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고음악의 현주소: CARO MITIS! All SACD / 멀티채널 / 하이브리드 방식>러시아의 신생 레이블 카로 미티스는 러시아에서 서서히 붐이 일어나고 있는 바로크 음악의 현주소를 담고 있는 레이블이다. 이 레이블을 대표하는 바로크 악기 단체인 ‘플라툼 인테그룸’은 1993년 알렉시에 루비모프에 의해 창립되어 최근 정력적인 연주활동을 하고 있고, 최고 수준의 앙상블과 기량을 자랑하는 현대 악기 단체인 헤르미티지 실내 오케스트라와 탁월한 오보이스트 알렉세이 우트킨 또한 독특한 분위기와 텍스트에 대한 철저한 분석으로 그 명성을 드높이고 있다. 특히 카로 미티스 레이블은 자사의 음반은 모두 DSD를 거친 SACD 포맷으로 발매하고 있는데, 고음악을 현대의 최상의 테크놀로지로 구현하고자 하는 야심찬 기획으로 음악 애호가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러시아에서의 레코딩 시 노이만 Km130 마이크로폰을 비롯한 최고의 장비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음반 제작은 세계 최고의 시설과 탁월한 음질을 자랑하는 오스트리아 소니 DAC SACD 전문 프레싱 라인에서 작업하여, 최고의 음악성과 최고의 음향을 동시에 SACD 서라운드 시스템으로 구현해내는데 성공했다.
1. (CM0112004) C.P.E.바흐: 오보에 협주곡과 소나타 ★★★★★ 연주: 알렉세이 우트킨(오보에) / 헤르미티지 실내 오케스트라 C.P.E바흐의 로코코적인 특성과 특유의 아름다운 선율미가 가장 훌륭하게 반영된 음반으로 이 음반을 선뜻 추천한다. 2000년 모스코바에서 결성된 헤르미티지 실내 오케스트라의 감동적인 연주는, ‘음악가가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자기 자신에게 감동했을 때만이 가능하다’라는 작곡가의 명제에 부합한다. 오보에의 낭랑한 울림과 오케스트라의 사뿐한 음향이 어우러진 최고의 음반.
2. (CM0022004) 티에츠: 기악 음악곡집 / 소나타, 5중주, 듀엣, 4중주, 바이올린 협주곡 연주: 플라툼 인테그룸 오케스트라(원전악기) 안톤 페르디난트 티에츠(1742-1810)는 독일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작곡가로서 수수께끼와 같은 인물로 알려져 있다. 뉘른베르크와 비엔나를 중심으로 유럽에서 높은 명성을 떨쳤던 그는 페테스부르크에서 정력적인 활동을 했는데, 1797년 이루지 못할 사랑 때문에 찾아온 정신병(실어증과 발작에도 불구하고 그는 연주회를 계속했다)은 많은 오해를 낳았기 때문이다. 이 앨범은 이러한 그의 낭만적이고도 정렬적인 작품들을 가지런히 수록하고 있다.
3. (CM0012003) 바흐: 오보에 작품집 Vol.1 / 오보에 다모레 협주곡 BWV1055, 바이올린과 오보에를 위한 협주곡 BWV1060, 오보에 협주곡 BWV1053, 오보에와 플루트,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BWV1064 ★★★★★ 연주: 알렉세이 우트킨(오보에 다모레, 오보에) / 헤르미티지 실내 오케스트라 쾨텐 시절(171-1723)에 작곡된 이들 협주곡은 본래 오보에 협주곡이지만 분실되어 현재는 바흐가 직접 편곡한 쳄발로 협주곡으로만 남아있다. 그러나 이 앨범에는 오리지널 작품에 가깝게 복원한 버전으로 연주하고 있는데 이는 대단히 색다른 감흥을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도 플루트로 주로 연주되는 BWV1055에서, 실제로 그윽한 비올라 톤의 짙은 향기가 흘러나오는 오보에 다모레로 연주한 ‘라르게토’ 악장의 서정성이 주는 감동은 경이롭다.
