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는 리엔샴푸에 대해서는 거의 내용이 없네요. 사람들이 거의 찾지 않는것 같고요.
마트에서 유명하다는 댕기머리 사려다가 리엔이 더 싸서 그거 샀는데요... 지금은 한통 다 쓰고 더 사놓은 상태입니다.
후기가 없어서 이 샴푸가 효과가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리엔샴푸쓰고 (m자 탈모 진행) 좀 심각하게 진행하던게 지금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만...
머리가 더 난건지 아니면 머리를 좀 길러서 좋아보이는지는 모르겠지만,, 주위에서 머리가 검어졌다고 염색이나 흑채하고
다니냐는 말은 하더라구요.
전에 좀 심할때는 머리 감고 거울을 보면 m자형이 그대로 드러나서 정말 심각한 마음이 들었고,,, 또 머리 정돈하고 나가도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이 딱 알아보고 너도 뻑꺼(우리가 쓰는 말임) 시작되었다고 슬슬 약도 올렸는데,
그뒤로 좀 머리에 신경을 쓴건 사실이지만 샴푸는 이 리엔꺼 썼습니다.
그때보다는 머리를 좀 더 긴 상태이지만 머리가 좀 더 길다고 이게 들어나지 않는건 아니쟎아요?
사람들에게 내 머리에 솜털같은거 나고 있냐고 물어보면 그런 것 없다고는 하는데,, m자형 탈모인지는 전혀 티가
나지 않는다고하네요.. 솔직히 한숨 돌렸습니다..
내 친구도 댕기머리 좋다고 써보라고 하는데... 이것도 싸고 괜챦은거 같아서 좀 더 쓸 예정입니다.
전에 탈모가 심하게 진행될때에 이 카페에서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자연치료법으로 녹차린스말이죠..
지금도 샴푸후에는 녹차를 뿌려서 머리 담구고 머리 빠지는 부분을 손 끝은로 긁어주면서 린스해주고 있습니다. 매일..
아무튼 저는 지금 머리가 많이 좋아진 상태입니다. 머리도 좀더 굵어졌구요..
제 개인적인 후기 적어 보았습니다. 참 그리고 스트레스로 받는 탈모는 어떤 약도 없는것 같더라구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마음이 한결 더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혹시 리앤샴푸 쓰시는 분들 어떤지 리플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