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독서토론 논술'을 하고 있는 제 사무실의 한 곳에 놓여있는 물건들입니다.
찾아 오시는 분들께 잠시 차와 커피로 여유로움을 줄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키 큰 호리병 원목 진열장이 믿음직스러운 모습으로 지켜보고 있어서 항상 행복하답니다.
호리병 원목 진열장 보다는 좀 늦게 가족이 된 커피색 콘솔도 커피향 솔솔 뿜을 듯 예쁘지요.
일찍 도착한 친구들은 사진 아래 부분에 살짝 보이는 마루 탁자 앞에 앉아 책을 읽으며
친구를 기다린답니다. 고재 진열장 두 점을 책꽂이로 사용하는데 제 눈에는
우아한 사슴처럼 느껴진답니다. 오래된 반닫이도 푸근해요.
제가 사진 기술이 부족하여 잘 찍지 못했지만 주산지의 일부랍니다. 10월 말쯤의 모습이죠.
주산지까지 30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살고 있어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아주 고풍스럽고 예쁘네여~3번째 사진 고재 진열장 어디서 구입하신 거예요? ? " 고가구 사랑" 제품인가요 ?사진이 살짝 어두워서 아쉽네여~구경 잘했어요~~^^*
고재 진열장, 고가구 사랑 제품은 아니랍니다. 인근 도시의 고가구 집에서 구입했어요**^^** 예쁘게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너무맘에드네요 전 무척 이런것들을 좋아하는데,,,,,,,, 반닫이 정감이 가고 첫번째 사진 왼쪽은 한지 찻상인가요?
한지 찻상 맞습니다. 전 손재주가 없는데도 남들 하는대로 따라하니까 만들어지긴 하더라구요. 첫 번째 사진 오른쪽 한지로 만든 통은 좀 커서 집에 올려다 놓고 쌀통으로 쓰고 있어요. 찻상 위의 작은 것은 茶 통으로 쓰고 있답니다. 실제로 보면 솜씨가 엉망이랍니다.ㅋㅋㅋ
집안 분위기가 넘 편안하고 운치있습니다....보는 순간 넘 정겹고 아름다워서 마음까지 즐거워집니다...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책장 넘 맘에 들어요,,,,,저도 책장 사고파요,
이런 곳이라면 책 읽을 만 하겠는 걸요^^
책 읽으러 오셔요. 차는 공짜로 드릴게요.ㅎㅎ
어디신데요,,차한잔하러가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