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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유럽연합(EU)과 일본의 지도자인 우리는 유럽연합-일본 경제동반자협정(EPA) 및 전략적 동반자협정에 기초한 우리의 긴밀하고 포괄적인 동반자 관계를 재확인하며, 공동의 이익과 자유의 공유 가치에 기초하고, 인권 존중, 민주주의, 법치, 개방적이고 자유롭고 공정한 무역, 효과적인 다자주의 및 규칙 기반 국제 질서.
2. 러시아가 독립적이고 주권적인 우크라이나에 대한 정당하지 않고 부당한 군사적 침략은 국제법과 유엔 헌장의 원칙을 심각하게 위반하고 유럽과 세계의 안보와 안정을 훼손합니다. 이는 평화와 안정을 회복하고 유엔 헌장과 국제법을 수호하려는 우리의 결의에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협력이 필요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민간인에게 막대한 인명 손실과 고통을 초래하는 러시아의 침략을 강력히 규탄합니다. 러시아가 자행한 전쟁 범죄와 잔학 행위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은 책임을 지고 재판을 받을 것입니다.
EU와 일본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영토에 대한 군사적 침략을 즉시 중단하고 우크라이나 전역에서 모든 군대와 군사 장비를 즉각 무조건적으로 철수하며 국제적으로 인정된 국경 내에서 우크라이나의 영토 보전, 주권 및 독립을 완전히 존중할 것을 요구한다. 우리는 푸틴 대통령의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더욱 확대하는 것을 포함하여 G7 및 기타 비슷한 생각을 가진 국가들과 협력하여 우크라이나를 지지합니다.
우리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조정된 정치적, 재정적, 물질적, 인도적 지원을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불법적인 침략이 규칙에 기반한 국제 질서를 흔들고 전 세계적으로 경제적 혼란을 일으키고 전 세계 파트너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제사회와 함께 글로벌 및 다자간 포럼에서 침략으로 인한 이러한 부정적인 글로벌 영향을 해결하고 완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벨로루시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군사적 침략을 조장하는 루카셴코 정권의 역할을 규탄합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은 국제 에너지 시장에 강하게 반향을 일으켜 전 세계적으로 화석 연료 및 전력 가격을 더욱 크게 인상했습니다. 유럽연합(EU)은 올해 초 유럽연합 시장에 충분하고 저렴한 액화천연가스(LNG)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보여준 일본의 연대에 감사를 표합니다. 러시아에 대한 제재에 비추어 우리는 세계 에너지 시장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특히 LNG 공급과 관련하여 서로의 공급 안보를 보장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에너지 효율성과 깨끗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에너지의 대규모 배치를 기반으로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우리는 러시아로부터의 에너지 공급에 대한 유럽의 의존도를 줄이고 에너지 공급원의 다양화를 보장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며,
3. 우리는 국제인도법 옹호 및 존중을 포함한 인도적 지원에 관한 EU-일본 협력을 강화할 것이다. 우리는 또한 악화된 식량 위기의 결과를 포함하여 급격히 증가하는 인도주의적 필요에 대응하기 위해 전 세계 기부자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재난 위험 감소, 대응 및 복구에 대한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4. 우리는 장소를 불문하고 일방적인 무력으로 현상태를 바꾸려는 어떠한 시도도 국제질서 전체에 대한 중대한 위협으로 강력히 반대한다. 우리는 인도-태평양 지역에 대한 우리 각자의 보완 전략을 기반으로, 포용적이고 법치와 민주적 가치를 기반으로 할 뿐만 아니라 강제에 구속되지 않는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태평양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아세안의 단일성과 중심성을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우리는 인도-태평양 전략 간의 시너지 효과를 모색하고 아세안 인도-태평양 전망(AOIP) 지원을 포함하여 역내 ASEAN과의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남아시아 및 태평양 섬 국가들과도 협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좋은 거버넌스와 회복력을 강화하기 위해 태평양 도서 국가들과의 관계를 심화할 것입니다.
