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전문매매단지 가양오토갤러리 알밤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전 차종에 대해 신차 구매시 제공 받은 포인트로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 받을 수 있는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 차량구매 시 제공받은 포인트로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보장 기간 내 차량 외관이 손상되면 수리 받을 수 있는 선택형 서비스입니다. 가입자가 차종에 따라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 주행거리 2만km 미만일 경우 최대 3회까지 자기부담금 없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는 기본 보장 상품인 바디케어 베이직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바디케어플러스 바디케어 패키지 총 3가지이며 바디케어 베이직 상품은 차량 구매 시 받은 포인트를 사용해 가입하면 1년에 3회까지 차체 손상을 보장해 주는 프로그램이며 바디케어 플러스는 베이직대비 보장 기간이 1년 늘어나 2년 3회까지 보장하는 프로그램으로 업계 최초 2년 보장으로 운영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디케어 패키지는 플러스의 혜택에 앞 유리 및 타이어 교체가 추가된 종합 상품입니다.
보장 범위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판금. 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차체 하부의 파손 수리
차량 외관 손상시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또는 블루핸즈 영업점을 방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