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이건 좀 긴 얘기긴한데 아마 이 포럼의 검열이 어떤가에 대한 일종의 테스트가 될거요. 이 글이 검열된다면 나는 이 사이트의 검열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분명이 알 수 있을 것 같소.
제 1 단계: 학생 선정
난 단지 여자 학생에게 촛점을 맞추려고 하니까 당신이 만일 변태라서 어린 남자아이를 폭행하려고 한다면
딴데가서 그 짓거리를 하시길...
당신은 당신을 보고 좋아하는 학생을 원할꺼요. 당신이 나타나기만 하면 날마다 웃음짓는 아이 말이오. 필요하다면 아이의 환심을 사시오. 그녀에게 각별한, 그러나 은밀한, 호의를 배푸시오. 이러는 건 어쩌면 힘이드는 일일지도 모르겠소만 결국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일이오.
내가 좋아하는 방법은 사탕과 돈이오. 아이들은 만원짜리를 보면 환장을 하오. 당신의 두둑한 지갑을 보게되면 아이들은 모두다 눈이 번쩍뜨이오. 그들의 반응을 살피시오. "와! 돈이다!" 라도 외치지 않는 아이들은 완전히 무시해 버리시오. 그리고 몇장 안되는 만원짜리 지폐에도 환호를 하는 아이들은 어떤 애들인지를 주목해 놓으시오.
외로운 아이를 하나 고르시오. 친구들이 없는 아이 말이오. 반 아이들에게 "짱이 누구냐?", "왕따가 누구냐?" 를 물어 보시오. 왕따는 최종적으로 걸러지는 아이요. 몇푼 안되는 돈에도 눈이 휘둥그레지는 왕따가 있다면 그녀는 당신의 목표물이오.
그녀에게 친절히 구시오. 그 아이에게 여기서 1000원 주고, 저기서 500원 주고, 그리고 가끔씩 사탕을 사주기도 하면서 "beemeel" 이라고 말하시오. 한국말로 secret(비밀)이란 뜻이오. 그녀는 어느누구에게건 아무말도 안할꺼요. 그녀는 친구도 없소이다.
목표물을 선정하는건 아주 힘든 일이오. 잘못 찍었다간 작게는 그 학원학생의 부모들이 아이를 중도에 그만두게 하는 사태에서부터, 최악의 경우엔 소문이 나서 아빠들이 방문해서는 당신을 초죽음을 만들어 놓을 수도 있으니 말이오. 그러나 고발 당하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오. 집안의 체면이 손상되고 대중에 알려지면 그들 전체가 난처해지니 말이오.
또 하나 명심할 사항은 아이의 연령이오. 당신은 정말 어린 아이를 원하시오, 아니면 좀 나이 든 애들을 원하오? 당신이 만4-7세 아이를 원하면 만 8-12세 아이들 보다는 훨씬 쉬울꺼요.
해당 분류별로 설명하겠소.
만4-7세 아이들은 말을 많이하오. 그러나 당신이 잘 고른다면 그애들은 아무말도 않할꺼요. 테스트를 해보시오. 약간 논란이 있을만한 일을 벌이시오. 교실에서 웃통을 벗으시오. 그리고 당신의 관리자에게 물어보시오. "학부모들이 클래스에 대해 어떻다고들 합니까?" 라고 말이오. 그리고는 어떤 아이가 자기 부모에게 말을 했는가를 알아내시오. 어떤애들이 엄마아빠에게 말을 하고 어떤 아이들이 잠자코 있었던지를 알수 있게 될꺼요.
8-12세 아이들은 생각 않는게 좋을꺼요. 당신이 아주 엄청난 사람, 다시 말해 엄청 치밀한 인간이 아니라면 말이오. 걔들은 친구들에게 이야기를 하오. 엿같지만 그 애들은 학원버스에서 말을 할꺼요. 버스기사가 주워들을 것이오. 뽀롱나고 말꺼요. 결론적으로 말해서 나라면 이 연령대를 피하려 할꺼요. 그러나 내 말뜻을 잘 알아들었다면 내가 그 연령대를 경험 못해본건 아니라는 걸 알것이오.
13세 이상 아이들. 얘들은 환심만 사면되오. 그리고 돈을 좀 들이고... 반항아들을 찾으시오. 머리에 물들인 아이들 말이오. 과격하고 자유분방한 옷차림이나 귀를 뚫은 아이들 말이오. 내 말뜻을 알리라 믿소. 그리고 그들의 부모가 어떤 직업을 가졌나를 알아보시오. 만일 아빠가 돈 많은 의사고 엄마가 집안일만 한다면 포기하시오. 그러나 엄마아빠가 자녀들을 학원에 보내기 위해서 시간외 근무를 한다면 성공 확률은 한층 높아지는 거요. 생각해보시오. 엄마아빠는 집에 없고 돈은 빡빡한 상황을 말이오. 버는 돈은 모두 음식이나 의류비, 주거비, 공과금, 부채, 교육비 등에 들어 갈꺼요. 장담컨데 용돈 받는 날이 다른 아이들 처럼 풍요로운 시간이 아닐꺼라는 거요.