5. 우리는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기술을 이용한 발사를 포함하여 북한의 계속되는 불법적인 탄도미사일 시험을 강력히 규탄한다. 우리는 국제적 핵군축 및 비확산체제에 대한 지지를 확고히 하고, 핵확산금지조약(NPT)에 따라 북한이 핵보유국 지위를 가질 수 없음을 거듭 강조합니다. 우리는 북한이 관련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요구에 따라 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되돌릴 수 없는 방식으로 불안정화 행동을 중단하고 핵무기, 모든 범위의 탄도미사일, 기타 대량살상무기 및 관련 프로그램을 포기할 것을 촉구합니다. 결의안. 우리는 한반도의 평화와 안보를 위한 외교적 참여를 지지하며, 북한이 관련 당사자들과 대화를 재개할 것을 촉구합니다. 북한은 NPT와 IAEA 포괄적인 안전조치협정(IAEA)을 준수하기 위해 복귀하고 해당 합의에 대한 추가의정서를 발효해야 하며, 우리는 북한이 포괄적인 핵실험 금지 조약에 서명하고 비준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북한에 인권 침해 문제를 해결하고 납치 문제를 즉시 해결해 줄 것을 촉구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모든 국가가 모든 제재의 완전하고 효과적인 이행을 포함하여 관련 유엔 안보리 결의에 따른 의무를 준수할 것을 촉구합니다. 그 합의에 대한 추가의정서를 발효하고, 우리는 북한이 포괄적 핵실험 금지 조약에 서명하고 비준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북한에 인권 침해 문제를 해결하고 납치 문제를 즉시 해결해 줄 것을 촉구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모든 국가가 모든 제재의 완전하고 효과적인 이행을 포함하여 관련 유엔 안보리 결의에 따른 의무를 준수할 것을 촉구합니다. 그 합의에 대한 추가의정서를 발효하고, 우리는 북한이 포괄적 핵실험 금지 조약에 서명하고 비준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북한에 인권 침해 문제를 해결하고 납치 문제를 즉시 해결해 줄 것을 촉구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모든 국가가 모든 제재의 완전하고 효과적인 이행을 포함하여 관련 유엔 안보리 결의에 따른 의무를 준수할 것을 촉구합니다.
6. 우리는 센카쿠 열도 주변 해역을 포함한 동중국해와 남중국해의 상황에 대해 여전히 심각하게 우려하고 있으며, 지역 안정과 국제사회의 안정을 저해할 수 있는 현상을 변화시키고 긴장을 고조시키려는 어떠한 일방적 시도에도 강력히 반대한다. 규칙 기반 순서. 우리는 남중국해의 군사화, 강압 및 위협에 대한 보고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명합니다. 우리는 유엔해양법협약(UNCLOS)을 포함한 국제법, 특히 평화적 수단으로 분쟁을 해결하고 항행 및 상공 비행의 자유를 유지하고 결정을 준수할 의무를 존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함을 재확인합니다. UNCLOS에 의거한 적법한 절차에 따라 법원이나 재판소에서 내린 결정. 우리는 해상 청구가 UNCLOS의 관련 조항에 근거해야 한다는 견해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대만해협의 평화와 안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양안 문제의 평화적 해결을 장려합니다.
7. 우리는 중국, 특히 홍콩 상황을 비롯한 정치, 경제, 안보 역학과 신장 지역을 포함한 인권 문제와 관련하여 중국에 대한 교류를 심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러시아와 관련하여 긴밀한 협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란포괄적공동행동계획(JCPOA)을 부활시키고 완전한 이행을 보장하기 위한 공동 지지를 재확인합니다. 우리는 이란이 핵 프로그램의 추가 확대를 자제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는 동방 파트너십, 벨로루시, 서부 발칸 반도, 중앙 아시아, 동부 지중해, 리비아, 사헬, 아프리카의 뿔, 중동 평화 프로세스, 시리아, 아프가니스탄, 미얀마와 같은 다른 공동 이익에 대해 긴밀히 협의하고 조정할 것입니다. ,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우리는 또한 글로벌 및 지역 문제에 대해 EU, 일본, 미국 간의 긴밀한 조정을 추구할 것입니다.
