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4는 재부팅 후 기본 앱을 Apple의 Safari 및 Mail로 다시 전환합니다.
기기를 재부팅 한 후 Chrome 또는 Outlook으로 다시 설정해야합니다.
Apple은 iOS 14 및 iPadOS 14에서 새로운 기본 브라우저 및 이메일 앱을 선택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하지만 적어도 14.0 소프트웨어 릴리스에서는 이러한 선택의 자유가 일시적 일 뿐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기기를 재부팅 한 후 Safari 및 메일은 설정을 다시 변경할 때까지 각각의 기본값으로 복원됩니다. 9to5Mac 은 오늘 일찍이 문제에 대해보고했습니다.
Verge 는 여러 iPhone 및 iPad에서 동작을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거의 확실하게 버그이며 회사는 iOS 14.0.1 업데이트를 통해 며칠 만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진행중인 독점 금지 조사에 대한 Apple의 곤경을 감안할 때 멋진 모습은 아닙니다. 적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장치를 많은 빈도로 재부팅하지 않습니다.
어제 iOS 14 및 iPadOS 14가 출시되었으며 Google Chrome 및 Microsoft Edge는 이미 Safari 대신 선호하는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Outlook 및 Spark는 기본 이메일 앱 옵션을 지원하는 최초의 앱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