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년전쯤...군악대 있을때...상급 부대(수기사..맹호부대라면 알겁니다)에서 놀러온 악장이 저엑게 오더니만 섹소폰 마우스 피스를 쑥 뽑아서 주머니에 넣더라구요...다음달에 연주회가 있었는데도...일개 사병의 개인 악기를 쓱 가져가는 불상사가 생겼습니다..저희 악장은 짬밥에 밀려서 찍소리도 못하더군요...걍 잊어버려라...!
당시 십만원 정도 했던건데...꾹 참고 재대하는 날까지 기다렸습니다..
글구 재대한 다음날 가평행 시외버스를 타고 무작정 수기사로 찾아 갔습니다.. 하필이면 그날이 T.S 훈련 (팀스피리트...미군과 합동 훈련)하는 날이더군요...이때는 휴가는 물론 면회도 금지 입니다...그래도 민간인이라 무서울게 하나도 없어서 무대포로 들어가서 찾아 왔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몇일전...마샬 앰프를 하나 구입 했지요...근데 와서 보니 상태도 않좋구 스피커는 마샬이 아닌 국산 짝퉁 이었습니다...환불 하려고 이틀동안 전화를 해봤지만 연락이 안됐습니다.
오늘 아침 카페 회원님의 도움을 받아 주소를 알아낸뒤...또 십년전 처럼 무작정 찾아 갔습니다..
인터넷으로 지도 검색해서 대충 감을 잡아서인지 한방에 찾았습니다..집에 들어가기전에 탈출구를 봉쇄 하기 위해서...근처에 주차한 그넘의 차를 찾았습니다... 차에 적힌 전화번호는 틀리더군요..전화를 할까 하다가....도주의 위험이 있어서 그냥 집으로 들어 갔습니다...
무척 놀라더군요... 설마 했는데 어떻게 집에 찾아 왔을까 하고...ㅎㅎㅎㅎ 자기도 전 주인한테 사기당한거라구 어쩌구 하던데..뭐 길게 말할 필요도 없었구...간단하게 끝냈습니다..
앰프 반납하구..돈 다시 환불 받고...금요일 부터 열받아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 걱정 했었는데,,,쉽게 해결되서 기분이 좋네요...!
오락가락 카페 회원님중에 뮬 거래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항상 조심하시고...저같은 경우엔 차 넘버 적어온게 제일 큰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첫댓글 대단하십니다... ^^
대단하십니다...^^
대단하십니다...^^ 역쉬 큰형님 의 저력....
대단하십니다... ^^
대단하십니다... ^^
와.. 멋있어요.. ^^b
대단하십니다...^^
대단하십니다... ^^
우와.....정말 대단하십니다......
그 앰프 뮬에 내놨네여...
20에 내놨군요...마구리로 쓰기엔 싼맛에 뭐 그럭저럭..! 핸폰 잃어 버렸다는데..원래 두개 있습니다..ㅎㅎㅎ
뮬에가서 꼬리말 달아줄까여? 핸 폰 원래 두개라고..ㅎㅎㅎ
무슨 007작전 같네욤~ ㅎㅎㅎ 다행이예염 환불 받으셔성~
오...그런면이..암기왕님..oh....
대단하십니다... ^^ ... 저 같으면... 닭,말,생선,마귀... 심하면 자갸까지 델꼬.. 가서.. 뒤에서. 망보면서.. 시켰을겁니다...
대단하시네여..저두 무슨일 있음 암기왕님을 모시고 가야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