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춘 寅월의 甲목으로 싻은 여리고 태양을 반기나, 천간에 辛, 庚, 辛으로 봄철의 무력한 官殺이 혼잡해 있으니 남자들이 무력하다
봄은 金氣가 나약한 계절이고, 가을은 土氣가 약한 계절이니 무능한 남자들만 꼬인다 볼 수도 있겠다.
○ 巳식신대운(27~31)에 지지로 巳酉합되고 일지와 巳戌穿이되니 배우자 자리가 動하는 데, 결혼전에는 動하여 이성이 오나 결혼후에는 動하여 不吉하다. 모든 자연의 이치는 양면성을 같게 된다.
예를 들면, 合은 만남이며 또한 이별을 암시한다.
○巳대운중 30세庚寅년에 결혼을 하였으나,
甲비견대운(32~36) 중 32세 壬辰편인년에 지지
辰酉합되어오니 남자들이 꼬였다는 데, 임진년은
편인년이니, 연애운 일때는 換乘(환승)의 해가 되는데, 결혼 했음에도 불구하고 돈 안내도되는 환승의 해가 왔으니,바꾸어 타고 싶어진다. 또,
천간의 관살 혼잡이 이를 부추긴다.
○ 결국 壬辰년에 합의 이혼하고 미안해하면서 헤어지게된다.
헤어짐에도 종류가 있는데, 편인년의 헤어짐은 크게 다툼없이 합의하고(거짖말 하고) 미안해 하며 헤어진다.
상관년은 어찌 헤어질까? ....크게 싸우고 헤어진다.
통변에 활용 해 보시라.
즉, 어떤 아가씨가 편인년에 상담왔는데, "올해 남자 만났어요"한다면 "바꾸어(환승) 만난 거지요?
하고 말을 던지면 , 대개는 어머나!하고 경연쩍어 한다 .전남친을 속이고 (합의하고) 새남자의 손을 잡은 것이다. 이런 말 한마디로 내방자는 의자를 끌어 당겨 가까히 다가오게 되고, 분위기가 편하게 바뀔 수도 있다.
(남자와 같이 궁합보러 왔다면, 그때는 입다무는게 좋다 또 내방자가 " 이번에 합의 이혼이 될까요? 라고 질문 했을때, 편인대운이나 편인세년이면 "당연히 됩니다"라고 하면 되는것이다)
○ 壬辰편인년에 바꾸어 만난 남자와는 34세 甲午년에 결혼했는 데, 남편은 미국에서 항공관제사로 근무하여 연봉은 높았으나, 성질과 인품이 나빴다고 한다.
이듬해 丙申년에 寅申沖하여, 여린싻을 짖 밟으니
이때부터,자주 속을 썪였다고 한다.
결국 午상관대운(37~41)에 寅午戌합되어 일지가 動하는데, 39세 己亥년에 甲己합으로 자녀를 남겨놓고 이혼하였다.
○이번에는 己亥년 이혼후 , 그해에 甲己합으로 직업군인을 만났다. 관살 혼잡으로 인한 대단한
이성 편력이다.
첫댓글 인술화국 식신국이 천간으로 관살혼잡하니,
남자들과 많은 인연이 맺어지겠지요...
천간으로 수기가 투할때,
인술회국을 제지하니,
관살혼잡이 발현되어 남자문제로 꼬이겠지요...
예 그렇습니다~
팔자도망이란 정녕 없는 것인가요....
숙명적인것은 잘 안되겟지만, 인내하고 절제하면 조금은 피할수도 있다고 봅니다. 모든 운이 절대적인것은 아니니까요.
대단한 자기수양과 자기절제력이 있어야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모친은 같으나 부친은 성씨가 각각 다르니 자녀들이 양부를 섬길 운명이다
고로본명은 이부종사의 운명이다
-뭘 말하는 것인가요?
관살 혼잡이 뚜렸하니까 이부종사(二夫從事)의 상(像)이라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것만 보고 이부종사(二夫從事)한다고 쉽게 판단하면 안됩니다.
시지 자녀궁의 미토가 일간의 수시입고처가 됩니다.
이것은 무엇을 말하는가 하면
다른 아버지를 부양해야 하는 어린 자식들의 근심이 있는 겁니다
곧 자녀를 낳게 되면 미토가 동하여 술미형으로 고장지가 동한 즉, 남편과는 생사 이별이 따릅니다
일간 입고의 고충을 남편과의 이별로 보는 이유는 천간의 관살혼잡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부종사해야 할 운명이란 이것을 말하는 겁니다.
즉 이런 구조는 관성공망도 작용하므로 배우자 인연이 수시로 바뀔 수 있다는 접입니다
[천간의 관살혼잡이 이직의상인가 아니면 다혼의 상인가?]
이것을 알려면 지지를 분석합니다
미토가 일간의 고장지인데 자녀궁에서 출현을 하죠 그럼
곧 자식을 낳게 되면 일간의 고가 동한 즉 남편과 생사이별로 추리할 수 있습니다
근묘화실에 놓인 고장지의 위치와 형태를 분석하여 천간의 관살혼잡의 물상대체를 읽어 낼 수 있습니다
속칭 삼혼사주라 할 수 있으나
남자가 기신이라 세번 이혼도 해보는 사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