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참소를 받지 않는 흠없는 신부가 들림받을 것입니다!"
자신도 모르게 마음속에 탐심이나 정욕으로 인해 뜻밖에 하나님 앞에 범죄할 수 있다.
그 사실을 까맣게 모르고 있다가 긍휼을
베푸시는 성령님께서 깨닫게 하시며는,
자신도 모르게 지었던 죄를 죄인줄 깨달아 알고, 진심으로 애통하며 회개하게 됩니다.
우리 주 예수님의 보배로우신 보혈로 죄를 깨끗이 씻으면 비로소 사탄이 떠나갑니다.
밤낮으로 하나님 자녀들의 죄를 지적하며 하나님께 참소하던 사탄이 물러가는 것입니다.
당신의 자녀 아무개가 이러 이러한 죄들을 지었습니다. 그는 휴거탈락 대상입니다.
이렇게 사탄이 우리가 지은 죄로 인하여 참소하는데 죄를 가지고 있으면 안되겠지요.
회개후에 또 같은 죄를 반복하면 안되겠지요. 그래서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어야 합니다.
회개한 죄를 다시는 반복하지 않을 은혜와 죄를 이길 능력을 주시기를 기도해야 합니다.
죄는 끈질겨서 좀처럼 나가려 하지 않고
달라붙어 계속 죄를 짓게 하기 때문입니다.
사탄의 참소를 받는 자 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회개는 빠르면 빠를수록 현명합니다.
회개를 한 이후에는 '가서 다시는 죄를 범치 말라' (요8:11)말씀하신 예수님의 말씀대로 살아야 합니다.
사탄의 참소를 받는 자는 그날에 들림받지 못하나 회개하여 깨끗케 된 흠없는 신부는 들림받게 될 것입니다.
주님, 정직한 영을 주사 거짓을 물리치고, 마음을 정결케 하사 흠없이 보존케 하소서!
양심에 거리끼는 일을 하지 말게 하시고
깨끗한 양심으로 진실하게 행하게 하소서!
사탄에게 참소할 죄들을 제공하지 말고 늘 성령충만하여 죄에서 떠나 살게 하소서!
우리는 불가능하오니 성령님이시여, 도우사 아버지 뜻대로 말씀을 순종하며 살게
하소서!
주님께서는 침묵하시며 불꽃같은 눈으로 지켜보시며 주님의 신부감을 간택하십니다.
주님이 거룩하시니, 주님이 순결하시니
거룩한 신부, 순결한 신부를 찾으십니다.
끝까지 주님의 신부답게, 왕의 신부답게
속사람을 아름답게 단장시켜 주소서!
도와주세요 하나님! 도와주세요 성령님!
우리는 못하나 하나님으로서는 다 하십니다.
기도합니다. 우리가 드리는 기도를 들으시고 주님의 강력한 오른팔로 붙잡아 주옵소서!
주님께 붙잡힌바 되어 주님께서 공중강림 하시는 그 날에 주님을 꼭 뵈옵게 하옵소서!
우리는 너무 부족하여도 영접하실 터이니 영광나라 계신 임금, 우리 구주 예수님이십니다. 아멘.
글 : 황은혜전도사 (회개와 순종)
첫댓글
사탄의 참소를 받지 않는
흠이 없는 신부가 되도록
성령님 날마다 인도해주소서!
주님께서 공중강림 하시는
그날에 들림받는 휴거신부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