4. (CM0032003) 바흐: 오보에 작품집 Vol.2 / 오케스트라 조곡 1번 BWV1066, 오보에 소나타 BWV1030b, 오보에와 바이올린 협주곡 BWV1043 외 연주: 알렉세이 우트킨(오보에) / 헤르미티지 실내 오케스트라 바흐의 색감에 대한 다양한 시도를 담은 오보에 작품집 2권. 플루트 소나타 BWV1030에서 멜로디 라인을 오보에로 바꾸었을 때 저 유명한 ‘시칠리아노’에서의 새로운 감흥도 대단히 흥미로울 뿐더러, 우트킨이 두 대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오보에와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으로 편곡한 BWV1043 또한 두 개의 다르면서도 동질감 높은 악기의 정묘한 앙상블이 이채롭다.
5. (CM0012004) 바흐: 오보에 작품집 Vol.3 / 오케스트라 조곡 4번 BWV1069, 오보에와 현, 바소 콘티누오를 위한 협주곡 BWV1059, 오케스트라 조곡 2번 BWV1067 연주: 알렉세이 우트킨(오보에) / 헤르미티지 실내 오케스트라 BWV1069 첫 악장 프랑스풍의 서곡부터 오보이스트 우트킨의 비르투오시티가 빛을 발하는 음반. 우트킨의 비브라토 적으면서도 소리결이 고운 음향은 바흐의 작품에서 오보에가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는가를 여실히 깨닿게 해 준다. 특히 우트킨이 오보에를 위해 플루트 파트를 편곡한 오케스트라 조곡 2번에서 오보에가 강화시킨 그 프랑스 스타일의 무곡적 성격이 주는 개성은 실로 황홀하다.
6. (CM0052003) 보르트냔스키: 러시아 앨범 / 행진곡, 신포니아 콘체르탄테, 쳄발로 소나타 1-3번, 5중주, 하프시코드 협주곡 ★★★★★ 연주: 프라툼 인테그룸 오케스트라(원전악기) 드미트리 보르트냔스키(1751-1825)는 러시아의 대표적인 작곡가로서 러시아만의 음악 어법을 찾고자 했던 선구자이다. 그의 음악은 글린카의 이론을 예견할 뿐만 아니라 차이코프스키 또한 그의 악보를 연구했다고 한다. 여기에는 그가 이탈리아에서 러시아로 돌아온 뒤 많은 변화와 발전을 보인 기악 작품들을 수록하고 있는데, 프라툼 인테그룸의 명쾌한 원전악기 음색들은 보르트냔스키의 음악성을 한껏 살려내고있다.
7. (CM0042003) 보르트냔스키: 이탈리아 앨범 / 신포니아, 아리아, 칸초네타, 푸가, 모테트 외 연주: 여러 성악가들 / 프라툼 인테그룸 오케스트라(원전악기) 드미트리 보르트냔스키(1751-1825)는 러시아의 대표적인 작곡가로서 러시아만의 음악 어법을 찾고자 했던 선구자이다. 그의 음악은 글린카의 이론을 예견할 뿐만 아니라 차이코프스키 또한 그의 악보를 연구했다고 한다. 여기에는 그가 이탈리아에 머물 당시 갈루피의 영향을 받으며 작곡한 오페라의 아리아들과 이탈리아 스타일의 모테트를 수록하고 있는데, 보르트냔스키의 러시아적 감수성이 곳곳에 배어있다.