제 2 단계: 첫번째 접근 시도
모든건 상황에 따라 다르오. 해당 아이가 몇살인가에 따라 말이오. 4-7세인 경우 라면 첫 접근은 간단하오. 그들의 엉덩이를 가볍게 두드리시오. 친근하게 말이오. 만일 애들이 당신을 피하기 시작해도 개의치 마시오.멈추지 마시오. 아이들이 그 관계를 놔두면 계속해서 더욱 더 진행하시오. 아이들의 가슴을 두드리고 그들을 어루만지시오. 아이들을 당신의 무릎위에 앉히시오. 아이가 당신을 만지도록 만들거나 당신이 아이를 만지는 놀이는 수 없이 많이 있소. 머리를 짜내시오.
나이든 아이들은 도전이 필요한 일이긴 하지만 가능한 일이오. 아이들에게 1000원 벌려면 무슨 일을 할 꺼냐고 물으시오. 그리고 나라면 1000원 벌고 싶으면 유리창에 키스를 할꺼라고 말하시오. 그리고나서는 유리창에 키스를 하시오. 다른 아이들도 물론 "저도요 저도요!"라고 말할 꺼요. 유리창에 키스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푼돈 좀 풀으시오. 그리고 그 얘들에게 좀 더 심한 질문을 던지시오. 1000원 벌려고 할 수 있는 일이 무었이 있는가 하고 말이오. 관리자나 원장님한테 키스 할 수 있는가 하고 물으시오.대부분의 아이들이 그럴 수는 없다고 말할꺼요. 만원을 준다면? 오만원을 준다면? 당신은 어떤 아이들이 돈에 대해서 심한 갈등을 느끼고 있는가를 감잡을 수 있게 될꺼요.
내 경험담 한가지를 말하리라. 나는 이제 겨우 15살 밖에 안먹은 학생을 알고 있소. 우리는 10만원만 주면 그녀가 무엇이든 할꺼라고 말하는 지경까지 이르렀소. 정말 그 무엇이든지 말이오. 두말할 필요없이 그 후로 8개월간 그녀는 한달에 두번씩 나를 찾아왔소. 물론 나는 경제적으로 좀 궁핍하게 되긴 했지만 한국의 숫처녀 여중생과 20차례가 넘는 관계를 갖었소. 누구든 그 걸 입증할 수 있을 것 같소? 그럴 수 없다고 나는 믿소.
제 3 단계: 그들과 단둘이만 만나기
어린아이들: 클래스를 나누시오. 사내아이들과 여자아이들로 말이오. 게임을 벌려서는 사내아이들이 이기도록 만드시오. 이긴 상으로 사내아이들은 수업을 몇분 일찍 끝내주시오. 문을 잠그시오. 여자애들에게 잔일들을 시키시오. 당신의 목표물인 아이에겐 가장 시간이 오래 걸릴 일을 맡겨서 말이오. 둘만이 남게 되면 이젠 당신이 일을 벌릴 차례요. 이건 당신이 이미 그녀와 친근해진 이후에 해야하는 일이오. 그녀에게 귀엽다고 말하시오. 똑똑하다고 말하시오. 영어를 잘한다고 말하시오. 항상 그렇게 하시오. 그러나 둘만이 남았을때는 단순한 대화이상의 그 무엇인가를 당신이 벌려야할 싯점인 거요. 그녀에게 안마 좀 해주도록 만드시오. 그녀에게 안마를 해주시오. 그녀와 Border Game을 하시오. Border Game을 모른다면 당신은 정말이지 아마츄어요.
나이든 애들: 게임을 하시오. 이긴 애가 당신과 외식하러가는 것이오. 또는 당신이 차린 저녁 대접이나 말이오. 우선 그들과 친해지는 것으로 시작하시오. 그들과 일종의 데이트를 하는 것처럼 말이오. 물론 처음 몇차례는 아이가 그들의 친구들과 함께 올 것이오. 괜챦소. 그렇게 하도록 놔두시오. 나중엔 당신과 대상 아이와 단둘이만 있게 될 것이오. 당신이 대상 아이에게 당신 집에서 저녁을 차려 대접할 때가 되면 음식에 술을 타시오. 럼주나 기타 다른 술 따위를 넣어서 요리하란 말이오. 음식이 다 요리된 후에 넣어야 하는거요. 아이는 결례를 범하는 걸 원치 않아서 음식을 먹을 것이오. 최소한 2 온스 이상의 술을 음식에 타는 것 잊지 마시오. 그 정도면 충분하오. 저녁식사후 30분을 기다리시오. 그리고 나서는 Border Game이나 그 유사한 게임을 하시오.
