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풋볼 클럽은 공식적으로 FC 바르셀로나의 축구 선수 실바 야고의 활약에 반했기에 4년 계약에 합의했으며 그 계약은 2012년 6월 30일에 끝납니다.
좌측 미드필더인 야고는 1990년 1월 4일 비고에서 태어났으며 스페인 U-19 대표팀에도 소속된 선수입니다.
이 선수는 메디칼 테스트를 오늘 받았으며 구단 본부에서 사인했습니다. 야고는 이 딜에 매우 만족합니다: «유벤투스와 같은 유명한 구단에 이적한 것에 매우 기뻐요. 나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훈련할 수 있다는 것에 벌써부터 두근거려요. 내 소원은 내가 가진 기술을 모두 보여주는 것이에요. 나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이곳으로 불러준 라니에리 감독님에게 매우 감사해요.».
알레시오 세코는 이번 영입을 매우 만족했다고 유벤투스 채널에서 말했습니다: «야고는 매우 약속된 어린 선수입니다; 우리는 그를 지켜보았으며, 그는 더욱 강해질 것이며 우선은 유스 팀에서 뛸 것입니다. 이 계약은 유벤투스로 하여금 어린 선수들의 재능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Juventus.it-
http://www.juventus.it/site/eng/NEWS_newsseriea_96F00DAB2ABA4989820EC2C6F4E58112.asp
첫댓글 크헉...바르샤 유스 또 뺃기네요..
근데 피케처럼 돌아올수도있죠 ㅋㅋㅋ
지난번 기사를 보면 뺏기는게 아니고 이아고가 연봉을 너무 높게 불러서... 바르샤가 거절 하는 바람에 이러케 된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럼 뺏기는게 아니지 않나요?
야고만 보고 일본놈인줄.....
유배 마지막날에 영입엄청해데네 ㅋㅋㅋㅋ
아 이아고......ㅋ 뭐 애슐린만 안뺐긴다면야~ㅋㅋ
알칸타라랑 애슐린은 꼭 지키자 ㅠ.ㅠ 이아고 유베에서 니 꿈을 펼쳐보거라 ㅠ.ㅠ
뺏기는거 아니에요. 이아고의 정신상태가 좀 별로여서. 재능은 좋지만. 감독의 계획에도 없고. 어쩔수없죠.
정신상태가 어떤지 어케 알지//
이건 뺏겼다기 보단, 그냥 갔다고 보는게
유베에도 스페인애가생겻군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