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태극기 사태인 박근혜잔당떴다
가사간병 서비스를 받고 있는데
오십견이 있어서 장애인복지입니다.
근데 오늘 아침부터 전에 업로드했던 요양보호사소리가 나더니
주변머리가 보기에 좋지 않은 사람들 불쌍하게 보이는 사람들
그리고 유난히도 장애인이 많이 보이는 날입니다. 박근혜 시대때 공원마다 술타령하는 사람들이 꼬이듯 그러한 현상이 일어나면서 김수진같은 사람목소리가 들리고 수진이 타령하는 사람까지 있습니다.
눈빛이 틀리는 사람들이 보이고 교회것들 특히나 동암것들 소리가 들립니다.
그러하더니 문재인 마지막 시점인 밤업소타령하는 것들이 시끄러운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오만원타령하는 것들까지 그리고 물가를 올리듯 사과가 비싸다느니 고구마가 비싸다느니 하면서 물가를 올리는 말들을 해대고 있습니다.
박근혜시대때 이러한 말로 물가를 상당히 많이 올려서 물가폭등을 일으킨 일들이 있었는데 그러한 무리들이 들끓었습니다.
미친집단이 떴다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가사간병인 요양보호사로 들어오는 사람의 눈빛을 보니 한국인같지가 않더니 나의 애견이 캑캑거립니다.
약먹고 아침까지 멀쩡한 나의 애견이 왜 갑자기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지 그리고 산책을 하는데 느릿느릿 걸어다니고 헥헥거리길레
시원한 도서관에서 쉬었는데 이러한 현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 주위것들의 사람들의 모습이 문제였다는 것입니다.
강아지가 아픈것이 아니라 사람이 아픈것이며 병원것들과 그러한 사람들을 푸는 사람들의 탓이었고
들리는 말들이 가 나 딸하는 사람들의 소리가 들립니다.
이것은 삼성것들입니다.
하계복지관에서 선한일하는것들처럼 모여들었으나 강아지복지도 안하는것들이 사람한테 잘 하는것처럼 어려운 이웃찾는다는 이유로 아파트앞에서 거지지랄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이미 아파트단지에 그러한 일들을 모두 알고 있기에 그러한 사람들이 없습니다.
그리고 모두 다 살고 있는 사람들중에 그러한 사람이 없고 행정도 잘 돌아가는 곳이였기에 이미친 집단은 박근혜정부 잔당들입니다.
수진이라는 이름이 나오는것은 더욱더 그렇습니다.
그것들이 박근혜시대에 그러한 술타령하는것들 밤업소타령하는 것들을 풀어서 아파트 주변을 지저분하게 만들었던 것들입니다.
그리고 가 업소타령하는 것들이 문제입니다.
이것들이 주변에 술먹는 사람들을 풀어놓고 지저분한 사람들을 끌어들였습니다.
그리고 문재인시대에 노원경창서에서 순찰차 돌려서 날마다 공원근처에서 술을 먹는 사람만 보면 잡아갔습니다.
그래서 깨끗하게 변한곳이라 이러한 사람들이 없었는데 윤석렬정부에 이러한 모습이 가끔 보이곤 합니다.
그리고 강아지를 못살게 구는 사람들이라고 전에도 말했듯이 이러한 행위를 하는 사람들입니다.
삼가 이러한 행동들을 하는 사람들을 주위에서 치워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이러한 것들이 간 뒤에는 집을 먹었다느니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것들이 또 몰려와서 이따위 짓들입니다.
롯데 갔다줬다는 소리도 들립니다. 코로나 19시대 전에 하던 행동이 나왔습니다.
후원물품 팔아먹고 장애인 몸뚱이로 돈처먹고 하는 비리나 저질르고 횡령이나 하는 사람들입니다.
관리비 처먹다 걸려서 자살소동 기사까지
주택공사 직원들....이것들이 그러한 것들입니다.
눈빛이 같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이미 대구에서 살던 것들입니다. 그러한 것들이 보입니다.
그래서 주위가 그렇고 나의 강아지로 이러한 현상이 나옵니다. 건강합니다. 약잘먹으면 그리고 점점 약을 줄여가고 있는데 괜찮아서 이러한 눈빛들이 보이면 이러한 행동들이 나옵니다.
가사 간병서비스는 박근혜정부에 만들어진것도 아닌데
그러한 것들이 복지라는 이유로 뜬것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장애인 복지는 하지도 않는데 말입니다.
복지잘못해서 서민들 힘들어지는 이유인것 같습니다.
오늘 기아타령하는 소리가 들렸고 중매타령하는 소리도 들렸습니다.
아파트에서 이러한 소리가 나는 이유가 안좋은것들입니다.
그리고 기아타령에 가가 구지아 사다줬다 부터 고지혜타령까지 미친 엘지군단 소리가 들리고 자이소리가 들린다는것입니다.
이것들이 또 미친짓을 합니다. 계수라는 소리도 들렸습니다. 밤업소타령할때 나오는 이름들입니다. 돼지도 있겠습니다. 제소리도 나오고 말입니다. 이러한 것들이 매일 있어서 주변이 시끄러웠던 것이었는데 그것이 다른 사람모습으로 와서 똑같은 소리를 하는것 같습니다.