8. 우리는 비확산 및 군축, 하이브리드 위협 대응을 포함하여 안보와 국방에 관한 이미 긴밀한 협의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사이버안보, 허위정보대응, 해양안보, 위기관리 등 분야에서 실질적인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현재의 가혹한 국제 정세와 상관없이 핵무기 없는 세상을 실현한다는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관련된 상황의 진전을 고려할 때, 우리는 국제 군축 및 비확산 체제의 초석으로서 NPT를 유지 및 강화하기 위한 우리의 약속을 재확인하고, 핵무기 사용의 재앙적인 인도적 결과를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투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우리 사회와 민주주의의 회복력을 위한 신뢰할 수 있고 사실에 기반한 정보를 제공하고 국가 및 비국가 행위자에 의한 허위 정보를 포함한 정보 조작 및 간섭에 대응하기 위한 대화를 확대할 것입니다. 우리는 책임 있는 국가 행동을 발전시키기 위한 유엔 내 행동 프로그램의 수립을 추진하는 것을 포함하여 개방적이고 자유롭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사이버 공간을 촉진하기 위한 우리의 약속을 재확인합니다. 우리는 일본과 EUNAVFOR Operation Atalanta 간의 합동 기항 및 양자/다자 훈련을 포함하여 강화된 해군 협력을 환영합니다. 책임 있는 국가 행동을 발전시키기 위해 유엔 내 행동 계획 수립을 추진하는 것을 포함하여 안정적이고 안전한 사이버 공간. 우리는 일본과 EUNAVFOR Operation Atalanta 간의 합동 기항 및 양자/다자 훈련을 포함하여 강화된 해군 협력을 환영합니다. 책임 있는 국가 행동을 발전시키기 위해 유엔 내 행동 계획 수립을 추진하는 것을 포함하여 안정적이고 안전한 사이버 공간. 우리는 일본과 EUNAVFOR Operation Atalanta 간의 합동 기항 및 양자/다자 훈련을 포함하여 강화된 해군 협력을 환영합니다.
9. 우리는 무역과 투자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적 조치의 사용 또는 사용 위협을 통한 경제적 강압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고 반대합니다. 글로벌 안보와 안정을 훼손할 수 있는 그러한 관행은 방지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우리의 공유 가치를 지원하는 관련 분야에서 새로운 표준, 규칙 또는 규범을 설정함으로써 세계 경제 시스템을 강화하는 것을 포함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자 시스템 내에서 뿐만 아니라 마음이 같은 국제 파트너와 협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경제 안보 증진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겠다는 우리의 결의를 강조합니다. 우리는 사이버 보안 및 수출은 물론 중요 기반 시설 및 공급망 복원력 분야에서 경제의 복원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기술의 설계, 개발, 거버넌스 및 사용이 민주적 가치와 국제법 및 보편적 인권에 대한 존중에 따라 이루어져야 하며 권위주의적 감시 및 억압과 같은 인권을 위협하는 활동에 기술이 오용되거나 남용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 우리는 또한 5G 및 5G 이상과 같이 안전하고 다양하며 탄력적인 통신 인프라뿐만 아니라 ICT 기술 및 서비스 공급에 있어 개방적이고 경쟁적인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10. 우리는 공통의 가치를 기반으로 하는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인간 중심적인 디지털 혁신을 통해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달성하기 위해 광범위한 디지털 문제에 대한 협력을 증진하기 위해 EU-일본 디지털 파트너십을 출범합니다. 우리는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강화를 통해 안전하고 안전한 국가 간 데이터 흐름을 촉진하기 위해 "신뢰가 있는 데이터 무료 흐름"에 대한 협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디지털 경제의 이점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파트너십은 특히 안전한 5G, "5G를 넘어서"/6G 기술, 인공 지능의 안전하고 윤리적인 적용 및 반도체 산업의 글로벌 공급망의 탄력성에 관한 구체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문제에 대한 기존 대화를 강화할 것입니다. 개방적이고 혁신적인 환경을 장려합니다. 디지털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EU-일본 보안 국제 연결 및 녹색 데이터 인프라, 개인 정보 보호, 데이터 혁신, 디지털 규제, 근로자를 위한 디지털 기술 개발, 소규모 기업을 포함한 비즈니스의 디지털 혁신과 같은 분야에서 협력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SME), 공공 서비스. 우리는 또한 글로벌 상호운용성 표준의 개발과 우리 근로자와 기업의 이익을 위한 디지털 무역을 촉진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EU-일본 상호 적절성 협정을 기반으로 한 높은 수준의 개인 데이터 보호에 대한 공동의 약속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지체 없이 디지털 파트너십 구현을 시작하고 매년 진행 상황을 검토할 것입니다.
