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애플 스마트 워치로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홍콩 (CNN 비즈니스) 애플 ( AAPL ) 이 싱가포르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이 회사는 반짝이는 새로운 "부동"매장을 공개하고 스마트 워치 사용을 늘리기위한 정부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공개함으로써 도시 국가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싱가포르 는 화요일에 주민들이 Apple Watch 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건강 앱을 사용하면 수백 달러를 보상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이 앱은 사용자가 매주 걷기, 수영 또는 요가 연습과 같은 특정 활동을 운동하고 완료하도록 권장합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건강 검진 및 예방 접종 예약을 신청하도록 상기시킵니다. 이러한 목표를 확인하면 사용자는 최대 380 싱가포르 달러 (약 $ 280)를 벌 수 있습니다.
성명서에서 애플은 파트너십을 "동종 최초의"파트너십이라고 설명했다.
최고 운영 책임자 인 Jeff Williams는 "싱가포르는 세계 최고의 의료 시스템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과 협력하게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이번 주 9 월 대규모 이벤트 에서 두 개의 새로운 스마트 워치 모델을 발표 한 Apple에게시기 적절합니다 . 시계 중 하나는 사용자가 혈중 산소 수치를 주시 할 수있는 앱을 포함하여 업그레이드 된 건강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발표는 또한 회사가 로마의 판테온에서 영감을 얻은 눈길을 끄는 유리 돔인 싱가포르에 세 번째 매장을 오픈 한 지 며칠 후에 나왔습니다.
애플 에 따르면이 공간은 "떠 다니는 구체"처럼 보이도록 설계됐다 . 수중 회의실, 탁 트인 스카이 라인 전망 및 번화 한 마리나 베이 샌즈 지역에 위치한 이벤트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공공 문제에 대한 기술에 정통한 접근 방식으로 유명합니다. 그것은이었다 최초의 국가 중 하나 올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중단하기 위해 접촉 추적 응용 프로그램을 출시합니다. 또한 이번 여름에 공원을 순찰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장려하기 위해 로봇 "개" 를 배치했습니다 .
한편 정부와 애플과의 제휴는 수년 동안 이루어졌다. 싱가포르는 적어도 2 년 전 싱가포르에서 새로운 공공 웰니스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기술 및 의료 제공 업체를 요청했을 때 시작되었다고 양측은 말했다. 2 년 계획은 10 월에 시작됩니다.
싱가포르 부총리 인 Heng Swee Keat는 "전 세계의 우리 모두가 Covid-19의 도전에 대처하고 있지만 우리는 미래에 계속 투자해야합니다. 우리 자신의 건강에 대한 투자보다 더 나은 투자는 없습니다." 성명에서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