하는 말들이 똑같습니다. 그러해서 만나지 않은 사람들이었으니까 이들이 문제란 뜻입니다.
이러한 짓들을 하면서 돈을 쓰러간것들이니 말입니다.
돈처먹었고 돈가방가지고 튀고 이러한 하다못해 쓰레기 봉투에 돈다발 담아 튀는것까지 보았으니 말입니다.
이들이 하는 짓들이었습니다.
삼가 삼가하는것이 보기에 좋을듯 합니다.
여기는 학교앞에 있는 아파트단지입니다.
엄마라고 불리는연 말듣가는가는 집안이 망할겁니다.
강아지가 아픈 순간에 니가 죽습니다.
누가 되었든....
어떤 여자들이 미친것 같습니다.
그리고 누구네 딸인지 딸이라는 여자들이 미친것 같습니다.
이러한 짓을 벌이니....
내가 소통을 안하는 이유입니다.
이것들이 무엇이었길래 대한민국 물가까지 오를까였으니까 지말대로 되니까 신났었겠지 지난시대
근데 이제는 이것이 이들의 독과점이었다 입니다.
만나는 것들....
고구마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사과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대화시 사과가격이 비싸다 하면 옥션의 사과가격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이들이 하는 행동인데 인간을 안만나니 이러한 현상이 없었는데 인간이 들락거리니 이러한 현상이 또 나옵니다.
삼가하시길...다칩니다.
이현정 김수진 이 여자들을 소통하고 지낼때 현상이 다른사람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근데 이들이 꼭 다른사람으로 있는것처럼 말이 똑같습니다.
대기업것들인데.....다칩니다.
물가조장질까지....서민들이 싫어할텐데
그래서 장애인복지를 안했나 싶을 만큼....
장애중복없애기 장애인연금 주기 심한장애인 문재인시대 공략...지키지도 않는 2022년 공략에
이번시대 2024년 뉴스기사 국회의원 장애인에게하는 막말버전까지...똑바로 해야할텐데...국민이 우습나 이시대 사람들은...학교앞에서 무슨짓인지 ... 동물을 아낀다면서 동물이 우습나....견의 집단학살이나 하고....뉴스기사
이사를 했는데 전에 옆집에 살던 사람 목소리가 자꾸들립니다.
그리고 이 이상한 인간이 가아빠하고 다니면서 구지아처먹이고 다닙니다. 아지랄까지...
이사한 집에서 소리가 납니다. 이 미친인간이 미쳤나봅니다.
지금 들립니다.
안일해 하는 엘지것들의 소리도 들립니다.
이들은 몽땅 강아지를 아프게 한 인간들입니다.
여기에 의사소리까지 나오는....
이것은 완벽하게 나의 애견 아롱이를 괴롭히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아롱이 이빨 38개 전신마취 뽑게한 인간들이며 지금까지 괴롭히는 인간들입니다.
근데 오늘 몽땅 출현했습니다.
그러더니 아롱이가 기운이 없어...딸연들이라는것들 가와더불 나와더불어 용서받지 못할자들 입니다.
합세버전...강아지 괴롭히기 여기에 알수 없는 엄마라는 것들....아빠라는 것들....뉘신지요 !!!!
하계복지관 영어회화시간 뜬금없는 눈물이나에 이부진
이것이 딸입니다. 그리고 자이 그리고 집 약혼했는데 임신까지 안에 유진이 김노미 집이라고 하는 것들...아무상관 없는데 이것이 하계복지관 새로생겼는데 이러한 곳에서 이들이 움직였습니다. 캘리에서 차까지 맨날 병원타령 그것이 캘리포니아 치과까지 연계인듯....어느날 치과하나가 생겼는데 ....
근데 가난한이 돕는다는 쏘하면서 이러한 행동들입니다.
이 눈물이나 단어 쓴사람 또한사람 이현정
그리고 방송 mbc
문제가 많습니다.
나의 애견이 아픈날이면 뜨는 사람들... 컨디션 안좋은 정도입니다.
그리고 말이 죽일려 그랬는데 입니다.
고구마값 안비쌉니다.
전에 만나서 대화라고 하는 사람들이 뭐가 비싸하면 다음에 비싸집니다. 이래서 물가가 올라갔었는데 ... 그러므로 소통을 안합니다. 일상의 대화로 만나고 지내는 사람들로 이러한 행동이 나와서....가사간병서비스로 잠시 이야기하는 동안 이러한 행동 말 말 말이 똑같이 나와서 하는 업르드입니다.
그래서 업로드 합니다.
고구마값 안비쌉니다.
이러한 짓을 한사람
김계화로 다니는 유완순으로 다니는 김수진으로 다니는 이현정으로 다니는 이들이 이러한 부류들입니다.
지난주에 사과값비싸다라고 하고 나온 결과물 아래와같은데 한두번이 아니라서 느껴진다.
전체적으로 비싸다입니다.
전에 산것이 가격이 아래와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