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라는 명칭은 모든 선사시대 여성 형상을 비너스로 지칭하는 습관에서 유래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이 관습이 로마 제국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로마인들은 다른 문화의 여신들을 자신들의 여신의 변형으로 간주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고고학자들도 여성 이미지가 "다산 숭배"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가정 때문에 이 용어를 사용합니다. 이 용어는 여성 중심 종교뿐만 아니라 선사 시대 사람들의 의식까지도 폄하하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 마지막 습관은 우리 문화에 깊이 뿌리박혀 있습니다. 우리는 인류가 더 과거로 갈수록 점점 더 원시적이라고 생각하지 않기 어렵습니다. 사실, 석조 서클과 고대 사원에 대해 연구를 하면 할수록, 우리는 그 건축가들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고대 세계관을 이해하려고 노력할수록 자연, 신성한 현실, 그리고 인간 심리에 대한 미묘하고 복잡한 인식을 더 많이 보게 됩니다. 이 조각상을 빌렌도르프의 위대한 여신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이 조각상이 다산을 상징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분명히 처진 가슴, 둥근 배와 엉덩이, 그리고 튼튼함은 그녀를 모성의 개념으로 보여줍니다 (그녀는 실제로 임신한 것이 아닙니다). 문제는 여성의 다산이 어떤 식으로든 중요하지 않다고 보는 관점에서 비롯됩니다. 우리는 진정한 종교의 주제를 지적이고, 자연과는 별개이며, 하늘 어딘가에 있는 남성적인 것으로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인물을 이상하게 생겼거나, 심지어 추하거나 웃기게 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상적인 여성을 마르고 무게가 없는, 출산이나 노동 같은 불쾌한 현실과는 연결되지 않은 존재로 보는 법을 배웠습니다. 이러한 태도는 미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왜곡합니다.
궁정 카드 중에서 유일하게 컵의 어머니는 회화나 신화에서 유래하지 않고, 하나의 사물에서 유래합니다. 조각상의 나이 때문에, 우리는 그것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추측할 수 있지만, 그 추측이 가정에 기반하고 있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러한 인물들과의 연결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우리의 기원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조각상과 동굴 벽화는 우리에게 몇 가지를 알려줍니다. 첫째, 그것들은 영적인 인식이 인간 문화의 시작으로 거슬러 올라간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증거에 따르면 인간이 처음으로 불을 통제하는 법을 배웠을 때, 그것을 온난화나 요리를 위해 사용한 것이 아니라 종교 의식에 사용했다고 합니다. 둘째, 이러한 인물들은 예술이 인간 본성에 기본적인 것임을 보여주는 정교한 예술적 감각을 나타냅니다. 최근 고고학적 발견은 인류 선사시대의 최초 예술 증거를 아프리카와 초기 유럽에서 수만 년 전까지 밀어냈습니다.
고대 조각상과 그림에는 보통 얼굴이 없습니다. 이는 개성의 결여를 나타내거나 신성한 현실이 개인적 특성을 초월한다는 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선사시대와 현대 미술의 연결 고리에 대해 저술한 작가 루시 립파드는 (그녀의 책 "Overlay"에서) 돌의 신성함을 지적했습니다. 동굴 입구는 신성한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근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가슴 모양의 산과 일치하도록 신전을 지었습니다.
금속 가공과 같은 행위는 신성한 행위로 간주되었으며, 특별한 명령에 따라 비밀리에 수행되었습니다. 만약 우리가 지구를 어머니로 본다면, 광물 매장지는 그녀의 자궁 속의 태아가 됩니다. 여성의 형상이나 달 모양과 같은 돌이나 자갈, 혹은 단순한 표시가 숭배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다음 단계는 사람들이 자신의 형상을 만들기 위해 바위 벽에 그림을 그리거나 돌 덩어리에서 형태를 조각하는 것이었을 것입니다. 모든 증거에 따르면, 예술은 의식을 신성한 것과 연결하는 방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타로 카드에서 우리는 이러한 주제들을 볼 수 있습니다. 조각상 뒤, 오른쪽에는 둥근 돌멩이들이 있습니다. 왼쪽에는 헤르만 하인들의 영적 거품중의 하나인, 둥근 공모양의 거품이 보입니다. 이 두 가지가 함께 인간이 구체적 현실 속에서 추상적 개념을 발견한 큰 도약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원래 조각상에는 발이 없습니다. 하인들은 다리를 땅으로 이어지게 그렸습니다. 그녀는 지구를 걷기보다는 지구에서 자라나는 것입니다. 그녀는 지구입니다. 우리는 또한 여신이 달과 연결되어 있음을 상단 왼쪽에서 볼 수 있으며, 그녀를 해변 배경에 배치하여 바다와의 연결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부 논평가들에 따르면, 가슴 위의 줄무늬는 팔을 나타냅니다. 그것들은 또한 뱀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머리의 구멍들로 이루어진 원은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것들은 나선형 또는 미로를 형성합니다. 헤르만 하인들은 그것들을 머리카락으로 생각하는 반면, 에리카 하인들은 그것들이 깃털을 꽂았거나 하늘에서 내려오는 에너지를 머리로 받아들이는 통로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인도에서는 세 번째 눈(일부 사람들은 이를 이마 뒤의 송과선과 동일시함)이 신성한 빛에 대한 인식을 열어줍니다. 이전 사람들은 전체 머리를 이렇게 보았을까요?
풍경의 존재는 문화가 자연을 대체한 완즈 카드와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풍경은 나무는 없지만 푸르고 비옥하게 보입니다. 하인들이 아일랜드를 방문했을 때, 많은 곳에서 사람들이 오래전에 나무를 베어버려 나무가 거의 없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해안은 거친 바다와 바람 때문에 나무가 없었을 수도 있습니다. 카드의 전경에서 땅은 컵의 빛을 받아 황금색으로 보입니다. 어두운 부분이 있는 초승달은 여사제를 연상시킵니다. 여신의 배는 여사제 앞의 공과 같이 보름달을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