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저는 남은 연료는 거꾸로 비워버리고 다시 시동걸어서 다 태워 없앤후에 장기 보관합니다 그러면 3년 정도는 서비스 안받아도 잘 돌아 가더군요 그렇게 안하면 사용후 남은 연료에 휘발유는 증발하고 오일 찌꺼기만 굳어서 관이 막혀 휘발유가 안내려가서 매년 고장이 나며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전년도 사용후 남은 휘발유를 재사용하니까 시동도 잘 안걸리고 힘도 없고 시동이 걸려도 금방 꺼지더라구요 휘발유는 오래된것 사용하지 마십시요(사용후 남은 연료는 차량에 다시 넣으세요) 휘발유 2리터 1통에 오일은 박카스 1병(100cc) 혼합합니다(20:1정도)
첫댓글 플러그를 새것으로 바꾸어 보세요?
저도 몇번 경험했답니다.
1. 휘발유와 오일의 비중에 오일이 조금이라도 많으면 시동이 안걸림니다
2. 오래된 휘발유는 시동이 잘 안걸림니다
3. 풀러그의 찌꺼기가 끼아면 시동이 안걸림니다
4. 풀러그네에 기름기가 끼이면 시동이 안걸림니다
예초기는 위의사항이 주 원인입니다
겔러퍼님 동감입니다
1년에 한번 벌초하러 객지에서 아침일찍 시골집에 모여서 예초기 꺼내고 시동걸려고 하다보면 반나절은 그냥보내고 시동걸리는 쯤에 초죽음이 되요...
예초기 시동 끄실때 연료콕 잠그고 연료 다태워 끄세요.. 그럼 다음 시동때 도움이 되실겁니다..
한표 더합니다. 동의!
맞아요. 저는 남은 연료는 거꾸로 비워버리고 다시 시동걸어서 다 태워 없앤후에 장기 보관합니다
그러면 3년 정도는 서비스 안받아도 잘 돌아 가더군요
그렇게 안하면 사용후 남은 연료에 휘발유는 증발하고 오일 찌꺼기만 굳어서 관이 막혀 휘발유가 안내려가서
매년 고장이 나며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전년도 사용후 남은 휘발유를 재사용하니까 시동도 잘 안걸리고 힘도 없고 시동이 걸려도 금방 꺼지더라구요
휘발유는 오래된것 사용하지 마십시요(사용후 남은 연료는 차량에 다시 넣으세요)
휘발유 2리터 1통에 오일은 박카스 1병(100cc) 혼합합니다(20:1정도)
윗분들의 말씀데로 해보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거의가 점화플러그~~교체하면됩니다~~
플러그 교환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풀러그뽑아 보면 전극부분 젓은느낌이 들면 가스렌지 올려가열하면 오일연소시켜 재사용,,,
신재품 없을시에 사용방법.........
감사합니다 플러그 교환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풀러그 배선뽑고 21mm풀러그 랜치 사용하여 좌로돌리면 빠짐니다...
스패너 사용 금함니다...
감사합니다 왕바위님~ㅎㅎ
점화 플러그에 대해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ㄴ자로 꺽어진 부분과 볼록 튀어나온 부분이 전극인데, 전극의 한쪽은 +, 한쪽은 - 이며, 이 둘의 간격이 약 1mm 정도일텐데 이 부분이 오염되 있으면 샌드페이퍼로 깨끗이 닦어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