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시, 서류미비자에게 주택 자금 지원으로 ‘아메리칸드림’을…
전 하원 의장 낸시 펠로시(캘리포니아주 민주당)는 서류미비자에게 납세자 자금으로 주택 대출을 제공하는 주 법안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문서화된” 상태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HBO의 빌 메이허와의 인터뷰에서 전 의장은 캘리포니아 주 의원들이 주 주택 금융 기관의 주택 구매 지원 프로그램인 캘리포니아 드림 포 올에 따라 불법 이민자에게 주택을 구매할 수 있는 자금을 제공하는 조립 법안 1840을 통과시킨 것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메이허는 펠로시에게 “캘리포니아 주 의원들이 방금 법안을 통과시켰는데, 뉴섬 주지사가 서명하지 않았지만, 서류미비자에게 주택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정부 지원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이민에 대한 민주당의 입장과는 좀 다르죠? 저는 그것이 국가가 할 일이라고 말하지 않겠지만, 캘리포니아가 확실히 그런 곳입니다.”
“하지만 무료 주택은 아닙니다.” 메이허가 말을 가로채며 말했다.
“음, 그것은 무료 주택이 아닙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미국의 꿈입니다.” 펠로시가 대답했다. “하지만 이민에 대해 이해하세요. 이민에 대한 최고의 연설은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의 연설이었습니다. ‘이것은 제가 미국 대통령으로서 하는 마지막 연설입니다. 저는 제가 사랑하는 나라에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유의 여신상과 그것이 세계에 대한 희망의 등대이며, 우리의 문이 항상 열려 있었기 때문에 미국이 세계에 가장 뛰어났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문을 닫으면 우리는 더 이상 탁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이제, 저는 ‘위대한 소통자’에게 정의를 내리지 못합니다. 구글로 검색해 보세요. 훌륭한 연설이고, 조지 허버트 워커 부시는 미국과 나머지의 다양성에 대한 존경심을 이어갔습니다. 캘리포니아는 항상 선두에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 리드를 따를 수도 있겠지만, 그건 각 주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아름다운 다양성으로 축복받았습니다.”
“그럼, 이 법에 찬성표를 던지시겠어요?” 마허가 반응했습니다.
“글쎄요, 정확히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모든 사람이 주택을 소유할 수 있다는 미국인의 꿈을 실현하는 것은 지금 여기 있는 사람들을 위해 해야 할 일입니다.” 펠로시가 말했습니다.
“이건 시민이 되기 전의 일입니다. 서류미비자를 위한 일입니다.” 마허가 재촉했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 건 그들을 서류미비자로 옮기는 것입니다.” 펠로시가 대답했습니다. “우리 경제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포괄적인 이민 개혁을 통과시키는 것입니다.”
“그녀는 조용한 부분을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그들은 2천만 명의 서류미비자에게 사면을 주고 싶어합니다.” 한 사람이 X에서 말했습니다.
“그들은 제3세계 재앙을 통제하고 통치하기 위해 국가를 파산시킬 의향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덧붙였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