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AnHQreodTO8?si=trO6Qh1gJ_FKplHm
첫댓글 헐 ~~비빔밥 까지뺏기는건가
아 이거 안되는데~
22더 이상 국가기밀이 누출되면 안 되는데요…
온난화로 인한 김 생산 문제는 잘 관리되고 있나 모르겠네요
앞으로 김을 해상에서 아닌육상에서도 양식한다고 합니다 ~~
@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 아하~
첫댓글
헐 ~~
비빔밥 까지
뺏기는건가
아 이거 안되는데~
22
더 이상 국가기밀이 누출되면 안 되는데요…
온난화로 인한 김 생산 문제는 잘 관리되고 있나 모르겠네요
앞으로
김을 해상에서 아닌
육상에서도 양식한다고
합니다 ~~
@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 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