8. (CM0012005) 로제티: 보헤미안 폭동 / 교향곡 D장조과 G단조, 호른 협주곡, 바이올린 협주곡, 연주: 프라툼 인테그룸 오케스트라(원전악기) 안토니오 로제티(ca.1750-1792)는 체코의 작곡가이자 콘트라베이스 주자. 그는 400여편이 넘는 작품을 남긴 작곡가로서, 보헤이마의 전통적인 성격을 서유럽의 음악양식에 접목시킨 선구자이기도 하다. 이 음반에 수록된 작품들은 대부분 세계최초녹음으로서, 1782년 파리에서 돌아온 로제티의 습득된 프랑스적 스타일과 그의 모델이었던 하이든의 그림자, 보헤미안 고유의 극적인 성격이 어우러진 곡들이 인상적이다.
9. (CM0042004) 단조의 텔레만 / 오케스트라 조곡 TWV55:a3, 바이올린과 비올라 첼로, 바소 콘티누오를 위한 소나타 TWV44:32, 플루트와 바이올린, 현과 바소 콘티누오를 위한 소나타 TWV52:e3, 두 대의 바이올린과 비올라, 첼로, 바소 콘티누오를 위한 소나타 TWV44:34, 두 대의 플루트와 바이올린 현, 바소 콘티누오를 위한 소나타 TWV53:e1 ★★★★★ 연주: 프라툼 인테그룸 오케스트라(원전악기) 6000곡이 넘는 음악사상 최고의 다작 작곡가 텔레만. 사후 급속도로 잊혀졌지만 우리 시대에 다시금 그 기지개를 키며 부활하고 있는 작곡가이기도 하다. 이 음반에는 그의 갤런트 양식에 의한 실내 기악곡들이 수록되어 있는데, 매 곡마다 펼쳐지는 카멜레온처럼 변화무쌍한 음악적 성격이 이채롭다. 특히 두 대의 오보에와 바순, 현, 바소 콘티누오를 위한 오케스트라 조곡은 세계 최초로 녹음된 것이다.
10. (CM0072004) 위대한 편곡작품집 / 바이스: 조곡, 라이네켄-바흐: 소나타 BWV965, 제미니아니: 하프시코드 작품집 / 연주: 올가 마르티노바(하프시코드) 실비우스 레오폴드 바이스(1686-1750)는 바흐와 관계를 맺고 지냈던 류트 주자이자 작곡가로서, 이 음반에는 류트 악기에서 느낄 수 있는 밝은 톤과 가벼운 터치가 고스란히 하프시코드로 옮겨진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라이네케의 트리오 소나타를 바흐가 편곡한 소나타에서는 마르티노바의 정교하고도 명징한 울림이 인상적이고, 제미니아니의 하프시코드 작품은 작곡가의 매끄러운 선율미와 화사한 기품이 고스란히 배어있다.
11. (CM0022003) 베레조프스키: 세속 음악집 / 신포니아, 아리아, 소나타, 협주곡 외 연주: 프라툼 인테그룸 오케스트라(원전악기) 막심 소존토비치 베레조프스키(1745-1777)는 러시아의 여제 에카테리나에 의해 볼로냐로 유학을 떠난 뒤 오페라 ‘데모폰’을 발표하여 전 이탈리아를 열광시켰다. 그러나 1774년 러시아로 돌아온 그는 자신이 완전히 잊혀져서 더 이상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32세에 자살하고 만 비운의 작곡가이기도 하다. 그의 순수하고 내면적인 음악이 가진 진정한 가치는 그가 죽은 지 230년이 지난 뒤, 바로 이 프라툼 인테그룸이 연주한 SACD에 의해 다시금 부활한 셈이다.
12. (CM0032004) 모차르트: 오보에 작품집 / 오보에 5중주 KV516, 오보에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안단테 악장 KV315, 오보에 협주곡 KV314 연주: 알렉세이 우트킨(오보에) / 헤르미티지 실내 오케스트라 모차르트의 다양한 작품을 오보에로 연주한 흥미로운 앨범. 플루트 협주곡 KV315를 오보에로 편곡한 버전은 플루트의 청명한 느낌과는 다른, 보다 따스하고 영롱한 분위기가 인상적이고, 현악 5중주 KV516의 1바이올린을 오보에로 편곡한 버전 또한 원곡과는 사뭇 다른 신선한 느낌을 주는 훌륭한 녹음이다. 이 두 녹음 모두 세계 최초 레코딩으로서 우트킨의 탁월한 오보에 연주가 가슴에 와 닿으며, 그의 오보에 협주곡 또한 발군이다.
