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문이 커갈수록 내 핏줄들이 각종 질병과 스트레스에 죽어가고...
질병과 스트레스가 없는 세상은 만들기 위해 common/trait 에서 파일을 수정했습니다.
스트레스. 매독. 질병. 페스트. 장티푸스. 불구. 쇠약 기타등등 트레잇을 삭제하고
홀림. 정신병. 문둥이. 부상 등의 트레잇은 유지했습니다.
첫댓글 괜찮은듯하네요 ㅋㅋ
암살. 병약. 자연사. 전사. 처형 이렇게만 죽을 수 있게됐네요. 입맛에 맞게 수정하세요.
히익 이러면 크킹월드 사람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서 버벅댈텐데..
늙어죽구요... 죽을 애들은 걍 죽드라구요
건강 낮은 애들은 병 안걸려도 병약으로 빨리 죽드라구요.
아브라함 이후로 신체허약 사망이 제일 어이없습니다;불이익 주는 트레잇 하나도 없는데 20세에 급사
삭제된 댓글 입니다.
base_health = x 를 static_modidier파일의 난이도별추가효과란에 넣어주면 모든 인물의 기본건강수치가 x로 통일됩니다 10이 제일 적당하더군요
저는 트레잇은 남겨놓되 헬스 마이너스 옵션만지우고 플레이 하고 있지요
그런 방법이 있었군용!!
첫댓글 괜찮은듯하네요 ㅋㅋ
암살. 병약. 자연사. 전사. 처형 이렇게만 죽을 수 있게됐네요. 입맛에 맞게 수정하세요.
히익 이러면 크킹월드 사람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서 버벅댈텐데..
늙어죽구요... 죽을 애들은 걍 죽드라구요
건강 낮은 애들은 병 안걸려도 병약으로 빨리 죽드라구요.
아브라함 이후로 신체허약 사망이 제일 어이없습니다;
불이익 주는 트레잇 하나도 없는데 20세에 급사
삭제된 댓글 입니다.
base_health = x 를 static_modidier파일의 난이도별추가효과란에 넣어주면 모든 인물의 기본건강수치가 x로 통일됩니다 10이 제일 적당하더군요
저는 트레잇은 남겨놓되 헬스 마이너스 옵션만
지우고 플레이 하고 있지요
그런 방법이 있었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