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하세요. 알다시피 전 업자는 아니에요~ ^^
STR-300C는 카시오에서 나온 조금 구 모델 입니다.
7~8년 전 5, 6만원 정도 주고 영화쌤 달리기 시계로 사준 놈인데 제가 늘 차고 다녔습니다.
가격대비 성능(60랩)이나 모양, 크기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아직도 잘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인에게 선물할까 하고 종종 찾아봤는데 잘 없거나, 있더라도 5만원 이상에 판매가 되더라구요.
근데 얼마 전에 우연히 31,000원에 판매하는 곳을 봤습니다.
가격이 저렴해 다른 제품이 아닌가 하고 의심이 들어 일단 하나 구입해봤는데 제가 쓰던 제품 맞더군요.
선생님들도 한번 둘러보시라고 요리 글 적습니다.
옥션 주소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797003753&frm3=V2
* 앗! 이 시계 다 좋은데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시계 줄이 좀 독특한데다 배 타고 오는 놈이라 줄 값이 좀 쎄더군요.
제 경우 2~3년 정도 사용하니 줄이 끊어지더군요. 땀 때문이지 싶네요. (다른 시계도 이정도 기간이면 갈아줘야지 않나요?)
암튼 전 저번달에 줄이 끊어져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줄 값이 17,000원 정도 했습니다. 간단히 교체하긴 했지만... ^^ (참고하세요.)
* 전 화욜(12/17) 쯤 하나 더 주문할 생각입니다. 혹시 배송료(2500원) 아끼실 분은 문자주시면 같이 주문해놓겠습니다.
* 아래 사진은 오늘 받은 시계 올립니다...
* 그리고 요놈은 제가 사용 중인 시계(크기 비교용으로...)
첫댓글 중경인 1개 주문합니다~
문총무님 권하는 맛에 하나 사고도 싶지만
집에 깊이 모셔둘 것만 같아 v자 왼손카시오시계 구경만 하겠습니다.
내가 저 모델 두 개나 써봐서 느낌아는데^^~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금 탭이 부러져서 넣어두고 있는데 여러모로 좋은 제품입니다. 시계줄도 본래 것은 아니지만 오천원 정도로 바꿀 수 있었고요. 제가 처음 구입할 때 육만원 정도였는데.. 야튼 가격 대비 좋은 제품임은 분명합니다. 나도 하나 구매해주세요.
문총무님 하나 부탁드려요
문총무님 나도 하나 부탁드려요!
저도 하나 부탁드립니다~~~~*^^*
biron도 한개 부탁합니다..
(음...일단 업자가 아니라는걸 믿어 보고...)
옛날에 모샘, 또 모샘에게 두어번 샀는데 ....시계가 좋은 것에 관계없이 1~2년쭘 되니 줄이 끊어지는 바람에........
저도 하나 주문합니다.
시간 볼 때 쓸라고...(- - ;;)
저도 하나 부탁합니다.
서너개 정도 예상했는데 갯수가 늘어가 살짝 부담스럽네요. 암튼 여기까지 주문했습니다. ^^
방금 문자 받았는데... 주문 처리 중에 품절되었다네요. 괜히 바람만 넣어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