11. 제네바에서 개최되는 제12차 WTO 각료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세계경제체제의 중심축으로서 세계무역기구(WTO)의 강화와 개혁을 지지한다. 우리는 긴급한 사안으로 항소기구 임명을 둘러싼 교착 상태에 대한 장기적인 해결책을 찾아 완벽하게 작동하는 분쟁 해결 시스템을 복원하기 위한 개혁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WTO의 모니터링 기능을 강화하고 무역이 건강 및 지속 가능성 목표에 기여하는 것을 증가시키기 위해 협상을 활성화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자 상거래에 대한 규칙을 선진화하고 과잉 생산 문제 및 무역 왜곡 산업 보조금을 포함하여 비 시장 및 기타 불공정 거래 관행을 해결하여 공정한 경쟁의 장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일본, EU, 미국 통상장관 간의 작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특정 분야에서 입증된 필요에 초점을 맞춰 개발도상국을 규칙 기반 다자간 무역 시스템으로 통합하는 것을 지원할 것입니다. 우리는 에너지 헌장 조약의 현대화에 관한 협상의 진전을 환영합니다. 조속한 타결을 위해 이러한 협상에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우리는 연결성, SDGs의 이행 및 디지털화에 초점을 맞춘 일본 간사이 엑스포 2025를 기대하며, 이는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팬데믹 이후 사회경제적 회복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에너지 헌장 조약의 현대화에 관한 협상의 진전을 환영합니다. 조속한 타결을 위해 이러한 협상에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우리는 연결성, SDGs의 이행 및 디지털화에 초점을 맞춘 일본 간사이 엑스포 2025를 기대하며, 이는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팬데믹 이후 사회경제적 회복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에너지 헌장 조약의 현대화에 관한 협상의 진전을 환영합니다. 조속한 타결을 위해 이러한 협상에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우리는 연결성, SDGs의 이행 및 디지털화에 초점을 맞춘 일본 간사이 엑스포 2025를 기대하며, 이는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팬데믹 이후 사회경제적 회복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12. EU-일본 경제동반자협정(EPA)의 완전하고 효율적인 이행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EU와 일본 간의 양자 무역 회복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적절한 권한에 따라 합법적인 공공 정책 목표에 대한 특히 예외를 고려하여 EPA로의 데이터 흐름을 포함하기 위한 협상 개시를 고려할 것입니다. 우리는 28개의 GI가 추가로 EPA의 지리적 표시(GI) 목록의 두 번째 확장과 GI 목록의 세 번째 확장에 대한 진행중인 작업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EPA의 SPS 약속을 완전히 이행하기 위한 작업을 가속화할 필요가 있음을 인식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EU 차원에서 조화된 요소에 대한 중복 평가를 피하면서 양측 모두에게 신속하고 간소화된 과학 기반 수입 절차를 보장하겠다는 약속을 확인합니다. 우리는 일본산 식품이 인체 건강에 미치는 위험에 대한 과학적 증거를 기반으로 2023년 6월까지 동일본 대지진 이후 취해진 EU의 식품 수입 조치를 검토하는 데 협력함을 확인합니다. 우리는 조기 결론을 위해 동물 건강 분야에서 구역 결정에 대한 상호 인정에 대해 계속 논의합니다. 우리는 EPA에서 정부 조달 조항의 효과적인 이행을 위해 더욱 협력할 것입니다.
