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분과 모모한 장소에서...‘정진석 원내대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적이 있습니다. 그 이야기 끝에...MB정부시절 정무수석 했을 당시..한 일화를 이야기 하면서..
고개를 갸우뚱 한적이 있습니다.
제가 반 점쟁이입니다. 그 결과가 이렇게 나왔네요...갓쓰면 말타고 싶다고...갑지기 ‘원내대표’가 되고 나니 세상이 눈아래로 보였던가?
친이측 공작에 놀아났던가? 진짜 꾀는 상대가 눈치채지 않아야 진짜 꾀라는 것이지...상대가 저*** 꾀 쓰고 있구나...하는...생각이 들 정도면...그 결과는 뻔하지 않겠습니까?
더구나...오늘 말하는걸 한번 보세요..어떻게 민주주의를 말할수 있는건지? 민중당을 위한 민주주의는...바로...좌파들
이 말하는 민주화의 억지 궤변입니다.
이제 새누리당을 탈당하는 사람들이 그 모든 책임을 지게 됩니다.
국민들이 한번 속지 두 번 속습니까? 아무튼 ..정진석 원내대표...그릇이 아닙니다.
김용태 역시...혁신의 주체가 될만한 인물은 아니라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김용태는 민중당출신으로..이하생략
다 들 아시는 내용이고...그동안의 행동 역시...그래왔던것..말로만 혁신이지..새누리당 파괴조입니다.
혁신의 내용은 없고...박근혜대통령 공격하는것과...소위 소장파라는 인사들이 한 악행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소위 소장파들의 악행에 학습효과가 있고, 따라서...이들은 어떤 궤변에도...정당성을 주장할수 없다는 것입니다.
첫댓글 민중당뽀스 꼬봉 출신이로구나!
으매야!
놀라 자빠 지겠네 잉!
동감합니다.
인정 할수 없는것들....민주가 무엇인지 북쪽에 물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