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지금은 2차 비중을 줄이고 오전 오후 시간을 활용하여 피셋 실력을 다시 끌어올리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결국 낮은 점수의 원인은 나쁜 습관이 관리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몰라서 틀리는 것이 아니므로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개선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기출과 모의고사를 병행하면서 반복되는 실수의 원인을 명확히 분석하고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한 구체적인 결론을 기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후 다시 문제를 풀 때 그 실수가 반복되는지 확인하면서 개선의 정도를 평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연습량이 충분하지 않은 것이 원인일 수 있으므로 오뚜기를 활용하여 유형별로 집중적인 문제풀이 과정을 반복하는 것도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1.11 14:39
첫댓글 지금은 2차 비중을 줄이고 오전 오후 시간을 활용하여 피셋 실력을 다시 끌어올리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결국 낮은 점수의 원인은 나쁜 습관이 관리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몰라서 틀리는 것이 아니므로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개선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기출과 모의고사를 병행하면서 반복되는 실수의 원인을 명확히 분석하고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한 구체적인 결론을 기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후 다시 문제를 풀 때 그 실수가 반복되는지 확인하면서 개선의 정도를 평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연습량이 충분하지 않은 것이 원인일 수 있으므로 오뚜기를 활용하여 유형별로 집중적인 문제풀이 과정을 반복하는 것도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