13. (CM0052004) J.C.바흐: 쳄발로 소나타집 / 소나타 Op.5 No.1,3,4, 소나타 Op.17 No.2,4,5 ★★★★★ 연주: 올가 마르티노바(하프시코드) 밀라노의 바흐 혹은 런던의 바흐로 불리던 요한 크리스찬 바흐(1735-1782)는 바흐의 두 번째 부인 안나 막달레나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막내아들로서 바흐 가문의 유일한 해외파 바흐였다. 그는 자신의 형들과는 사뭇 다르게 대중친화적인 작품을 많이 작곡했고, 이로 인해 모차르트에게도 존경을 받았다. 이 12개의 클라비어 소나타는 이러한 그의 친화력 높은 성격을 잘 반영하고 있는데, 마르티노바의 날렵하고 간결한 연주가 그 가치를 더한다.
14. (CM0092004) 슈니트케: 피아노 소나타 1~3번, 즉흥과 푸가 연주: 이고르 체투예프(피아노) 쇼스타코비치 사후 러시아를 대표하는 20세기 현대작곡가 알프레드 슈니트케. 그의 걸작들은 주로 현악기 위주이지만, 여기 세 곡의 피아노 소나타 역시 그를 대표하는 작품임이 분명하다. 베르크와 바르톡, 쇼스타코비치로부터의 영향이 간간히 보이는 한편, 그 안에 자리잡고 있는 슈니트케만의 명확한 개성을 짚어낼 수 있다. 소나타도 훌륭하지만, 6분에 이르는 ‘즉흥과 푸가’의 절묘한 대비효과와 음향의 배치가 주는 경이로움 또한 각별하다.
쿠이겐 사중주단 SACD 신보, 톤 쿠프만 바흐 칸타타 전집과 챌린지 클래식 신보 15. (SACC72145) 모차르트: 클라리넷 5중주 KV581, 혼 5중주 KV407, 오보에 4중주 KV370 연주: 쿠이겐 4중주단 외 (1SACD, 멀티채널, 하이브리드) 모차르트의 대표적인 목관 악기 실내악을 현존 최고의 4중주단 쿠이겐 4중주단이 연주한 회심의 음반. 지기스발트와 빌란트 쿠이겐의 낭랑하고 격조높으며 정교한 연주를 자랑하는 쿠이겐 4중주단의 조형력도 탁월하지만, 로렌쪼 코폴라의 클라리넷, 피에르-이브 마듀프의 혼, 파트릭 뷔기라우드의 오보에가 부르는 목관악기의 빼어난 아름다운 노래는 대단히 개성 넘치면서도 정교하다. SACD의 채널 분리도와 사운드 스테이징 역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16. (CC72210) 바흐: 칸타타 전집 Vol.10 / BWV134, 134, 44, 73, 20, 2, 101, 180, 130, 134a 연주: 암스테르담 바로크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 톤 쿠프만(지휘) (3CD) 쿠프만의 바흐 칸타타 앨범 10집은 바흐의 1723-1724년의 첫 칸타타 사이클 가운데 최종회를 수록하고 있다. 마이클 챈스의 알토가 유다리 돋보일 뿐만 아니라 폴 애그뉴의 독창 또한 절창이다. 예루살렘이여, 주를 찬양하라 BWV119, 살아계신 주예수를 믿는 마음 BWV134, 그들이 너희를 추방하리라 BWV44, 주여, 당신 뜻이라면 내게서 그것을 옮기지 마옵소서 BWV73 등이 특히 뛰어나다.
