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개인적으로 2t바이크를 엄청좋아라 합니다..
그래서요번에 또 사려구 하고있구요..
오늘 아는 분 rs250빌려서 기냥뭐...rs사기전에 연습도 할겸..
타고나왔습니다...역시...250의 파워밴드..엄청 남니다.
공도 코너 몇번 공략 들어갔는데..스로틀 미스 로...
여러번 슬립할뻔했습니다..계속...리어타이어..스티어..나더라구요.
한..두시간정도...타고 잠쉬 올림픽공원 에서 쉬고있는데..
바이크 타신분들이 6분정도 들어오시더라구요...
전 ~멀리서 담배피고있엇는데..
그분들 rs250여기 저기 살펴 보시더라구요...사실 그바이크..
제가 튜닝에대해서는 몰라서 자세히는 설명 하기힘들지만..
정말 드레스..죽어줌니다.led 작업도 작살에 도색 끝내주죠
그러다 한..삼십여분 쉬다
바이크 타고 또 돌려구..키를 꼽앗는데..그분들도 저~~~멀리서 걸어오시더라구요..
일부로 그분들 기다린건아니지만..(예열중이였습니다...진짜루요)
그분들도 슬적 오셔셔 이것저것 물어보시더라구요..몇마디 하다
방향이 갔았는지...같이 신호를 대기 하고있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옆에 r1타신분..저 처다 보면서
후까시 주시더군요 ㅎㅎㅎ 다른분들도같이 후까시주시길래..저도 후까시줬습니다.
r1타신분이 손가락으로 앞을 가르키시더군요 한번해보자는거같았습니다..
초록신호 떨어지자 마자..
풀스로튤(표현이 그렇타는거지..설마..진짜로 풀이였겠습니까..뒤집히겠죠..)
아~~역시 rs250 건식 답게 클러치 반응 즉각 나오는군요 ㅋ 스타트 빠름니다.
밴드 터지고..기어 올려주고 1번째 신호등거의 다왔을때는 cb400하구 zxr 안보입니다 ㅎ
저~~뒤에서 오고있습니다.
3번째 신호까지 갔는데제가 먼저 도착했습니다. r1하고는 솔직히.얼마차이안낫죠....그분 앞
에 차때문에 제가 이기긴했지만
r1이 확실히 빠르긴 빠른거 같습니다..그런데 코멧 650r 정말 실망입니다.
코멧 타보진 안았지만..나름대로 괞찬을 꺼라고 생각했었는데.
그 라이더 분이 제대로 타지 않으신건진몰라도...
정말 라인 좋앗는데도 제뒤 20여미터뒤에서 쫒아오더군요...하하
아무튼 기분좋았습니다~!
rs250 너무사랑스럽네요 꼭 rs사서 유명산에 250으로 불리겠습니다 ㅋㅋ 코너에귀제 푸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 유명산에서 봅시다 으흐흐흐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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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니아게시판/Q&A
r1 코멧650r zxr400 cb400 이긴 rs250
이론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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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868
06.06.16 02:18
댓글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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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딴지는 아닌데요.. 그분들이. 과연.. 드레그를 한걸까요??
네 마지막 신호 빨간불이였는데 기냥 제끼시던데요
직빠리에서 600이랑 리터급을 딴다고요 rs가?
공도인대다 차들도 있어서 그분들도 속도를 잘안냈던거같아요 199까지밖에 나왔엇어요..그것도 순간으로. 깡다구 쌈이였던거같네요
허허허...2기통 코멧이 빨라봐야 얼마나 빠르겠씁니까...두카티처럼 역사와 전통이 오래된 2기통도 아니구, 이제막 시작하는 찰나에 있는 코멧에 실망이니 뭐니 하시기 전에 한번 타보고나 예기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없이 무조건적인 비판은 그리 좋지 않아요~코멧도 좋은기계구영...언젠가 더 좋아지겠죵..
근데... Rs250이... -_- 건식이였나...국내에 RS250 건식 클러치 달린거 2대인가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또 의문점은... 감마구형엔진이라 하더라도.. 건식클러치 구하기 힘들껀데...-_-흠.. 그리고 말임다... zxr400 한국형이랑 붙었으면 아마 비슷했을껄요? (65마력 풀 스케일) 그리고 RS250도 풀마력 70정도니까 잘나가긴해도 ㅡ_ㅡ 미들급 레플리카랑 붙으면 안될껀데... 흠...
에.. 마지막으로... 코멧은 고회전차량도 아니고 다기통도 아닙니다.. 2기통이란 순간순간 뿜어내는 토크와 감성으로 타는거지 =_= 최고속 최고출력은 4기통하고 맞상대하셔야죠.. 헐헐..
RS보단 NSR250을 추천합니다 건식으로.. 튜닝빨 제대로 받죠 빅캬브에 리미터 제어 풀고 인테이크파이프 이것저것 튜닝하면 그냥.. 말그대로 괴물됩니다..
NSR 무지 볶아봐야 RS한테는 딸려요
덕우님도 예전 NSR오너.. ㅋㅋ
맞습니다 저도 rs nsr 250 둘다 타보긴 햇습니다만 튜닝은 nsr이 훨신 잘 먹긴 하더군요..밴드 조절만 잘해노시면 초고속 아닌이상은 어느정도 미들급 얼추 나갑니다.. nsr 센터에서 아찌 몰래 타봤는대 무슨 짓을 해놨는지 벤드가 4천에서 터지대요??고알피로 올라가니 주체가 안됄정도 였습니다.. 가속력에선 정말 끝장인거 갔습니다..nsr500은 얼마나 빠르다는건지;; 정말 아구스타 토마호크 보다 백배는 더 타보고 싶습니다..
알에스 250이..파워밴드가 세긴세죠..ㅋㅋ
코멧 650...r1뒤 20m...양호하고만.~~!!
rs 250 r1 절대 못이깁니다 하하 코멧 650 도요 .. 1 단 부터 차이나서 2단 치고나갈떄까지 아마 빽점일걸요
2티 바이크의 순간가속력은 무시못합니다. 튜닝 좀 된 알에스250 정도면 시내바리나 단거리 드래그에서는 리터도 딸수 있습니다. 바이크는 스팩이 전부가 아닙니다. 스즈끼가 스래드750으로 타사 리터급과 맞먹는 출력을 냈던걸 생각해 봐도 알수 있겠죠.
750은 고회전,, 미들과 리터의 비교는 무의미한듯,, 제가 튜닝쫌 된 RS를 타봤는데.. 시내바리는 변수때문에 모르는거고,, 단거리에서도 안됩니다..ㅡㅡ 뭐.. 이런 논쟁자체가 무의미하지만,,쩝.. 사실은 사실이죠,,,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근데 저도(R1) RS250이랑 드래그 뗘봤지만.. 이분 글은 약간 억지가 있는듯,,ㅋ R1같은 리터급을 안타보셨거나,, 그리고 코멧 650R RS는 모르겠지만 CB VTEC이랑 세번 드래그해서 세번 다 큰차이로 이기던데요,,ㅡㅡ 그정도로 실망할꺼까지야,,,
오우~ 브라보~ ^^
250이 파워밴드 터졌을때 리터가 순간가속에서는 밀린다고 하죠. 하지만 리터의 램에어가 터졌을시 250은 빽점의 가능성이 --;
이분 말투 꼭 낚시테란 소닉 닮았다는 ㅡㅡㅋ
ㅋㅋ소닉 너무 웃겨요 ㅋ쿠ㅜ 개그맨- -..
초반 순간 가속에서는 확실히 2t바이크가 뛰어나죠...
여기 개그소설방 같아..흐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