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마도서관 명작 매지컬 페인터 공연
드로잉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광양 중마도서관이 2021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지역 내 시민을 대상으로 ‘명화 읽어주는 매지컬 페인터’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 ‘매지컬 페인터’는 올겨울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어린이들을 포함한 가족에게 다양한 소재의 드로잉 퍼포먼스와 마술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도서관 어린이실에서 시민 7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관람은 연령에 상관없이 12월 6일부터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코로나19의 단계적 일상 회복에 따라 대면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지만, 지역사회 코로나19 상황이 악화될 경우 비대면(온라인) 공연으로 전환될 수 있다.
진행을 맡은 ‘극단 용용아저씨’는 2008년 극단을 설립해 창조적 문화활동으로 모두가 어우러지는 창작 공연물을 제작하면서 13년간 국내외를 무대로 마술과 드로잉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공연 내용은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세계 거장인 고흐, 미켈란젤로, 다빈치 작품의 에피소드들을 마블링 드로잉, 야광 드로잉, 마술 드로잉으로 풀어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중마도서관 정선미 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어른들에게는 잊혀가는 동심을 되찾는 기회를 드리고 싶어 행사를 마련했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36231
중마도서관 명작 매지컬 페인터 공연 드로잉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광양 중마도서관이 2021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지역 내 시민을 대상으로 ‘명화 읽어주는 매지컬 페인터’ 공연을
www.miraenews.co.kr
#광양 #중마도서관 #크리스마스 #마술 #드로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