질문 사항들이 있으시다면 기꺼히 답변해 드리리다. 조신한 척하며 살아가는 것 외에는 통 즐길 줄도 모르는 데이브까페의 돌대가리 방장들이여! 당신들은 (공짜로 대접받는) 에스키모 여자들(eskimo pie)이나 경험하시오. 나는 미처 성숙도 안한 한국 여자들(bald kimchi pie)을 취할테니까...
* 정말 믿고싶지 않은 한편의 교활한 범죄시나리오를 읽으면서, 아이들 교육을 책임진 모든 이들의 막중한 책임을 새삼 다시 생각해봅니다. 아무리 비즈니스일지라도 교육관련 사업은 단순한 돈벌이 이상의 그 무엇임이 분명합니다. 결코 남의 일 같지 않아서 그냥 삭제해 버리지 못하고 냉정히 마음을 가다듬고 번역을 해봅니다. 교육관계자와 학부모 여러분들에게 경각심고양과 대처방안강구를 위한 자료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첫댓글 저사람대로 그게 쉽냐구요 ㅡㅡ.. 요즘 세상에 돈주면 따라오는 애들이 있긴있을까?
너 우리나라 초딩시키들한태 잘못걸리면 크게뒤진데이 ㅡㅡ
아근데. 그러고보니 왜자꾸 하오체를 쓰지
요즘 세상에 돈주면 따라오는 애들이 있긴 있어요..ㅡㅡ;;
↑근데 울나라 초딩한태 걸리면 차원이 다르죠.. 대략 천만원 주면 따라갈게요~. 그 외국인.. 좀만더 ㅠㅠ 알겠어요 구백구십구만구천원 주면 따라갈게요 ㅋㅋㅋ
헤이 초딩들의 파워를 맛보지 못했나봐? 초등학생을 초딩으로 만드는건 니가 쓴 글 하나면 충분하다구 -_, -
그냥 외국인강사들 성폭행하는법 우리도 올리죠?[빠득]
외국인: 만원줄게 오빠랑같이 여관갈래? 초딩:썅 호텔로가 외국인: 비싸잖아 초딩:카트하러가야지. -_-대략 이런 상황?ㅋㅋㅋㅋㅋ 아이고 요즘 애들은 알거 다 아는데 외국인을 따라가겠냐 새끈한 고딩이와도 내숭떨기에 바쁜데 왠 눈 퍼렇고 머리카락 노란 배불뚝이 아저씨가와서 "헬로우?" 이러면 잘도 따라가겠다.
한마디만해줄게. 즐
반사↑
↑엥
bald kimchi pie 라니 씨발롬
존내 신발라미군..
뭐야 -0 -? 웃겨-_-
Border Game은 뭐에요? 보드게임인가?
씨바..ㅡㅡ...나한테 걸려봐...ㅡㅡ..디졌어..
지럴 하내 -_- ㅉㅉ
짜식 니가 우리를 만만하게 보는군아?
에휴-_-.. 뭐하자는건지..
이런 썖!뻬빠로 귀두를 확 문질러 버릴까보다!!!
씨볼놈-_-양키고투홈!!!!!!!!!!!!!!!!!!!!!!!!!!!!!!!!!!!!!
신발샛길
↑ 보드게임이 아닐까요? 양키즐 -ㅁ -
저런 미친씹새에게는 적어도 귀두앞에서 바주카를 날리는 정도의 센스가 필요합니다 ^_^
ㄲㅓ 지 셈 ^ ^ ㅗ
ㅋㅋ 꼬릿말지존 ;
샒 죽고 싶냐?
-_-;; 지가 럭키가이래...-_-;;;뻑큐가이겟지.ㅉㅉ
-_- ;;;아우 드러운놈들;;머리속에 그런것 밖에 없냐? 강사면 공부나 가르쳐라
미친놈 니네나라가라 시발아
ㅆㅂ..
ㅁㅊㅅㄲㄷ - - ;; 완전 ㅈㄹ ㅎ ㄱ ㅈ ㅃ ㅈ 네 - -;; 아주 니 딸내미 한테 한국원어민 강사가 그짓거리 하면 좋든?? 아주 - -
아예 성폭행전문학원을 차리지그래?
썅 -_ - 저런 미친사람이 다있어
ㅈㄴㅁㅊㅅㄲ;; ㅎㄱ ㅇㅈㄷㅇ ㄷㄱㄹㄱ ㅆㄱㄹㅈㅇㄴ;;? 저런 사람 추방해야돼요-_-+
...던만내 애자야 그돈으루 어머니 약하나 해드려라
썅
Border Game 보드게임 이에요?? 주사위게임 같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