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명품 홍진크라운을 아는가?
외국바이어들도 홍진크라운하면 원더플 홍진크라운!
홍진크라운은 바이크와 산업현장에서 널리 사용되는 헬멧을 말한다.
최평규회장은 바이크메이커 효성기계. 효성오토바이를 인수하고 더 나아가
m&a를 거쳐 s&t 그룹의 ceo 가된다. 정말 알짜배기 기업들이다.
s&t모터스는 대림오토바이와 함께 국내바이크 최대 메이커이다.
대림은 아직 250cc 밖에 생산을 못하고 있지만 s&t 모터스는 650CC 를 생산판매 하고 있고
올 하반기에는 1000cc급도 생산판매 한다고한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최평규회장이 인수한 기업은 반듯이 성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저평가 된 s&t모터스를 주목하라! 지금은 1900원대 이지만 올해가 가기 전에 10000원선에
안착할 것이다.
첫댓글라떼님의 의견이 있어서 글을 수정합니다..회사가 좋아진 것은 맞는 것 같지만 주가가 급격하게 올라왔고 아직 고점돌파가 확실하게 이루어지지 않았기에 일단은 조정을 염두에 둬야 할 것 같습니다..추가 상승은 고점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보고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고점돌파도 안 나온 상태에서 추가 상승을 기대하는 것은 아직 무리라고 보여집니다
107052s님 글에 태클을 거는건 아닙니다.다만,님이 간과하신것이 있어서 말씀드리자면...우선 재무제표를 보신것 같은데 이 회사의 재무구조가 그동안 안좋았던것은 사실입니다만,그래서 보유부동산을 매각한 자금 400억원으로 재무구조가 크게 개선이 되었고,아마 이부분은 현재 재무제표에 안나와 있는것 같음...
그래서 유보율도 개선되었고 효성오토바이일때 만성 적자였는데 s&t그룹에 인수된이후 올해 1분기에 처음으로 흑자로 돌아섰고,2분기 실적은 아마 더 좋아질것이라고 전망...그리고 그룹차원에서 이 회사를 살릴려고 노력중이고 노조는 자발적으로 무파업을 선언했습니다.그리고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쪽 수출전망도 좋습니다.
한가지 덧붙이자면..하반기에 지주회사 전환가능성이 아주 크기때문에 지주회사 전환모멘텀도 무시할수가 없죠.기관들도 꾸준히 매수하고 있고 지난주에는 모증권사의 주간추천종목으로도 선정되었고 실제 주가가 상당부분 상승했습니다.저의 글을 참고하시되,맹신마시고 님도 성투하시기를...^^
현재 20일선을 지지하면서 반등중인데요. 호재가 될수있는 재료나 혹은 모멘텀이 수반되지 않을때는 조정후 20일선 근처 지지 확인후 들어가도 늦지 않은듯 합니다.그리고 실적이 좋아질 것이라고 전망하시는데 한중 FTA 승인과 같은 돌발변수도 확인하시길 주식투자에선 항상 리스크를 먼저 생각하고 투자하셔야 할것입니다.그럼 성투하시길
홍진크라운을 세계적명품 브랜드로 키우신 최평규회장이기에 s&t그룹은 날로날로 발전 할 것이다. 이제 s&t모터스도 국내외 소형차 위주에서 벗어나 비엠베 할리데이비슨 혼다등 세계유수 메이커들과 함께 기술을 겨률 수 있는 명품바이크로 거듭나길 바란다. 바이크 후발주자인 중국이 아무리 소형 바이크로 물밀둣 이 몰려온다 해도 대형차 즉 그간의 노하우로 명품을 제작해 판매하면 충분한 견제가 되리라 생각한다... 주주여러분도 냉정하게 생각하셔서 계절을 많이타기 때문에 겨울에는 투자를 신중히하시길..
첫댓글 라떼님의 의견이 있어서 글을 수정합니다..회사가 좋아진 것은 맞는 것 같지만 주가가 급격하게 올라왔고 아직 고점돌파가 확실하게 이루어지지 않았기에 일단은 조정을 염두에 둬야 할 것 같습니다..추가 상승은 고점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보고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고점돌파도 안 나온 상태에서 추가 상승을 기대하는 것은 아직 무리라고 보여집니다
107052s님 글에 태클을 거는건 아닙니다.다만,님이 간과하신것이 있어서 말씀드리자면...우선 재무제표를 보신것 같은데 이 회사의 재무구조가 그동안 안좋았던것은 사실입니다만,그래서 보유부동산을 매각한 자금 400억원으로 재무구조가 크게 개선이 되었고,아마 이부분은 현재 재무제표에 안나와 있는것 같음...
그래서 유보율도 개선되었고 효성오토바이일때 만성 적자였는데 s&t그룹에 인수된이후 올해 1분기에 처음으로 흑자로 돌아섰고,2분기 실적은 아마 더 좋아질것이라고 전망...그리고 그룹차원에서 이 회사를 살릴려고 노력중이고 노조는 자발적으로 무파업을 선언했습니다.그리고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쪽 수출전망도 좋습니다.
한가지 덧붙이자면..하반기에 지주회사 전환가능성이 아주 크기때문에 지주회사 전환모멘텀도 무시할수가 없죠.기관들도 꾸준히 매수하고 있고 지난주에는 모증권사의 주간추천종목으로도 선정되었고 실제 주가가 상당부분 상승했습니다.저의 글을 참고하시되,맹신마시고 님도 성투하시기를...^^
아...그런부분이 있었군요..회사가 내부적으로 변화하고 있지만 아직은 부족하다 싶습니다..올해 내로 1만원 간다는 것은 회사자체의 실적에 의해서가 아니라 세력의 시세 조작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좋은 내용들이 있었군요..그렇지만 현재의 주가는 너무 급격하게 올라와서 위험해 보이는군요
현재 20일선을 지지하면서 반등중인데요. 호재가 될수있는 재료나 혹은 모멘텀이 수반되지 않을때는 조정후 20일선 근처 지지 확인후 들어가도 늦지 않은듯 합니다.그리고 실적이 좋아질 것이라고 전망하시는데 한중 FTA 승인과 같은 돌발변수도 확인하시길 주식투자에선 항상 리스크를 먼저 생각하고 투자하셔야 할것입니다.그럼 성투하시길
홍진크라운을 세계적명품 브랜드로 키우신 최평규회장이기에 s&t그룹은 날로날로 발전 할 것이다. 이제 s&t모터스도 국내외 소형차 위주에서 벗어나 비엠베 할리데이비슨 혼다등 세계유수 메이커들과 함께 기술을 겨률 수 있는 명품바이크로 거듭나길 바란다. 바이크 후발주자인 중국이 아무리 소형 바이크로 물밀둣 이 몰려온다 해도 대형차 즉 그간의 노하우로 명품을 제작해 판매하면 충분한 견제가 되리라 생각한다... 주주여러분도 냉정하게 생각하셔서 계절을 많이타기 때문에 겨울에는 투자를 신중히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