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M6 디젤은 타이밍벨트가 체인이 아니라 15만킬로 정도에서 교체해야 한다는데... 정말인가요?
요즘 중형이상급에서 타이밍벨트가 체인이 아니라니...
나중에 타이밍벨트 교체한다고 3~40만원 들어가면 연비를 위해 디젤을 구매할 매력이 없는것 같습니다.
가솔린, LPG 차량은 체인 타이밍벨트가 맞다고 들었습니다.
왜 차별을 해서 제작하는건지...
디젤 타이밍벨트에 대해 아시는 분 정확한 정보 공유 바랍니다~~
첫댓글 디젤은 타이밍벨트가 맞습니다..
체인이 맞다는 거죠?^^~~
체인이 아니라 벨트인가 봅니다~ 나중에 고가의 비용으로 교체해야 하는... ㅠ.ㅠ
소형 디젤엔진은 대부분 벨트 타입 입니다.차별이 아니라 구조상 작은엔진에 공간이 안나오죠.
체인이 아닌가요??? sm3도 체인이였는데.....
첫댓글 디젤은 타이밍벨트가 맞습니다..
체인이 맞다는 거죠?^^~~
체인이 아니라 벨트인가 봅니다~ 나중에 고가의 비용으로 교체해야 하는... ㅠ.ㅠ
소형 디젤엔진은 대부분 벨트 타입 입니다.
차별이 아니라 구조상 작은엔진에 공간이 안나오죠.
체인이 아닌가요??? sm3도 체인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