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 매장으로 신형 G63 AMG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부족하다는 벤츠의 신형 G바겐..
회원님은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하시고 차량을 가져오셨다고 합니다
꼭 G바겐을 가져오면 카오디오 시스템은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셨습니다
진짜 카오디오 튜닝 업체를 찾기 위해서 정말 많은 곳을 알아보셨습니다
막연한 제품의 견적보단 생각하시는 소리의 교감이 필요하였습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을 유지하고 현실적인 카오디오 튜닝을 원하셨습니다!!
-구성-
무스웨이 D8 [순졍형 앰프]
파스 170P 3WAY 스피커 [전면]
[트위터 - 미드 레인지 - 미드 우퍼]
파스 88P 2WAY 스피커 [후면]
[트위터 - 미드 우퍼]
후면 서라운드 스피커 [파스 88P]
서브우퍼 소닉디자인 G라인 슈퍼 베이스
회원님의 G바겐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에디션1 스페셜 차량이라고 합니다!!
신형 G바겐은 구형 모델보다 스피커 갯수가 많아졌습니다
부메스터의 네임벨류의 브랜드를 탑재했지만..??
중국산 OEM 원가절감 스피커로 생산을 합니다
결과적으로 스피커의 채널은 많아졌지만 소리는 구형 모델보다
어둡고 답답한 느낌을 체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G바겐 회원님의 소리의 베이스감이 너무 부족하며
볼륨을 키우면 전체적인 소리가 디스토션 [일그러짐] 현상으로
실내 공간을 가득 채울 만큼의 음압을 구현하면서 소리의 톤은
청량하고 높은 수준의 사운드 퀄리티를 원하셨습니다!!
파스 오디오 170P 3WAY 스피커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이녀석을 경험하셨던 분들은 스피커의 업그레이드가 있을까??
정도로 일반 스피커와 완전하게 다른 소리를 경험하시고 계십니다
그렇다고 가격이 비싼것도 아니며 자동차의 물리적인 구조의
환경에서 최적화라는 단어를 선택할 수 있을 만큼의 소리를 보여줍니다
설계자 쿠로고치는 미드 스피커에서 저역을 구현할 수 있는 유닛을
개발하였고 170P 미드 우퍼에서 30hz까지 떨어질 수 있는 괴물을 발표하였습니다
지금 보시는 스피커 제품은 누가 들어봐도 호갈불호가 없을 만큼의
소리의 웅장함속에서 음장감을 제대로 표현하는 유닛입니다!!
도어는 진동을 억제하기 위해서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시공과
파스 170P 미드 우퍼를 장착시켜 주었습니다!!
일반적인 스피커와 다르게 스피커의 구경이 오버사이즈
170mm 7인치 미드 우퍼로 설계가 되었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으로도 운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스피커는 구리합금 알루미늄 보이스 코일을 사용하였으며
Kapton and Nonex의 high-performance Parts를
적용하여 놀라운 수준의 Mid-Range 영역까지 확보해 냅니다!!
미드 우퍼에서 공간을 가득 채울 만큼의 저역까지 뽑아냅니다
가슴을 울리는 만큼의 풍부한 베이스감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저희에게 작업을 안하시더라도 언젠간 한 번 경험해 보셨으면 합니다!!
순정 스피커 포지션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미드레인지 스피커는 파스 88P 제품을 사용합니다
페이퍼 콘 구조로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였습니다
보이스코일은 구리합금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중 고역의 허리축을 담당하며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가장 중요한 스피커의 역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파스 88P 탑재하여 중 고역의 높은 순도력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G바겐의 미드레인지 스피커는
도어트림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완벽한 FOR 벤츠 형태로 어떤 가공 작업 없이 장착됩니다!!
파스 170P 트위터를 [고음 스피커] 보시고 계십니다
일반적으로 기존에 사용되던 실크 소재의 경우 차분한 음색과
유연성을 목적으로 다양한 브랜드들에 사용되었으나
해상력(소리의 투명도)와 잔향에서는 한계가 명확했습니다
170P 트위터는 이런 단점들을 해결하고자 소재의 튜닝이 필요하였고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
볍게 반투명화를 제작하여 P170EP와의 최적화된 매칭을 위해서
네오디뮴 자석과 구리합금 알루미늄 보이스 코일
Kapton의 high-performance Parts를 적용했습니다.
함께 동봉된 Passive Network 는 장착 편의성을 위해 Line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범용 Parts가 아닌 Audio Grade Parts 를 사용하였고 오로직 기술적으로 개발을 하였습니다
G바겐은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가 대시보드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작업하기에 난이도가 매우 높아서 작업을 실패하는 업체들이 많을겁니다
꼭 전문 오디오 업체에서 작업을 권장합니다!!
트위터 설치가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줍니다!!
3WAY 스피커 교체가 모두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후면의 스피커는 파스 88P 2WAY 스피커를 선택하였습니다
G바겐 후면은 미드 스피커 4인치 트위터 1인치 위치해 있습니다
파스 88P 스피커는 4인치 구조에서 궁극적인 순도력을
표현시키며 매우 엑티브한 베이스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G바겐 뒷 도어의 스피커 위치입니다
미드 스피커와 트위터는 사진과 같이 붙여있습니다
역활적으로 중역이 고역을 마스킹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유닛이 좋습니다
파스 88P 미드 스피커는 도어트림으로 장착이 진행됩니다!!