17. (CC72211) 바흐: 칸타타 전집 Vol.11 / BWV127, 5, 94, 41, 7, 139, 115, 113, 10 연주: 암스테르담 바로크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 톤 쿠프만(지휘) (3CD) 11집은 바흐의 라이프찌히 시기의 칸타타로서 1724년부터 1725년 사이 작곡되었다. 바흐의 대위법은 점차 빛을 발하면서 그 안에 색채에 대한 다양한 시도가 엿보이기 시작한다. 크리스토프 프레가르디엔은 마치 바흐 칸타타를 위해 태어난 테너인 양 거룩하면서도 숭고한 이미지를 잘 표현해 내는데, 특히 어디로 피할 것인가 BWV5와 스스로 하나님을 따르는 자는 행복하도다 BWV139의 아리아가 듣는 이의 폐부를 찌른다.
18. (CC72219) 바흐: 칸타타 전집 Vol.19 / BWV129, 159, 174, 72, 171, 51, 145, 188, 88, 117, 193 연주: 암스테르담 바로크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 톤 쿠프만(지휘) (3CD) 19집에는 1725-27년 라이프찌히 3기(BWV72,88,129,193), 1728-29년 피칸더 싸이클(BWV145,159,171,174,188), 1730년대 이후의 작품들(BWV51,117), 이렇게 세 개의 시기의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오보에 다모레가 아름답게 연주되는 주 하나님이시여 당신을 찬양하나이다 BWV129와 늠름한 사냥호른이 돋보이는 나는 지극히 높은 자를 사랑하노라 BWV174가 특히 눈에 띈다.
19. (CC72220) 바흐: 칸타타 전집 Vol.20 / BWV120a, 156, 1127, 149, 14, 29, 192, 120, 11, 9, 112 연주: 암스테르담 바로크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 톤 쿠프만(지휘) (3CD) 20집은 1728-29년 피칸더 시기의 칸타타들이 수록되어 있는데 이 시기의 칸타타는 대부분 소실되었다. 주여, 감사하나이다 BWV29와 하나님이시여, 인간은 당신을 남몰래찬양하나이다 BWV120이 대표적인 작품이다. 여기에 2005년 5월에 새로 발견된 바이마르 시기의 소프라노 아리아를 위한 칸타타(1713년)가 최초녹음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작품은 Alles mit Gott und nichts ohn' ihn BWV1127로서 산드린 피우의 절창이 매력적이다.
20. (CC72146) 바로크 오르간 음악 / 바흐: 전주곡과 푸가 BWV547, 여섯 개의 코랄, 파사칼리아, 전주곡 외 / 크리스마스를 위한 바로크 오르간 음악 - 바흐: 전주곡 BWV541 외 다양한 바로크 작곡가들의 오르간 작품 수록 / 연주: 페르 프리드초브 본사크센(오르간) (2CD, 2 For 1 price) 노르웨이의 트롬드하임의 니다로스 성당에 있는 바로크 오르간은 1739년 저명한 오르간 제작자 요하임 바그너에 의해 제작된 것으로 그 탁월한 사운드와 정교한 울림으로 그 이름이 높다. 실제로 바흐가 생전에 바그너 오르간으로 연주한 적은 없는 듯하지만, 이것이야말로 바흐의 오르간 음악을 이상적으로 울릴 수 있는 악기임을 바로 이 음반이 증명해 준다. 바로크 작곡가들의 크리스마스를 위한 작품들이 주는 올드 캐롤의 정서 또한 각별하다.
