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폭주라
이륜차 소음민원이 과연 다른 민원보다 많을까요. 그렇지 않지요.
같다 붙일데 붙여야지요.
배달 오토바이 민원 많다고 하는데
많은거 보셧나요. 다른 민원들이 더 많아요
저는 해마다 각부처별 민원 통계 자주 봅니다.
바이크 까페인데 왜 정치글 쓰시냐고 하시는 분들
이제 나서야 할때 아닌가요. 항상 이렇게 소외당하는데
우리끼리 내부에서는 으르렁,
외부에서는 찍
실제로 환경부나 국토교통부에 이륜차에 관한 민원이
거의 없다는 사실을 아시는 지요.
105DB 와 95DB 의 차이가 얼마나 큰줄 아시는지
아주 큰 차이입니다.
1db를 줄일려면 얼마나 많은 지랄을 해야 하는지.
이륜차는 사륜차와 틀리게 소음을 줄일 공간이 별로 없는데
환상의 정책, 세계 최고의 정책을 만들어 내는 대에 있어서는
전세계 최고네요.
지금도 한국의 이륜차 정책은 전세계 최고
마치 공산주의 중국 정책을 따라가고 있는거 같네요.
미국 대사 아시는 분계시면
할리 중고오토바이 수입 못하게 한 한국은 불공정 거래
FTA 위반이라고 해 보세요.
그럼 알아 들으실 겁니다.
시키면 시키는대로 주면 주는대로
찍소리 못하는 이륜차 정책
개 돼지의 인생
유투버도 많으시던데
이젠 개 돼지로 살지 맙시다.
한예로
유로4, 유로5 환경규제 바꿀때
외부 협회, 민간인에게 자문했다고 하여
명단을 확인한바
이륜차를 본인이름으로 등록 한적도 없고 이륜차를 타지도 않는 사람들 이더군요.
이런분들에게 자문하고 정책을 만든게 이륜차 정책입니다.
물론
그때 민원 넣은 사람은 저 혼자 뿐이었구요.
첫댓글 정치글 얘기는 왜 하시는건지?
우선 이문제는 그분들이 올리던 글하고는 다른개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바이크 구변 돼 있는 사람으로 걱정도 되고
짜증도 납니다. 만들어져 있는 법 테두리 안에서 구변한건데 대책도 없이 막무가내로 내뱉는건 아니라고 생각하고요.. 우선 청원 동의부터 시작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매번 반복되는거지만...
이제 선거 끝났으니 저도
한마디 해야 겠네요.
국민모두가 정치에 무관심하는게
과연 잘하는걸까요?
저는 그렇지 않다고 봅니다,
그정도로 정치를 잘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국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견제를 할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광화문 촛불도 정치적인것
아니었습니까?
단 니편내편 갈라치기는
말고요,
정치글이든 바이크 글이든 우크라이나 글이던 보기 싫으시면 패스 하시면 됩니다. 제 글도 맘에 안 드시면 안 보시면 되구요.
이 까페는 자유인들의 모임인데 누가 무슨 글을 올리던 뭘 그리 간섭들을 하는지. 불법적인 글들은 빼구요.... 무늬만 자유인~~~자유인들의 모임이 아닌듯 합니다.
제 뜻은 구지 정치글 반대하던 사람들 얘기할 필요 있나해서 쓴겁니다.
오해 마십시오..
정치 문제가 아니고 소음법 저대로 통과하면 기존 바이크들 전부 다 규제지역 못 지나 다니십니다
할리는 순정이 95db 넘지 않나요? 저는 99입니다 순정임에도
적발되면 벌금 물어야 하고요
규제지역 만들어 시행하는 건 공산주의 중국에서 하는 짓입니다. 이륜차도 정식모임을 만들어 적극적으로 권리행사 및 방어 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일개 개인의 목소리는 듣지도 볼 생각도 안 합니다. 그래서 단체 집단이 있어야 합니다. 몇 년동안 느낀사항입니다.
정치글을 이 카페에 퍼나르고 하는 이야기는 지금 이 주제랑 안맞는 것 같으니 논외로 하고 데시벨 규제가 무분별하게 소급하여 적용하거나 현제 판매되고 있는 할리나 기타 바이크의 순정 데시벨 보다도 낮은 거라면 문제가 있다봅니다 그러면 나서야지요~
청원도 하고 있고 합니다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적용되는지 먼저 알아볼 필요성이 있을 것 같네요.
정부에서도 무조건 다 찍어누르지는 못할 것 입니다.
막말로 현재 경찰 바이크도 할리랑 bmw가 있지 않나요.
정부도 바이크 탑니다.
말 그대로 탁상행정이죠..현실을 모르는, 자동차 카페가면 더 줄여야한다 배달 바이크 전부 전기바아크만 가능하게 해라 등등 날리죠..
이런 분위기보면 아직 선진국 까진 안된게 맞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