미드 스피커 모습
청량한 고역을 받쳐줄 파스 88P 트위터입니다!!
순정 트위터 커버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가공 작업이 조금도 필요없습니다!!
후면의 총 4개의 스피커가 교체되고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G바겐의 서라운드 스피커로 교체되는 유닛은
파스 88P 미드 스피커를 선택하였습니다!!
G바겐의 서라운드 스피커의 포지션입니다
파스 88P 미드 스피커를 장착시켜 주었습니다!!
어떤 가공 작없도 없이 순정 위치에 그대로 적용됩니다
서라운드 스피커를 파스 88P 이식시켜
소리의 입체감을 향상시키고 부족했던 공간감을 채워줍니다!!
서라운드 스피커까지 교체가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소닉디자인 G라인 슈퍼베이스 인클로우져를 제작합니다
최적화된 데이터값을 기준으로 스퀘어 포트 형태로 완성되겠습니다!!
저희는 서브우퍼 인클로우저를 직접 제작하고 있습니다
스피커가 탑재되는 BOX는 데이터 값에 따라서 완전하게 다른 소리를
보여주는데 회원분들이 선택하신 유닛의 성능을 100% 발휘시켜 줍니다!!
인클로우저 제작 기간만 최소 2박 3일이 소요됩니다
장인 정신의 마인드로 최적의 데이터값을 뽑아줍니다!!
소닉디자인 G시리즈 슈퍼 베이스가 완성되었습니다
스퀘어 포트 형태로 최저 25hz 초저역을 구현합니다
서브우퍼 제품의 가치는 수치상 얼만큼의 초져역을 확보하면서
빠른 스피드감으로 분활 진동음을 최소화를 시키면서
저역에서 소리의 질감을 논할 수 있을 만큼의 결과물에 따라서
서브우퍼 유닛의 좋고 나쁨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런 모든 점에서 소닉디자인 슈퍼 베이스는 하이앤드 유닛입니다!!
인클로우저는 실내 내장재와 같은
아이보리 샤무드로 마감처리를 진행하였습니다!!
소닉디자인 130GA 스피커가 4발을 적용시킨 슈퍼 베이스의 모습입니다!!
소닉디자인의 130GA 스피커는 최상급 라인으로 특수 아라미드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원하시는 공간감을 표현할 수 있을 만큼의 에너지감을 표현합니다
그만큼 저역의 훌륭한 두깨력을 보여주면서 서브우퍼에서 가상의 소리를
느낄 수 없을 만큼의 농밀한 저역을 구현시키는 유닛입니다!!
G바겐 회원님이 원하시는 저역에서 나오는 소리의 만족감을
100% 충족시킬거라 생각합니다!!
독일 무스웨이 앰프는 어떤 브랜드의 자동차던 순정 오디오와
연동이 가능하도록 [서밍] 방식을 개발하였습니다
내장에는 DPS [프로세서] 탑재되어 위상과 타임값 등등..
보다 정밀한 튜닝 서포트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금 카오디오 시장에서 독보적입니다
사실.. 소비자 입장에서도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파워 앰프와 프로세서를 가져갈 수 있으니
소비자도 무스웨이 앰프를 대신할 수 있는 아이템이 없는겁니다!!
G바겐의 순정 앰프는 운전석 트렁크 펜더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스웨이 앰프와 연동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스웨이 D8 앰프를 장착시켜 줍니다
흠.. 순정에서는 한번도 느껴볼 수 없는 소리의 변화를 체감합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에서 3배 이상의 출력과 음질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무스웨이 D8 앰프의 장착 방식은??
순정 앰프와 무스웨이 앰프의 짹을 연결시켜주면 끝이납니다..??
네.. 그냥 짹만 연결하면 작업은 끝이납니다!!
자동차 어떤 오디오 옵션의 환경에서도 무스웨이 D8 연동시킬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한 방식으로 카오디오 멀티 시스템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독일 무스웨이 앰프를 대처할 수 있는 제품은 카오디오 시장에 없습니다
현재 독보적으로 카오디오 시장을 점유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금 카오디오 튜닝을 원하시는 고객분들 90% 이상이 지금과 같은
현실적인 카오디오 튜닝을 원하시고 계십니다!!
무스웨이 D8 엠프는 내장 프로세서 [DSP] 탑재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구조에서 사운드의 밸런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밀한 사운드 튜닝이 가능한 완벽한 제품입니다!!
-총평-
저역을 통해 가슴을 울리는 베이스감을 구현해야 했습니다
서브우퍼를 슈퍼베이스 구조로 어둡고 지져분한 소리의 바탕을 제거하였고
전면 - 후면 12개 스피커 교체와 무스웨이 D8 앰프와 프로세서를 통해서
보다 정밀한 튜닝 서포트가 가능하여 소리의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향상시키고
높은 볼륨에서도 전체적인 소리의 입체감을 살릴 수 있었습니다
THE 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