21. (CC72148) 강아지의 C장조 푸가 / 바흐: 푸가의 예술 BWV1080(편곡: 빌헬름 반 메르미크), 14개의 새로운 푸가 / 연주: 오렐리아 색소폰 4중주단 (2CD) 이 두 장의 앨범에는 소프라토, 알토, 테너, 바리톤 색소폰으로 구성된 4중주를 위해 편곡, 작곡한 작품들을 수록하고 있다. CD1에 수록된 바흐의 푸가의 기법은 현악 4중주 버전과 더불어 대단히 통일성 넘치고 흥미로운 실내악 연주라고 말할 수 있다. CD2에는 현대 작곡가들의 작품들을 수록하고 있는데, 특히 귀여움 넘치는 디미트리 니콜로의 ‘강아지 C장조 푸가’와 리듬감이 인상적인 후안 파블로 도발의 ‘La Fugasita'가 눈에 띈다.
챌린지 클래식 재수입 타이틀 22. (SACC72121) 모차르트: 레퀴엠 / 연주 : 쿠이겐 4중주단 (멀티채널, 하이브리드) 23. (CC72202) 바흐: 칸타타 전집 Vol.2 (3CD) 24. (CC72206) 바흐: 칸타타 전집 Vol.6 / 라이프찌히 첫 번째 해 1집 (3CD) 25. (CC72207) 바흐: 칸타타 전집 Vol.7 / 라이프찌히 첫 번째 해 2집 (3CD) 26. (CC72213) 바흐: 칸타타 전집 Vol.13 (3CD) 27. (CC72216) 바흐: 칸타타 전집 Vol.16 / 라이프찌히 세 번째 해 1집 (3CD) 28. (CC72230) 바흐: 크리스마스 칸타타 전집 (3CD for 2CD Special Price)
챌린지 클래식 소량 재고 타이틀 29. (SACHR75160) 첼린지 SACD 샘플러 (멀티채널, 하이브리드) 30. (CC72134) 이탈리아 음악의 거장, 피에트로 안토니오 로카텔리 작품집 31. (CC72231) 바흐: 부활절 칸타타 (2CD) 32. (CC72201) 바흐: 칸타타 전집 Vol.1 (3CD) 33. (CC72203) 바흐: 칸타타 전집 Vol.3 (3CD) 34. (CC72208) 바흐: 칸타타 전집 Vol.8 / 라이프찌히 첫 번째 해 3집 (3CD) 35. (CC72209) 바흐: 칸타타 전집 Vol.9 / 라이프찌히 첫 번째 해 4집 (3CD) 36. (CC72214) 바흐: 칸타타 전집 Vol.14 (3CD) 37. (CC72217) 바흐: 칸타타 전집 Vol.17 / 라이프찌히 세 번째 해 2집 (3CD) 38. (CC72218) 바흐: 칸타타 전집 Vol.18 / 라이프찌히 세 번째 해 3집 (3CD) 39. (CCDCD72141) 바흐: 마가 수난곡 (1DVD, NTSC, 16:9, 5.1 돌비 디지털 서라운드) 40. (CC72028) 쇼팽 리사이틀(The poor & angel/A Chopin Recital) : 니콜라이 루간스키 41. (CC72057) 라흐마니노프/회화적 연습곡(Etudes Tableaux) : 니콜라이 루간스키 42. (CC72012)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3, 4번 43. (CC72122) 글루크/트리오 소나타집: 라인하르트 괴벨/무지카 안티카 쾰른 44. (CC72098) 레스피기: 현악 4중주, 현악 4중주와 메조 소프라노를 위한 ‘일출’, 도리안 4중주 외 연주: 안네 소피 폰 오터(메조 소프라노) / 브로드스키 4중주단 (2CD) 45. (SACC75138) 고풍의 아리아(Aire Antiche) 연주 : 마르지오노 오중주단 (멀티채널, 하이브리드 SACD) 46. (SACC72140) 헨델 : 콘체르토 그로소 Op. 3 전곡 연주 : 콤바티멘토 콘소트 암스테르담, 얀 빌렘 드 브리엔드(멀티채널, 하이브리드 SACD)