올해 초에 열리는 EU-일본 고위급 경제대화와 올해의 EU-일본 산업정책대화를 기대합니다. EU-일본 산업 협력 센터의 지원을 받아 JBCE(Japan Business Council in Europe)를 비롯한 EU-Japan Business Round Table(BRT)과 유럽 비즈니스 협의회(European Business Council in Europe 일본(EBC)은 EU-일본 그린 얼라이언스 및 디지털 파트너십과 OECD 다국적 기업 가이드라인을 이행하고 제3국 시장에서 EU-일본 비즈니스 협력을 촉진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13. 우리는 EU-일본 항공서비스에 대한 수평적 협정에 대한 협정을 원칙적으로 환영하며, 조속한 서명을 기대한다. 우리는 높은 수준의 항공 보안을 유지하면서 연결 항공편에 대한 항공 승객과 수하물의 보다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EU와 일본 간의 원스톱 항공 보안 협정의 조기 수립을 위한 공동 작업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14. 우리는 지속 가능한 연결 및 품질 기반 시설에 대한 파트너십을 통해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하며 포괄적이고 규칙 기반 연결을 촉진하는 데 진전이 있는 것을 환영하며 EU의 글로벌 게이트웨이 이니셔티브에 비추어 협력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개방성, 투명성, 수명주기 비용 측면에서의 경제적 효율성, 부채 지속 가능성을 포함하여 양질의 인프라 투자를 위한 G20 원칙에 부합하는 구체적인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협력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이미 시행되고 있는 각각의 정책과 프로젝트의 조정과 기반 시설 프로젝트의 식별에 대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운송, 에너지, 디지털 및 공급망에 관한 협력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서부 발칸 반도 및 동부 파트너십 국가 및 아프리카. 우리는 추가 협력을 위한 잠재적 지역으로서 중앙 아시아의 가능성을 검토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연결성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일본 국제협력기구(JICA) 및 일본국제협력은행(JBIC)과의 양해각서의 틀에서 유럽투자은행(EIB)과 긴밀히 협력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합니다. 운송, 양질의 인프라 투자, 디지털화, 소액 금융 및 청정 에너지 전환. 연결성에 대한 우리의 협력은 또한 Digital Partnership, Green Alliance의 프레임워크에서, 그리고 아마도 Horizon Europe 아래에서, 그리고 G7 Partnership for Infrastructure and Investment와 같은 다자간 포럼에서도 계속될 것입니다.
15. 우리는 개발금융에 있어 공정하고 투명한 대출 및 기업행위 관행의 중요성을 상기하고 모든 행위자, 특히 주요 채권자가 국제 원칙, 규칙 및 기준을 준수할 것을 촉구한다. 이는 다른 채권자의 경제적 이익과 채무자의 외교적, 경제적 자율성을 유지하기 위한 공정한 경쟁의 장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채권자간 대우의 동등성의 원칙에 따라 채무국에 보다 확실성을 제공하기 위해 적시에, 질서 있고, 예측 가능하고 조정된 방식으로 채무 처리를 위한 G20 공통 프레임워크를 이행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강화하겠다는 공동의 약속을 재확인합니다. 우리는 채무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협력하고, 지속 가능한 금융을 위한 G20 운영 지침의 권고에 따라 채권자 및 부채 데이터 조정에 의한 부채 데이터 공유를 통한 것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모든 주요 경제국이 OECD 뇌물방지협약 및 다국적 기업을 위한 OECD 가이드라인을 포함한 기존의 국제 원칙과 표준을 준수할 것을 촉구합니다.
16. 우리는 EU-일본 녹색 동맹을 단호하게 계속 이행할 것입니다. 작년 정상 회의에서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이미 에너지 전환, 환경 보호, 지방 기후 행동, 비즈니스 및 무역, 연구 개발, 지속 가능한 금융에 대한 상당한 협력으로 이어졌습니다. 우리는 EU-일본 녹색 동맹의 맥락에서 협력의 전략적 가치를 재확인하고 이행을 위한 운영 작업 계획을 향해 신속하게 작업합니다. 우리는 EU-일본 에너지 정책 대화를 통해 에너지 협력을 추진하여 순배출 제로를 향한 청정 에너지 전환을 추구하고 에너지 안보를 보장할 것입니다. 우리는 2022년 3월 회의에서 각 장관이 확인한 재생 가능 및 저탄소 수소 개발에 대한 진전을 환영합니다. 올해 말 수소에 관한 협력 각서(MOU)에 의해 더욱 강화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에너지 및 기후 변화 동안 천연 가스의 중요한 역할에 대한 협력의 중요성을 확인합니다. 