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 당선자가 여러 이민 강경파를 행정부에 임명
지난 며칠 동안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는 2025년 1월 20일에 시작되는 그의 행정부에서 일할 여러 사람을 선정했습니다. 놀랍지 않게도, 모두 이민 문제에 관한 대통령 당선자의 견해와 유사한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톰 호먼이 그의 행정부의 “국경 차르”가 될 것이며, 호먼이 “남부 국경, 북부 국경, 모든 해상 및 항공 보안”을 감독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더욱 주목할 점은 호먼이 트럼프의 주요 선거 공약 중 하나인 미국에서 수백만 명의 불법 이민자를 대량 추방하는 일을 맡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호먼은 트럼프의 첫 번째 행정부 동안 미국 이민 및 세관 집행국(ICE)의 대행 국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트럼프 행정부의 첫 번째 무관용 정책을 조직하는 데 도움을 줬는데, 그 정책은 이민자 자녀를 부모와 일상적으로 분리하는 것이었습니다.
트럼프는 스티븐 밀러를 부참모장으로 임명했습니다. 밀러는 트럼프의 가장 충성스러운 동맹 중 한 명이며 이민 강경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밀러는 트럼프의 첫 번째 행정부에서 가족 분리와 무슬림이 다수인 여러 국가에서의 여행 금지를 포함한 다양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정책에 관여했습니다. 밀러는 또한 STEM OPT 프로그램 폐지를 주장하고 그린카드 신청에 대한 추가적인 관료적 장애물을 만드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합법적인 이민을 줄이기 위해 오랫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트럼프는 사우스다코타 주지사 크리스티 노엠을 국토안보부(DHS) 장관으로 임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다른 열렬한 트럼프 지지자인 노엠은 DHS를 공식적으로 인수하기 전에 상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이 직책에 확정되면 Noem은 미국 시민권 및 이민 서비스(USCIS),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국(CBP), ICE를 포함한 미국 이민의 주요 기관을 책임지게 됩니다. Noem은 미국 국경에 없는 주를 통치하지만 오랫동안 트럼프의 국경 정책에 대한 지지를 표명해 왔습니다.
트럼프는 플로리다 상원의원 Marco Rubio를 국무장관으로 지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국무부(DOS) 수장으로서 Rubio의 책임 대부분은 외교에 집중될 것이지만, 그는 또한 모든 미국 대사관과 영사관을 감독하는 임무를 맡을 것이므로 비자 “스탬프” 및 관련 절차가 그의 관할권에 속하게 될 것입니다. 상원에서 확정된다면 이는 불가피해 보입니다.
루비오는 쿠바 이민자의 아들이며, 미국 상원에서 일하기 시작한 초기에는 양당 간 이민 개혁을 지지했습니다. 당시 그는 고용 기반 그린카드 수를 늘리는 것을 옹호했고, 심지어 매 회계연도마다 더 많은 H1B 비자를 발급하도록 공개적으로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루비오는 이민 개혁에 대한 그러한 요구에 물러났고, 대신 트럼프의 선례를 따라 거의 전적으로 국경 보안에 집중했습니다. 이것이 미국 영사관의 비자 임명에 어떤 의미를 갖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임명된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 내 불법 이민자들의 삶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훨씬 덜 주목받은 것은 당선자 트럼프와 그의 임명자들이 합법적 이민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입니다. 트럼프의 첫 임기가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준다면, 심각하게 우려할 이유가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http://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