Moscow Studio Archives 소량 재고 타이틀 47. (MOS 19066) 쇼스타코비치: 전주곡과 푸가 11~16번 / 연주: 타티아나 니콜라예바(피아노) 48. (MOS 18403) 차이코프스키: 그랜드 소나타, 어린이를 위한 앨범 / 연주: 미하일 플레트뇨프(피아노) 49. (MOS 20021) 림스키-코르사코프: 러시아 주제에 의한 신포니에타, 서곡, 부활절 서곡 외 연주: 예프게니 스베틀라노프/USSR 교향악단 50. (MOS 18431) 그리그: 서정 소곡집 / 연주: 연주: 미하일 플레트뇨프(피아노) 51. (MOS 20003) 라흐마니노프: 교향곡 3번, 죽음의 섬 / USSR 교향악단/예프게니 스베틀라노프(지휘) 52. (MOS 20009) 차이코프스키: 교향곡 5번, 템페스트 / 연주: USSR 교향악단/예프게니 스베틀라노프(지휘) 53. (MOS 19065) 쇼스타코비치: 전주곡과 푸가 1~10번 / 연주: 타티아나 니콜라예바(피아노) 54. (MOS 19067) 쇼스타코비치: 전주곡과 푸가 17~24번 / 연주: 타티아나 니콜라예바(피아노) 55. (MOS 20019) 무소르그스키: 전람회의 그림, 죽음의 무도 / USSR 교향악단/예프게니 스베틀라노프(지휘) 56. (MOS 20016) 글린카: 두 개의 러시아 주제에 의한 교향곡, 카프리치오, 왈츠 환상곡 외 연주: USSR 교향악단/예프게니 스베틀라노프(지휘) 57. (MOS 18441) 림스키 코르사코프: 세헤라자데, 스페인 기상곡 연주: USSR TV, Radio 대 교향악단/블라디미르 페도세이예프(지휘) 58. (MOS 20007) 차이코프스키: 교향곡 2번 ‘소러시아’, 현을 위한 세레나데 연주: USSR 교향악단/예프게니 스베틀라노프(지휘) 59. (MOS 20015) 보로딘: 교향곡 1, 2번 / 연주: 예프게니 스베틀라노프/USSR 심포니 오케스트라 60. (MOS 18911) 프로코피에프: 피아노 협주곡 1, 4, 5번 연주: 빅토리아 포츠니코바(피아노)/USSR 문부성 교향악단/게나디 로제스트벤스키(지휘) 61. (MOS 20017) 글린카: 서곡집 & 부수음악 / 연주: 예프게니 스베틀라노프/USSR 심포니 오케스트라 62. (MOS 18401) 차이코프스키: 로코코 변주곡, 플로렌스에의 추억 연주: 므스티슬라프 로스트로포비치(첼로)/보로딘 4중주단/게나디 로제스트벤스키(지휘) 63. (MOS 20002) 라흐마니노프: 교향곡 2번, 교향시 ‘암석’ 연주: 예프게니 스베틀라노프/USSR 심포니 오케스트라 64. (MOS 20018) 스트라빈스키: 봄의 제전, 카드놀이 / 예프게니 스베틀라노프/USSR 심포니 오케스트라 65. (MOS 17562) 모차르트: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협주곡 K365, 세 대의 피아노를 위한 협주곡 K242 연주: 타티아나 니콜라예바, 엘리소 비르살라제, 니콜라이 루간스키(피아노)
Opera D'or 소량 재고 리스트 <리마스터링은 물론 전설적인 무대를 부활 시킨 오페라 시리즈> 66. (OPD 1237) 바그너 : 뉘른베르크의 마이스터징거, 야로 프로하슈카, 조제프 그라인들, 막스 로렌츠, 마리아 뮐러 / 빌헬름 푸르트벵글러, 지휘 / 바이로이트 축제 관현악단과 합창단 (4CD) 67. (OPD 1429) 베르디: 루이자 밀러 / 연주: 지아코모 라우리-볼피/마리오 로시(지휘) (2CD) 68. (OPD 1430) 바르톡: 푸른 수염의 성주 / 연주: 비르기트 닐손/페렝크 프리차이(지휘) (1CD) 69. (OPD 7001) 푸치니: 라 보엠 / 연주: 루치아노 파바로티, 미렐라 프레니/토마스 쉬퍼스(지휘) (2CD) 70. (OPD 7002) 베르디: 아이다 / 연주: 마르티나 아로요, 플라시도 도밍고/클라우디오 아바도(지휘) (2CD) 71. (OPD 7005) 베르디: 오델로 / 연주: 플라시도 도밍고, 미렐라 프레니/카를로스 클라이버(지휘) (2CD) 72. (OPD 7008) 푸치니: 투란도트 / 비르기트 닐손, 프랑코 코렐리/지아난드레아 가바쩨니(지휘) (2CD) 73. (OPD 7009) 베르디: 라 트라비아타 / 연주: 레나타 스코토, 호세 카레라스/니노 베르치니(지휘) (2CD)