암모니아 파생물을 포함하여 재생 가능하고 저탄소 수소에 초점을 맞춘 수소; 원자력 안전, 해체 및 혁신에 관한 사항 그리고 해상 풍력 및 기타 유망한 해상 재생 에너지 기술, 탄소 포집 활용 및 저장(CCUS)/탄소 재활용을 포함한 재생 에너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해체 및 혁신; 그리고 해상 풍력 및 기타 유망한 해상 재생 에너지 기술, 탄소 포집 활용 및 저장(CCUS)/탄소 재활용을 포함한 재생 에너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해체 및 혁신; 그리고 해상 풍력 및 기타 유망한 해상 재생 에너지 기술, 탄소 포집 활용 및 저장(CCUS)/탄소 재활용을 포함한 재생 에너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기후 변화 완화 및 적응은 EU-일본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입니다. EU와 일본 모두 지구 온난화를 1.5C로 제한하려면 2010년 수준과 비교하여 2030년까지 전 세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45% 줄이고 중반 경에 순 제로를 만드는 것을 포함하여 전 세계 온실 가스 배출량을 빠르고 깊고 지속적으로 줄여야 한다는 점을 인식합니다. 세기, 뿐만 아니라 다른 온실 가스의 깊은 감소. 지구 기후 행동을 가속화하기 위해, 우리는 감소되지 않은 석탄 발전의 단계적 축소와 낭비적인 소비를 조장하는 비효율적인 화석 연료 보조금의 단계적 폐지 및 부문별 서약을 포함하여 COP26의 결과를 완전히 이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COP 27에서 야심차고 가시적인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경제의 탄소 집약도를 줄이기 위한 정책을 시행하고 이러한 측면을 고려하여 규칙 기반의 공정하고 개방된 국제 무역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2030년 NDC 목표가 아직 파리협정 온도 목표와 일치하지 않는 모든 국가, 특히 주요 신흥 경제국이 야망을 높이고 COP27까지 수정된 NDC를 제출하고 최적의 정책을 시행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협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혼합은 늦어도 205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순배출 제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녹색 동맹은 G7 프레임워크에 따른 Just Energy Transition Partnerships와 같은 제3국과의 협력 프로젝트를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생물다양성 친화적이고 순환적이며 자원 효율적인 경제를 만들기 위해 2030년을 향한 이 중요한 10년 동안 추가 협력을 모색할 것입니다.
우리는 COP15에서 결정될 2020년 이후의 글로벌 생물다양성 프레임워크와 그 효과적인 이행을 위해 야심차고 실용적이며 현실적인 지지를 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해양 환경을 포함하여 플라스틱의 전체 수명 주기를 다루고 광범위한 참여를 즐기는 플라스틱 오염에 대한 효과적인 국제 법적 구속력 있는 문서를 개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역 수산 관리 기구(Regional Fisheries Management Organisations)를 포함한 해양 업무 및 수산업 분야, 불법, 비보고 및 비규제(IUU) 조업과의 싸움, 해양 보호 지역에서의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2022년에 세계 해양 보호에 대한 주요 기여로서 국가 관할권을 벗어난 지역의 해양 생물 다양성의 보존 및 지속 가능한 사용에 관한 UNCLOS에 따라 야심차고 공정하며 효과적인 국제적으로 법적 구속력이 있는 문서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7. COVID-19 전염병을 물리치는 것은 우리의 우선 순위 중 하나입니다. 광범위한 예방 접종이 글로벌 공공재임을 인식하고, 우리는 안전하고 효과적이고 품질이 보증된 COVID-19 백신, 진단 및 치료제에 대한 보편적이고 공평하며 저렴한 접근과 보건 시스템의 강화를 지지합니다. 우리는 글로벌 금융 및 건강 조정을 강화하고 세계 보건 비상 사태에 보다 탄력적으로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는 세계를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보편적인 건강 보장을 달성하고 새로운 자금 조달 메커니즘의 수립을 포함하여 전염병 대비 및 대응의 자금 조달 격차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보건기구(WHO)를 지원, 강화 및 개혁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조정하고 WHO 협약 개발에 관한 논의에 참여할 것이며, 전염병 예방, 대비 및 대응에 관한 협정 또는 기타 국제 문서. 불필요한 여행 제한을 자제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는 비자 면제 호혜성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8. 새로운 지식을 창출하는 데 있어 그들의 중요한 역할을 인식하고, 우리는 산업, 과학, 연구 및 혁신, 우주 부문 간의 협력을 확대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일본이 Horizon Europe 연구 및 혁신 프레임워크 프로그램에 연관될 가능성에 대한 탐색적 회담을 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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