지구 과학 센터(CERES)의 세 명의 독립적인 과학자에 따르면 이러한 데이터 결함은 너무 심각하여 온도 데이터와 이에 의존하는 모델을 쓸모없게 만듭니다. 데이터 손상을 고려하면 "기후 위기"라는 주장이 사라집니다. 에포크 타임즈의 알렉스 뉴먼은 이 부패를 매우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인간이 만든 활동은 이러한 온도 변화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인간 활동을 통제하려는 정책은 본질적으로 전체주의적이며 사기와 히스테리에 기초합니다.
"기후 운동은 21세기의 새로운 종교가 되었다 — 이단자들은 환영받지 못하며 질문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는다"고 CERES의 설립자이자 천체물리학자인 윌리 순은 말했다. "그러나 좋은 과학은 과학자들이 IPCC의 교리에 의문을 제기할 것을 요구한다. 지구 온도 기록의 순수성에 대한 가정은 IPCC의 가장 신성한 교리 중 하나이다."
오늘날의 도시 지역은 과거 온도 데이터를 왜곡하는데 사용된다
CERES는 자연적인 기후 변동성이 관찰되는 것을 설명하는 사례를 제시합니다. "사람들이 지구 온난화나 기후 변화에 대해 물을 때 '언제부터?' 데이터는 1970년대 이후 따뜻해졌지만, 이것은 1940년대부터 냉각된 기간을 따랐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오늘날의 기온 데이터를 19세기와 비교해 보면, 지구는 급격히 따뜻해진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관점에서 볼 때, 19세기는 "유난히 추웠고" 역사적으로 작은 빙하기였다. 이 때문에 21세기의 기온은 정상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더 높은 CO2 수준은 식물 재생 및 농업에 더 도움이 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역사적으로 농촌 온도 관측소, 해양 측정, 기상 관측 기구, 위성 측정, 나이테, 빙하 및 호수 퇴적물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기후가 항상 변해 왔음을 보여준다"고 순 박사는 말했다. 그는 도시 외곽의 기후가 특이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데이터를 왜곡하는 것은 도시 지역의 열이며, 이는 전 세계가 불타고 있다는 사실을 만들기 위해 추정되는 온도 소스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지구의 3%에 불과한 도시 온도 데이터를 제외하면 기후에 대한 매우 다른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순은 말했습니다.
출처:
https://www.naturalnews.com/2024-03-12-climate-change-data-based-on-fraud.html
기후변화는 UN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2030 의제와 일치하는 환경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니다. 아젠다 2030은 2015년 유엔 총회에서 채택되었다. 오는 5월 세계보건총회에서 WHO의 글로벌 팬데믹 조약에 기후변화도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17개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에 따라 UN은 기후 변화에 대한 긴급 조치를 취하고 백신과 의약품의 연구 개발을 지원하기를 원한다. 17개 목표 중 일부는 여성의 권리를 위해 피임과 낙태를 포함한 재생산 서비스를 전 세계로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UN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국가들이 이 계획을 시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계획의 일부에는 향후 수십 년 동안 석탄 화력 발전소를 단계적으로 폐지하고, 비료 사용을 줄이고, 가스 사용을 줄이는 것이 포함된다.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최근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대형 트럭, 버스 및 기타 대형 차량에 대한 엄격한 배출 기준을 설정했다. 2027년~2032년까지 생산된 차량에 적용될 새로운 규정은 시멘트 믹서, 쓰레기 수거차, RV, 구급차 및 스쿨버스와 같은 상용차에 적용된다.
이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조경 차량과 박스 트럭과 같은 장거리 트럭과 중형 트럭의 상당 부분이 2032년까지 무공해 대안으로 전환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향후 10년 이내에 장거리 트럭의 25%와 중형 트럭의 40%가 무공해를 배출해야 한다.
제조업체는 이미 무공해 배터리 사용에서 수소 연료 전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을 통해 이러한 청정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EPA는 온실 가스 배출을 제거하여 공중 보건을 강화하고, 기후 변화의 영향을 완화할 것이라고 한다.
그들은 또한 기후 변화를 부채질하고 너무 많은 지역 사회에서 열악한 대기 질을 만드는 배출 가스와 같은 운송 부문의 오염을 줄이겠다고 한다. 대형 차량의 배기가스 배출을 줄인다는 것은 공기가 더 깨끗해지고 오염이 줄어든다는 논리다.
정리해 보자. 얼핏 보면 맞는 말 같지만 EPA는 달성 불가능한 배출 감소 목표를 설정하고 있다. 트럭 운송 산업을 전기화하는데 필요한 기술은 거의 준비되지 않았으며, 이 규칙은 공급망 재해에 대한 충돌을 설정하고 있다.
이 규칙으로 운송비용을 증가시킴으로써 인플레이션을 발생시켜 점점 더 어렵게 만드는 규칙과 규제로 사람들에게 타격을 입히는 것이다. 미국 트럭 운송 협회에 따르면, 현재의 기술 및 인프라 한계를 감안할 때 새로운 규정은 달성할 수 없다고 한다.
다시 말해 모든 규제는 업계와 공급망을 무너뜨리게 된다. 비현실적인 환경 규제는 기업을 파괴하고, 인간의 삶을 무너뜨리기 위한 계획이다. EPA의 새로운 오염 표준이 2032년까지 휘발유 자동차를 없애기 위한 은폐 수단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