Classic D'or 소량 재고 리스트 <최고의 리마스터링으로 희귀 음원의 가치를 되살려내다!> 74. (CDO 1016) 베토벤 : 교향곡 3번 / 펠릭스 바인가르트너, 지휘 /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75. (CDO 1020) 베토벤 : 교향곡 1, 3번 / 빌름 멩겔베르크, 지휘 / 암스테르담 콘서트헤보 오케스트라 76. (CDO1036) 슈베르트: 교향곡 8번 ‘미완성’, 9번 ‘그레이트’ 연주: 베를린 필하모닉, 쾰른 라디오 방송 교향악단/에리히 클라이버(지휘) 77. (CDO 1038) 브루크너 : 교향곡 7번 / 카를 뵘, 지휘 /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78. (CDO 1050) 말러: 교향곡 4번 / 연주: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지휘: 브루노 발터 79. (CDO 1051) 베토벤: 교향곡 9번 ‘합창’ 연주: 윌마 립, 우르술라 뵈세, 프리츠 분덜리히, 프란츠 크라스/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오토 클렘페러 80. (CDO 1052) 말러: 교향곡 3번 / 슈트트가르트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칼 슈리히트(지휘) (2CD) 81. (CDO 1055) 베토벤: 교향곡 3번, 레오노레 3번 연주: RIAS 베를린 교향악단, 바이에른 방송 교향악단/볼프강 자발리쉬(지휘) 82. (CDO 1056) 모차르트: 레퀴엠 / 연주: 로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토머스 비첨(지휘) 83. (CDO 1060) 드보르작: 교향곡 7번, 8번 / 연주: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라파엘 쿠벨릭(지휘) 84. (CDO 1071) 드보르작: 교향곡 9번, 첼로 협주곡 연주: 폴 토르틀리에(첼로)/톤할레 쮜리히 오케스트라/오토 액커만(지휘) 85. (CDO 3014) 모차르트 : 피아노 협주곡 20, 23번 연주: 아르투르 베네디티 미켈란젤리, 피아노 / 카를로 마리아 줄리니, 지휘 / 로마 방송 관현악단 86. (CDO 3023) 에밀 길렐스 리사이틀 - 슈만, 리스트 / 연주: 에밀 길렐스(피아노) 87. (CDO 3025)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2, 5번 연주: 루돌프 제르킨(피아노)/로마 RAI 오케스트라/페루치오 스카질리아(지휘) 88. (CDO 3042) 쇼팽: 연습곡집 / 연주: 슈라 체르카스키(피아노) 89. (CDO 3044)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4, 5번 연주: 에밀 길렐스(피아노)/마시모 프라델라, 부르노 마르티노티(지휘) 90. (CDO4011) 하이든: 현악 4중주 Vol.1 ‘사냥’ ‘종달새’ ‘개구리’ 외 / 연주: 프로 아르테 4중주단 (2C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